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펭수' 만남 성사… 붕어싸만코∙빵또아 모델로 발탁
빙그레는 자사 대표 제과형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빵또아의 모델로 EBS의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빙그레는 펭수를 모델로 한 영상광고를 오는 2월1일부터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더불어 펭수의 모습이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 제품 역
2020-01-29 김보라 기자 -
KT&G-PMI, 전자담배 ‘릴(lil)’ 글로벌 판매 나서… 전략적 제휴
KT&G가 글로벌 메이저 담배기업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차세대 전자담배 ‘릴(lil)’의 해외시장 진출에 본격 나선다고 29일 밝혔다.KT&G와 PMI는 29일 오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KT&G-PMI
2020-01-29 한지명 기자 -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모델로 펭수 발탁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펭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펭수는 최근 미닛메이드가 선보인 젤리가 함유된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2020-01-29 임소현 기자 -
미스터피자, 흑당 피자·초코치즈케이크피자 출시
미스터피자가 부라타치즈, 트러플 오일에 이어 외식품업계 메가 트렌드인 ‘흑당’을 활용한 트렌디한 겨울 신제품을 선보인다.‘흑당버블티피자'와 '흑당씨앗피자'는 트렌디한 식재료를 토핑으로 사용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핫앤뉴(HOT&NEW)’ 카테고리의 최신작으
2020-01-29 임소현 기자 -
"할랄 인증 제품만 판매"… 뚜레쥬르, 印尼 할랄 인증 획득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도네시아에서 할랄(HALAL) 인증을 획득하고 무슬림 눈높이에 맞는 제품 생산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뚜레쥬르는 지난달 인도네시아 공식 할랄 인증기관인 MUI에서 발행하는 할랄 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인도네시아 뚜레쥬르 전 매장은
2020-01-29 김보라 기자 -
“아재 입맛이 뜬다” 이마트, 레트로 입맛 상품 매출↑
이마트는 레트로 열풍에 한 때 젊은이들에게 외면받았던 '팥'과 '곶감', '굴비' 등이 주요 품목들이 다시 인기를 끌고있다고 29일 밝혔다.특히 팥을 주재료로 한 식품들이 가장 크게 눈에 띈다.우선 새롭게 뜨는 상품으로 '앙버터'가 있다. '앙버터'는 팥'앙'금과 '버
2020-01-29 한지명 기자 -
SSG닷컴 “명절 음식도 새벽 배송… 매출 30% 늘어”
‘새벽배송’이 설 음식 장만을 위한 신(新) 풍속도로 자리매김했다. 신선식품 온라인 구매가 보편화 되었을 뿐 아니라 가정간편식(HMR)으로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난 것이 가장 큰 이유다.SSG닷컴은 설 연휴를 2주 앞둔 지난 14일부터 28일까지 새벽배송 판
2020-01-29 한지명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롯데닷컴 “안심하고 온라인 쇼핑하세요”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로 온라인 몰 이용객이 급증하고 있다.롯데쇼핑에 따르면 지난 1월22일부터 28일까지 최근 일주일간 각 사업부 온라인몰을 찾은 고객은 전년 설(2019/2/2~2/8) 대비 많게는 74%까지 늘었다. 보통 명절 연휴 기간
2020-01-28 한지명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패션·화장품업계 발빠른 비상대응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이 확산되면서 현지에 법인이나 공장이 있는 국내 패션, 화장품 기업들에 비상이 걸렸다. 출장 금지령 및 자제령을 내리는 등 우한 폐렴의 확산 방지를 위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28일 이랜드는 중국법인에 대해 다음달 3일까지
2020-01-28 김보라 기자 -
시바스 리갈-맨유, 영국 ‘올드 트래포드’서 韓 축구팬 만나
페르노리카코리아는 글로벌 위스키 ‘시바스 리갈(Chivas Regal)’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공식 글로벌 스피릿 파트너로 한층 더 젊고 다이나믹한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회사 측은 “시바스 리갈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함께 어
2020-01-28 한지명 기자 -
CJ오쇼핑 “설 연휴 기간 ‘나를 위한 상품’ 주문량 늘어”
설 연휴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뷰티 및 건강 관리 등 '나를 위한 상품'에 집중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CJ ENM 오쇼핑부문이 설 연휴 나흘(1월 24~27일)간 매출은 분석한 결과,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를 포함한 이미용품 주문금액은 연휴 직전 나흘(1월 20~23
2020-01-28 한지명 기자 -
우한 폐렴 확산에… 남영비비안, 하루에 마스크 1만장 완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폐렴)에 대한 불안감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마스크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28일 남영비비안에 따르면 지난 27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한 KF94 등급의 마스크 1만장이 입고 하루 만에 전체 소진됐다. 이에 추
2020-01-28 김보라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마스크 없어 못 판다… 온·오프라인 판매량 폭등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불안감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마스크와 감기약 등 관련 용품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28일 편의점 CU는 국내에서 우한 폐렴 확진자가 발생한 20일부터 27일까지 마스크 매출을 분석한
2020-01-28 한지명 기자 -
이랜드리테일, 리테일테크 스타트업 공모전 2기 진행
이랜드리테일이 한화 드림플러스와 손잡고 유통업 관련 스타트업을 육성하기 위한 지원을 지속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해 5월부터 6개월간 진행한 리테일테크 스타트업 육성 공모전 1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기 공모전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20-01-28 임소현 기자 -
"방마다 1공청기 시대" 신세계인터 자주, 미니 공기청정기 출시
최근 계절에 관계 없이 미세먼지가 일상화되면서 이전에는 거실 가전으로 인식되던 공기청정기가 이제는 각 방마다 한 대씩 두고 사용하는 개인용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기 시작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에서는 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방마다 공
2020-01-2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