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일 케이블TV협회 대표, UHD 활성화 한 목소리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가 일본케이블TV방송협회와 UHD 활성화를 위한 교류 협력에 나섰다. 양휘부 KCTA 회장은 지난달 28일부터 4일간 일본 케이블쇼를 참관하고 아츠시 니스조 일본케이블TV방송협회(JCTA) 회장과 만나 글로벌 UHD 산업 발전을

    2014-08-05 심지혜
  • CJ 계절밥상·이랜드 자연별곡
    '한식 샐러드바' 大戰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서양식 샐러드바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데에 힘입어 이제는 '떡갈비'를 주문하는 한식 샐러드바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CJ푸드빌의 '계절밥상', 이랜드 '자연별곡' 등 한식을 테마로 한 뷔페 레스토랑이 인기몰이 중이다.지난해 7월 경기도 판교에 1

    2014-08-05 권지예
  • 마시고, 입고, 바르고…이색 '헬시 바디케어' 인기

    노출의 계절, 여름이 되면서 몸매 라인을 보정해주는 '바디케어'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날씬하고 가녀린 몸매가 트렌드였던 과거와는 달리,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트렌드가 되면서, 건강과 몸매라인을 동시에 관리하는 '헬시 바디케어' 제품이 주

    2014-08-05 백혜진
  • '貧성장의 덫'
    실질임금 상승률 6년째 '0'

      갈수록 팍팍한 가계 살림살이의 원인이 드러났다.   물가오름을 반영한 실질임금이 6년째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용뿐만 아니라 임금 인상조차 없는 이른바 '貧성장'의 덫이다. 한국은행과 통계청,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지난

    2014-08-05 권대희
  • 바비브라운,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룩 제안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이 8월, 바비 브라운의 신제품과 함께 미리 만나는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한동안 팝한 컬러로 입술을 강조하는 등의 원포인트 메이크업이 큰 인기를 끌었지만 올 하반기부터는 립과 아이

    2014-08-05 백혜진
  • KT 광대역LTE 먹통 찾았더니 "진짜 1년 무료"... 사용자들 60곳 발견

    KT가 광대역LTE 서비스가 되지 않는 곳을 찾아 응모한 이들 60명에게 1년간 무료 요금을 제공했다. KT는 지난달 9일부터 31일까지 '광대역 품질 개런티' 이벤트를 시작, 소비자들과 함께 광대역LTE 네트워크 품질검증을 시작했다. 그 결

    2014-08-05 심지혜
  • 카니발 매달 1만대 팔았다
    1위 쏘나타 턱 밑 추격

    카니발 무서운 질주, 쏘나타와 1위 접전 新레저문화 연다

    2014-08-05 박봉균
  • 네이처리퍼블릭, 침사추이 2호점 열고 중화권 공략

    네이처리퍼블릭이 5일 홍콩의 쇼핑 번화가인 침사추이에 홍콩 2호점을 오픈하고, 중국 사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초 14번째 진출국인 홍콩 1호점이 빠르게 안착한 것에 힘입어 5개월 여 만에 홍콩 2호점을 오픈하게 됐

    2014-08-05 백혜진
  • 현대기아차, 잇단 글로벌 신차 출시…환율쇼크 돌파구

    최근 환율쇼크, 잇단 리콜, 통상임금발 노사갈등 등으로 진통을 겪고 있는 현대·기아자동차가 올 하반기 세계 각지에서 신차를 내놓으며 돌파구를 마련하는 모습이다. 5일 자동차업계에 따르면 현대기아차는 올 하반기 국내 시장에 AG와 신형 쏘렌토를 각각 출시한다.지난 5월

    2014-08-05 황의준
  • [국제유가] 지정학적 리스크 고조 상승...두바이유 103.15달러

    4일 국제유가는 지정학적 리스크 상승, 저가 매수세 유입 등으로 상승했다.  5일 한국석유공사에 따르면 4일(현지시간) 뉴욕상업거래소에서 거래된 9월물 인도분 서부텍사스산원유(WTI) 선물은 전일대비 배럴당 0.41달러 상승한 98.29달러를 기록했다.&nbs

    2014-08-05 김수경
  • 지프 랭글러 블랙 에디션 "20대 한정판매"

     지프 브랜드는 블랙 색상의 디자인 요소를 차량 전반에 적용해 보다 세련되고 강렬한 존재감을 부각시킨 '지프 랭글러 블랙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랭글러 블랙 에디션은 랭글러 언리미티드 사하라 모델을 기반으로, 차량의 내외부 전반

    2014-08-05 박봉균
  • 수입차 부품價 공개 '무용론' 고개…전문가 수준 부품명 기재 '꼼수'

    수입차 부품가격이 공개 사흘만에 소비자들에게 핫 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동안 자동차 업체들의 수리비가 지나치게 비싸다는 불만이 높아지면서, 수입차를 포함해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자동차의 부품 가격이 지난 2일부터 각 사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하지

    2014-08-05 박봉균
  • SK플래닛, 日모바일 상품권 시장 1등 노린다

    "일본 모바일 상품권 시장은 우리나라에 비해 활성화 돼있지 않다. 2년 뒤에는 우리가 일본 시장을 선도하겠다."SK플래닛은 지난달 카카오톡에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콘 사업을 접게 됐지만 이번 일본 시장 진출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삼겠다는 포부다. 5

    2014-08-05 심지혜
  • 팔도 '지리산 맑은물' 선봬…생수시장 '山 전쟁' 점화

    불황에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생수시장에 산(山)의 전쟁이 시작됐다. 우리나라 3대 명산으로 손꼽히는 지리산, 백두산, 한라산을 수원지로 하는 생수제품이뜨거운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팔도는 한반도 내륙 남단 최고봉인 지리산을

    2014-08-05 안유리나
  • LG화학 등 석화업계, 너도나도 "나프타 쌀 때 사두자"

    LG화학, 대한유화, 여천NCC 등 국내 석유화학 업체들이 원료인 나프타(Naptha)를 저렴한 가격에 잇따라 구입한 것으로 확인됐다.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LG화학은 t당 5달러 미만의 프리미엄(지역 할증요금)이 붙은 나프타(Naptha)를 9월 초중반께 수

    2014-08-0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