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바비 패키지로 눈길 에이피알, 헬로키티 콜라보 부스터 프로 출시애경산업, 영화 위키드와 리미티드 에디션
-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뷰티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뷰티 브랜드들이 인기 영화, 캐릭터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으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모양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이번 한정판은 바이탈뷰티의 이너뷰티 제품인 ‘슈퍼콜라겐 올인원 부스터’, ‘슈퍼레티놀 C’, ‘슈퍼콜라겐 리프트샷’ 각 제품과 바비 한정판 굿즈인 거울 키링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마다 각 제품 콘셉트에 맞는 바비인형의 이미지를 담았고, 강렬한 핫핑크와 제품별 포인트 컬러를 배치했다.
-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영화 '위키드(Wicked)'를 테마로 한 '바이컬러×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바이컬러×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의 주인공인 '엘파바'와 '글린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분홍색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영화를 연상할 수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다.어두운 곳에서도 빛을 내는 축광원료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밝은 곳에서는 바이컬러의 로고가 보이고, 어두운 곳에서는 위키드 로고가 나타나는 매직 포인트를 적용했다.이번 에디션은 구강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데즐링 치약 더블 기획 세트 ▲치어리 치약 더블 기획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콜라보를 진행했다.에이피알은 메디큐브 공식몰을 통해 '부스터 프로 헬로키티 에디션'을 공개했다. '헬로키티와 함께하는 토탈 스킨케어'를 콘셉트로 헬로키티가 가진 특유의 깜찍함을 디바이스와 패키지 곳곳에 담았다.뷰티 디바이스 본체에도 캐릭터 색과 같은 흰색을 적용했다. 헬로키티의 얼굴을 본뜬 헤드케이스도 선보였다. 본체 LCD 화면에도 기존 제품과 다르게 전원을 켜고 끌때마다 헬로키티 캐릭터를 노출시켜 특별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