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비비고, 설 명절 맞아 뉴요커에게 만두빚기 전수

    CJ제일제당이 미국 뉴욕에 개점한 비비고 팝업 레스토랑의 흥행을 극대화하기 위해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비비고' 브랜드와 한국 식문화를 알리는 데 적극 나섰다.CJ제일제당은 지난 22일(현지 시간 기준) 미국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한식을 직접 체험하는 쿠킹클래스

    2020-01-28 김보라 기자
  • 한샘, 프리미엄 무빙 하드웨어 장착 ‘모먼트 소파’ 선봬

    한샘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지난 10월 사전 판매 한 달 만에 완판을 기록한 ‘모먼트 소파’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샘 모먼트 소파는 사람의 체형이 제각각 다르듯 소파를 앉았을 때 편안함을 느끼는 정도도 모두 다르다는 점에 착안했다. 국내

    2020-01-28 임소현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여행 취소 잇따라… 국내 호텔·여행업계 '당혹'

    국내 호텔·여행업계가 '우한페렴' 확산에 따른 예방 방침 실행에 착수했다. 최근 한중관계 해소 가능성이 엿보이면서 중국 관광객 유입, 관광상품 수익 확대를 예상했던 업계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종 코

    2020-01-28 임소현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메르스 악몽 재현되나"… 화장품업계도 '예의주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 폐렴)에 대한 공포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업계가 사태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한중 관계 회복 기대감이 본격화되기도 전 우한 폐렴이 전세계로 확산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우한 폐렴이 지금보다 더 확산될 경우 과거 메르스(MERS·

    2020-01-28 김보라 기자
  • [우한 폐렴 확산] 요우커 발걸음 또 끊기나… 비상 걸린 유통업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우한 폐렴) 확산 여파로 중국인 관광객(요우커)이 한국 방문을 취소하는 등 파장이 커지면서 유통업계도 향후 추이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제2의 내수로 불리며 침체돼 있는 소비를 그나마 뒷받침하던 요우커마저 방한을 꺼리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

    2020-01-28 한지명 기자
  • "여름·겨울특수 다 누렸다" 오리온 '참붕어빵' 작년 매출 13%↑

    오리온은 참붕어빵의 누적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13%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매출액으로는 168억원에 달한다.참붕어빵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사시사철 즐기는 양산과자로 재탄생 시켰다. 전통적인 겨울 간식으로 손꼽히지만 지난해 여름 한국을 찾은 중국인 관광객들

    2020-01-2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신규 독자 성분 심사 완료

    애경산업은 펩타이드를 소재로 개발한 신규 독자 성분 애경산업 주름개선 펩타이드(AK AW-PEP 2)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고시 외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성분으로 심사를 완료했다고 28일 밝혔다.애경산업 주름개선 펩타이드는 펩타이드와 자연유래 항산화 물질이 결합된 복합

    2020-01-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20 핑크런' 부산대회 참가자 5천명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은 유방 건강에 대한 의식 향상을 목적으로 올해 전국 5개 도시에서 '2020 핑크런'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3월15일 부산 해운대 요트경기장에서 열리는 부산 핑크런은 이날부터 핑크런 공식 사이트에서 참가자 50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2020-01-28 김보라 기자
  • 롯데百, 2020년 매장 첫 테마는 '사회공헌'… 리조이스 캠페인 확대

    롯데백화점이 2020년 새해를 맞아 매장 테마를 ‘사회공헌(CSR)’으로 정했다.롯데백화점은 오는 2월 6일까지 올해 첫 매장 테마를 롯데백화점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리조이스’로 선정, 우울증 환우 가족 및 우울한 마음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한 참여 유도 이벤트를

    2020-01-28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크라우드 펀딩으로 ‘빈티지 스니커즈’ 9만원대 판매

    이마트가 크라우드 펀딩 중개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해외 직구 가격의 3분의1로 가격을 확 낮춘 스페인 빈티지 스니커즈를 판매한다.이마트는 오는 31일부터 24일간 와디즈를 통해 국내에는 아직 정식으로 소개되지 않은 스페인 슈즈 전문 브랜드 ‘세티(CETTI)’의 빈티지

    2020-01-28 한지명 기자
  • "비건 인구 50만"… 롯데마트, 30일부터 온라인 비건 상품 기획전

    롯데마트몰은 30일부터 2월 29일까지 온라인에서도 비건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비건 상품만 모아둔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선 과일, 채소, 스낵, 간편식 등 식품 뿐 아니라 생활용품과 화장품까지 총 570가지 비건 상품을 준비했다. 주

    2020-01-28 한지명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항로타 기능성 적용 후 매출 27% 증가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위드맘 분유에 로타바이러스 억제능 특허를 받은 김치유산균 유래 대사산물을 적용한 후 매출이 27%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저출산으로 분유업계가 어려움 겪는 중에도 기능성을 적용한 분유 판매는 늘고 있는 것이다.롯데푸드는 2018년 10월 항로타

    2020-01-28 임소현 기자
  • 이마트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모집… 인플루언서 강좌 확대

    이마트가 2020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 회원 모집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3월 7일까지 전국 80개 문화센터에서 점포별 평균 400여개 강좌에 대한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정규 강좌 운영 기간은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문

    2020-01-27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봄학기 문화센터에 ‘부동산’ 강좌 확대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문화센터 봄 학기에 부동산 전문 강좌를 확대한다고 27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은 최근 내 집 마련을 꿈꾸는 2030세대부터 절세법이 궁금한 중·장년층까지 등 전 연령대에 걸쳐 부동산이 화제인 점을 고려해 강좌를 늘리게 됐다. 최근 집

    2020-01-27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30일부터 ‘2020년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롯데마트는 오는 30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 수강기간은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다.롯데마트는 봄학기 문화센터 주제를 △2020 헬로 스프링, 설레는 봄의 시작 △50+ 새로운 하루 오팔(58) 욜로세대 △취향의 공간!

    2020-01-2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