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 ‘올댓호텔’, 홈카페족 위한 ‘애프터눈 티 에디션’ 한정 판매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이 ‘홈카페족(Home Cafe+族)’을 겨냥해 집에서도 특급호텔의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에디션’을 10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롯데호텔의 호텔리어가 큐레이팅한 욕실

    2019-10-06 임소현 기자
  • “킹크랩, 대게보다 싸졌다”… 이마트, 킹크랩 100g당 5980원에 판매

    갑각류 최고 몸값을 자랑하던 킹크랩과 2인자 대게의 가격이 역전됐다. 이마트는 오는 9일까지 제철을 맞은 러시아산 레드 킹크랩(마리당 2~3kg)을 100g당 5980원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러시아산 킹크랩 판매가는 지난 7월 100g당 9480원에서 8월 8980

    2019-10-06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百·아웃렛서 ‘시월에 현대’ 이벤트

    현대백화점이 오는 13일까지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가을 맞이 쇼핑 축제 ‘시월에 현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상품군별 대형 이색 행사와 함께 점내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 핵심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3일까지 압구정본점에서 ‘프

    2019-10-06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여성복 ‘일라일’ 키즈 라인 론칭

    신세계백화점이 아동복도 직접 만든다. 지난 2017년 신세계가 만든 니트 전문 브랜드 일라일이 이달부터 아동용 카디건, 니트 웨어 등을 앞세운 ‘일라일 키즈’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신세계는 해마다 출산율은 떨어지고 있지만 자녀, 조카, 손주를 위해 소비를 아끼지 않는

    2019-10-06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BB&R 이탈리아 와인 3종 론칭

    홈플러스는 300여 년 전통의 영국 와인회사 ‘베리 브라더스 앤 러드(Berry Bros & Rudd, 이하 BB&R)’와 함께 이탈리아 대표 프리미엄 와인 3종을 한국에 단독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BB&R은 1698년 설립, 영국 왕실에서 그

    2019-10-06 한지명 기자
  • 롯데百, 방탄소년단 ‘Boy with love’ 렌즈 출시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까지 잠실 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BTS)’의 ‘Boy with love’ 렌즈를 최초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회사 측은 방탄소년단의 주요 팬 층이 1020세대인 점, 그리고 외국인에게 인기가 많다는 점을

    2019-10-05 한지명 기자
  • SPC그룹, 태풍 ‘미탁’ 피해지역에 구호품 지원

    SPC그룹이 태풍 피해를 입은 강원도와 경상북도 지역에 긴급 구호품을 지원한다고 4일 밝혔다.SPC그룹은 제18호 태풍 ‘미탁’으로 큰 피해를 입은 강원도 삼척시와 경상북도 영덕군, 울진군 등에 파리바게뜨 빵 6000개와 SPC삼립 생수 1만5000개를 대한적십자사를

    2019-10-04 임소현 기자
  • "징검다리 연휴 잡아라"… 국내 여행업계, 가을 수요 잡기 총력

    개천절(3일)에 이어 한글날(9일)까지 '징검다리' 공휴일이 이어지면서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업계는 가을이 시작된 10월 초에 이어진 징검다리 연휴를 국내여행이 활성화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보고 이에 대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섰다.4일

    2019-10-04 임소현 기자
  • "올 겨울 승자는 누구?"… 패션업계, 패딩 경쟁 벌써부터 '후끈'

    쌀쌀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겨울 장사'에 돌입했다. 주요 브랜드들은 짧은 기장을 중심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디테일 등 보다 다양한 신상 패딩을 출시하고 있다. 업계는 그동안 열풍에 힘입어 모처럼 호실적을 거둔 만큼 올해에도 이 같은 흐름을 이어간다는

    2019-10-0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KOITA 창립 40주년 기념식서 '장관표창' 수상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최장원 수석연구원이 한방 소재의 탈모완화 효능 발굴 및 상품화 업적을 인정받아,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KOITA: Korea Industrial Technology Association) 창립 40주년 기념식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을 수상

    2019-10-04 김보라 기자
  • 신세계그룹, 유튜브 통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 진행

    신세계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SSGPLAY'에서 그룹 최초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연다.4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SSGPLAY는 오는 5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채널에서 'SSG닷컴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열어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전달할

    2019-10-04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세계 면세박람회'서 2개 부문 수상

    신라면세점이 해외에서 열린 면세 시상식에서 올해에만 9개 부문을 잇달아 수상하며 글로별 경쟁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신라면세점은 지난 2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세계 면세박람회에서 진행된 ‘프런티어 어워즈 2019(Frontier Awards 2019)’에서 ‘올해의 공

    2019-10-04 한지명 기자
  • 롯데하이마트, 500억원 규모 '중고가전 교체 보상판매' 이벤트

    롯데하이마트가 10월 한달간 총 500억원 규모의 ‘중고가전 교체 보상판매 대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롯데하이마트는 ‘한정기획 보상판매’, ‘패키지 보상판매’ 등 다양한 기획전을 열고, 가전제품을 새로 구매하면서 기존에 쓰던 가전을 반납하는 소비자

    2019-10-04 한지명 기자
  • 질레트, 민감한 피부 위한 저자극 면도기 '스킨텍' 출시

    질레트는 그 동안 면도로 인한 피부 트러블에 고통 받았던 민감한 피부의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면도기 '질레트 스킨텍(SKINTECH)'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질레트 스킨텍은 세계 최초로 면도날 사이에 피부 보호 가드콤이 적용, 민감한 피부를 위한 부

    2019-10-04 김보라 기자
  • 롯데백화점, 업계 최초로 뷰티 잡지 '얼루어'와 협업… 인기 상품 단독 기획

    롯데백화점이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Allure)’와 협업해, 매거진 속 인기 뷰티 상품들을 단독으로 기획해 선보인다.이번 ‘얼루어 뷰티페어’는 뷰티 매거진과 백화점이 협업해 진행하는 최초의 행사로, 고객들은 ‘얼루어’ 매거진 속 제품을 롯데백화점에서

    2019-10-0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