올리브영·현대카드 파트너십 통한 결과깔끔하고 독창적인 카드 디자인 5종 "업계 최고 수준 최대 5% 리워드 적립"
  • ▲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올리브영 현대카드’ 5종 이미지ⓒCJ올리브영
    ▲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올리브영 현대카드’ 5종 이미지ⓒ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5월 양 사가 체결한 파트너십의 결과다. 올리브영은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를 선보인 현대카드와 함께 차별화된 뷰티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에서 이번에 카드를 출시했다. 

    ‘올리브영 현대카드’는 결제 금액의 최대 5% 적립금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 시 올영세일 기간에는 5%, 평소에는 3.4%를 적립해 준다. 

    그 외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된다. 누적 적립 금액 1000원마다 ‘올리브영 현대카드 리워드(이하 리워드)’ 1매(1000원권)가 발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리워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총 230매(23만원 상당)까지 받을 수 있다.

    리워드는 상품 쿠폰, CJ ONE 포인트, 기프트 카드 등과 중복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외 올영세일 쇼핑 지원 쿠폰, CGV 할인 쿠폰 등의 제휴 혜택도 즐길 수 있다.

    카드 디자인에도 올리브영만의 색깔을 담았다. 깔끔하면서도 독창적인 느낌을 주고자 로고와 전용 서체, 시그니처 색상을 활용해 아이코닉 핑크, 데일리 아이템 등 4종과 메탈 소재인 메탈 올리브 등 총 5종을 선보였다.

    올리브영은 이번 PLCC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2월 말까지 사용처와 관계없이 올리브영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12월 올영세일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데이터 사이언스와 프리미엄 브랜딩을 선도하는 현대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올리브영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