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공식수입원 통해 ‘구찌 선글라스’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은 올해도 소비 양극화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구찌, 프라다, 몽클레어 등 명품 브랜드 판매를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본사가 지정한 공식수입원으로부터 상품을 공급 받아 가품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롯데홈쇼핑

    2020-01-30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카탈로그 ‘NS쇼핑북’ 새로운 컨텐츠로 개편

    NS홈쇼핑은 카탈로그 NS쇼핑북을 2월호부터 개편한다고 30일 밝혔다. NS쇼핑북은 구독 신청 고객과 NS홈쇼핑 VIP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발간하는 쇼핑 책자다.이번 개편은 카탈로그 시장을 선도하며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됐다. 아날로그적 감성과 카탈로그의 특성

    2020-01-30 한지명 기자
  • 풀무원, 냉동HMR 간식 ‘모짜렐라·앙크림 치즈볼’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고소한 치즈와 쫄깃한 빵 식감이 일품인 ‘모짜렐라 치즈볼’(360g/7980원)과 달콤한 팥앙금과 진한 크림치즈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앙크림 치즈볼’(360g/7980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풀무원은 지난해 ‘얇은피꽉찬속 만두’의 메가히트에 이어

    2020-01-30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찬’ 라인업 5종으로 확대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찬(饌)’ 라인업을 5종으로 늘리며 HMR 반찬 시장 확대에 가속도를 낸다.CJ제일제당은 지난 해 8월 출시한 비비고 찬 4종에 이어 신제품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비비고 견과류 멸치볶음(60g, 3480원)은 국

    2020-01-30 임소현 기자
  • '소비자 안전 노력 결실'… 한샘, 안전사고 예방 정책 강화 통했다

    한샘은 자사 제품의 안전기준 강화 연구개발을 통한 소비자 안전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전도 위험이 있는 가구의 벽 고정은 특히 어린이가 있는 가정의 안전을 위한 필수 조치다. 한샘은 지난 2016년부터 서랍장 제품에 대해 벽 고정

    2020-01-30 임소현 기자
  • 전자담배 기기 홍보 어려워진다… 담배업계 '골머리'

    정부가 담배 관련 판촉·마케팅 등 영업에 관한 규제를 강화해 관련 업계가 고민에 빠졌다. 전자담배 기기 할인 쿠폰 지급 금지를 담은 국민건강증진법 개정안 시행이 목전에 다가온 만큼, 담배 제조사들은 대응책 마련에 분주하다.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보건복지부는

    2020-01-30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13년 연속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

    지난해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마신 음료는 아메리카노로 조사됐다. 지난 2007년부터 13년 연속 판매 1위 음료를 기록한 것.30일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500만명 이상의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대상으로 지난해 연령대별 음료 선호도 빅 데이터를 분석, 이같이

    2020-01-30 김보라 기자
  • 바이레도, 언네임드 발렌타인 한정판 향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언네임드(Unnamed) 오 드 퍼퓸 한정판 향수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름이 없는 향수인 '언네임드'는 지난 2016년 바이레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첫 출시

    2020-01-30 김보라 기자
  • 부가부, 앤트 전용 액세서리 '레그 레스트' 출시

    부가부는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에 부착해 시트 하단을 연장해 주는 액세서리 부가부 앤트 레그 레스트 (Bugaboo Ant leg rest)를 다음달 4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부가부 앤트는 기내 반입 사이즈로 접을 수 있는 콤팩트한 캐리어룩 폴딩 디자인이 특

    2020-01-30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야끼소바 콘셉트 '철판뽀끼' 용기면 출시

    오뚜기는 몸에 좋은 양배추와 단짠소스의 맛이 어우러진 용기면 철판뽀끼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최근 1인 가구의 증가와 함께 조리가 간편하면서도 특색 있는 맛의 이른바 고급형 용기면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철판뽀끼는 일본식 철판 볶음면인 야끼소바

    2020-01-30 김보라 기자
  • "배달시장 성장에"… 신세계푸드도 배달 나섰다

    신세계푸드가 배달 전문 매장의 운영을 시작했다. 1인·맞벌이 가구 증가로 배달 서비스가 인기를 얻자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 발빠른 움직임에 나서는 것이다. 3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말 서울 역삼동에 배달메뉴 전문 매장인 셰프투고(Ch

    2020-01-30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제주도와 '물싸움' 마무리… '제주용암수' 본격 판매

    오리온은 제주특별자치도청과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오리온 제주용암수의 국내 판매에 대한 협상이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구체적인 국내외 판매 전략도 수립했다.오리온은 지난해 12월 제품을 출시하면서 국내를 시작으로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2020-01-30 김보라 기자
  • 설 직후 3만여명 여행 취소… "지나친 불안감 조장 vs 해외여행 자제해야"

    중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인 ‘우한 폐렴’으로 해외여행 자제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국내 여행사 1,2위인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에서만 설 연휴 직후 3만여명이 넘는 여행 취소자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24~27일 설 연휴부터 다음

    2020-01-30 임소현 기자
  • 오리온, ‘찰 초코파이’ 누적판매량 1000만 개 돌파

    오리온은 초코파이 탄생 45주년 기념으로 선보인 신제품 ‘찰 초코파이 情’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찰 초코파이는 국민과자 초코파이에 전통 디저트인 떡을 접목해 한국인의 입맛을 공략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평받고 있다. 특

    2020-01-30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 '산지뚝심 프로젝트' 매출 470억 기록

    롯데마트가 신선식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롯데마트는 지난해 8월 신선식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전국 농/축/수산물 우수 산지 생산자들의 상품들을 '대한민국 산지뚝심'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였다. 이는 전국 산지에서 뚝심을 가지고 농/축/수산물을 생산하는

    2020-01-3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