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설 맞이 떡국 배식 등 지역 나눔 활동

    SPC그룹은 설 명절을 맞아 전국 사업장 인근 복지기관에 제품을 전달하고 떡국을 배식하는 등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활동은 서울 양재동 SPC그룹 본사 및 전국 12개 사업장 인근의 17개 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임직원 120여명이 참

    2020-01-23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8년째 설 귀성객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설 명절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롯데제과의 졸음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귀성객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

    2020-01-23 김보라 기자
  • 현대백화점, 설 연휴 기간 ‘힐링 페스티벌’ 진행

    현대백화점은 이번 설 연휴 기간 전국 15개 백화점과 6개 아울렛에서 ‘설 연휴 힐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 기간 각 점포별로 대형 할인 행사를 열고,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명절 연휴 기간 쌓인 피로를 풀려는 고객들의 발

    2020-01-23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대전 VIP 라운지에 ‘프린트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

    한화갤러리아가 지난해 10월 대전 유성구 도룡동에 오픈한 VIP라운지 '메종 갤러리아'에 ‘프린트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를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1층 전시공간에서 열리는 이번 ‘프린트 베이커리’ 팝업 스토어 행사는 국내 최대 미술품 경매회사인 서울옥

    2020-01-23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콜라보 카드·램프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활용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2종과 베어리스타 램프 2종을 오는 28일부터 선보인다.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컵 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 도구인 아미밤을 들고 있는 모양

    2020-01-23 임소현 기자
  • [춘절 기대감 ㊤] 13만 요우커 방한… 백화점·면세점 마케팅 강화

    중국의 설명절인 춘절(1월 24∼30일)이 다가왔다. 춘절(春節)은 4000여년의 역사를 지닌 새해맞이 명절이자 봄맞이 축제로 중국을 비롯한 중국 문화권의 가장 성대한 명절이다. 오랜 옛날 한 해의 농사를 갈무리하며 하늘과 조상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새해의 풍작과 행

    2020-01-23 한지명 기자
  • [춘절 기대감 ㊥] 움츠러든 화장품업계 기지개 켜나

    중국의 설명절인 춘절(1월 24∼30일)이 다가왔다. 춘절(春節)은 4000여년의 역사를 지닌 새해맞이 명절이자 봄맞이 축제로 중국을 비롯한 중국 문화권의 가장 성대한 명절이다. 오랜 옛날 한 해의 농사를 갈무리하며 하늘과 조상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새해의 풍작과 행

    2020-01-23 김보라 기자
  • [춘절 기대감 ㊦]중국 관광객 돌아올까… 국내 호텔가 '준비완료'

    중국의 설명절인 춘절(1월 24∼30일)이 다가왔다. 춘절(春節)은 4000여년의 역사를 지닌 새해맞이 명절이자 봄맞이 축제로 중국을 비롯한 중국 문화권의 가장 성대한 명절이다. 오랜 옛날 한 해의 농사를 갈무리하며 하늘과 조상에 감사의 뜻을 표하고, 새해의 풍작과 행

    2020-01-23 임소현 기자
  • “군고구마가 호빵 이겼다” CU, 1월 매출 전년比 222.9% 급증

    1월 들어 편의점에서 대표적인 겨울 간식이었던 호빵을 누르고 군고구마가 가장 인기 있는 겨울철 먹거리로 등극했다.CU는 최근 3개월 주요 겨울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군고구마 매출이 이달 중순 처음으로 호빵 매출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된

    2020-01-22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신년 맞아 ‘필라이트’ 브랜드 광고 선봬

    국내 발포주 시장 선도 브랜드 필라이트가 본격적인 2020년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하이트진로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 필라이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23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IPTV 등을 통해 방영된다.오는 4월 출시 3

    2020-01-22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11층에 '푸드 앨리' 오픈

    현대백화점은 22일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신촌점 유플렉스 11층 식당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재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식당가 콘셉트는 ‘푸드 앨리(Food Ally·음식 연합)’로, 세계 각 국의 음식을 한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규모는 770㎡(233

    2020-01-22 한지명 기자
  • 오리온, 작년 잉크 사용량 24% 절감… "환경친화적 포장재 개선 효과 톡톡"

    오리온은 지난해 제품 포장재 디자인을 단순화하고 인쇄도수를 줄여 잉크 사용량을 시행 전 대비 24% 절감했다고 22일 밝혔다.2019년 7월부터 11월까지 순차적으로 후레쉬베리, 촉촉한 초코칩, 다이제, 생크림파이 등 총 10개 브랜드의 포장재 디자인을 단순화하고 인쇄

    2020-01-22 임소현 기자
  • 현대L&C,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박차’

    현대L&C가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죄고 있다. 지난해 미국 텍사스에 ‘하넥스’ 공장을 가동한데 이어, 북미 지역 주방・욕실 전시회에 연이어 참가하는 등 신규 거래처 확대에 전력을 쏟고 있는 것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

    2020-01-22 임소현 기자
  •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4년 연속 매출 성장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가 4년 연속 매출이 성장했다.나랑드사이다는 1977년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발매 후 웰빙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해 2010년 재출시했다. 새로워진 나랑드사이다는 제로 칼로리에 색소, 설탕, 보존료 모두 첨가하지 않아 '4 Zero'라는 캐치프

    2020-01-22 임소현 기자
  • [단독] "글로 하이퍼·나노?"… 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출시 고삐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빠른 기기 출시로 소비자를 공략,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주요 업체들이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궐련형 전자담배발 시장 경쟁이 재점화할 조짐이다.22일

    2020-01-22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