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삼립, 가평휴게소 ‘이원일 셰프 협업 메뉴’ 출시

    SPC삼립이 컨세션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가평휴게소(서울/춘천방향)에서 이원일 셰프와 협업한 한정 메뉴 4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느타리철판불고기(1만원)’는 향긋한 느타리버섯을 넣은 불고기 철판 요리로 달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느타리

    2019-10-01 임소현 기자
  • “10월에 1등이 쏜다”… GS샵,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GS샵은 10월 한 달간 TV홈쇼핑과 T커머스, 인터넷, 모바일 등 주요 판매 채널에서 '1등이 쏜다' 특집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등이 쏜다’는 5월 ‘상상초월’과 함께 GS샵이 일 년에 두 번 진행하는 최대 쇼핑 축제다.‘1등이 쏜다’ 특집기간 동안에는 GS

    2019-10-01 한지명 기자
  • "용산 맛집이 한 곳에"…신라아이파크면세점,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 진행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숙명여자대학교가 함께하는 대학생 서포터즈 ‘용산 한 바퀴’가 용산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용산구 관광 지도 및 맛집 리스트를 공개했다.지도에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위치한 용산역을 중심으로 주변 관광 명소, 즐길거리, 맛집 등이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리

    2019-10-01 한지명 기자
  • 한샘, ‘나는 엄마입니다’ 2탄… “워킹맘을 응원합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세상의 모든 엄마’를 응원하는 인식개선 감동 캠페인 두번째 편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한샘은 세상 모든 엄마를 응원하기 위한 2019년 연간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 시리즈 2탄인 ‘워킹맘’ 편을 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워킹맘

    2019-10-01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1500만원 현금을 잡아라’ 프로모션 진행

    NS홈쇼핑이 10월 한달 간 렌탈, 여행 등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1500만원 현금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1500만원 현금을 잡아라' 프로모션은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상조, 렌탈, 여행 등 무형상품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

    2019-10-01 한지명 기자
  • BBQ, 치명적인 매운맛의 '뱀파이어 치킨' 출시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1일 '맵덕(매운맛 덕후)'들을 겨냥해 뱀파이어 처럼 치명적인 매운 맛의 뱀파이어 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뱀파이어 치킨은 BBQ의 '세계 맛 좀 볼래'시리즈 일환으로 출시, 프로젝트 1탄으로 미국 내쉬빌 스타일의 매운맛으로 개

    2019-10-01 김보라 기자
  • 숨고르는 ‘창고형 할인마트’… 미래 먹거리 될까

    대형마트가 창고형 할인점을 앞다퉈 늘리고 있다. 온라인 쇼핑 확대에 따라 오프라인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그나마 온라인 업체와의 직접 대결을 피할 수 있는 대용량 상품 판매 카드를 꺼내든 셈이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지난해 16개 점포를 창고형

    2019-10-01 한지명 기자
  • 유니클로, 도레이와 리사이클 소재 활용 의류 공동 개발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섬유화학업체 도레이(Tor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운(Down) 소재를 재사용한 의류를 개발하고, 'DRY-EX' 라인업에는 페트병에서 추출한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적용한다고 1일 밝혔다.유니클로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도레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2019-10-01 김보라 기자
  • 세정 '동춘175',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개최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는 10월 한 달간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 시즌을 맞아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컨셉으로 마련됐다.특히 그림도서 세계 귀신

    2019-10-01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몸집 키운다…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개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가 손으로 전하는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확 바뀐다.한국야쿠르트는 자사제품 외 본죽, 종가집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인다. 여기에 저녁배송을 실시하는 등 하이프레시의 대대적인 변화를 통해 기존 온라인몰을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개편했다고

    2019-10-01 김보라 기자
  • 라네즈, 새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론칭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2019-10-01 김보라 기자
  • 패션 대세 휠라, '방탄소년단' 글로벌 모델로 선정

    휠라코리아는 방탄소년단(BTS)을 휠라(FILA)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 체결 범위가 글로벌인 만큼 휠라와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2019-10-01 김보라 기자
  • 확대되는 배달시장… 친환경 배송물품 도입 '강세'

    배달 시장 규모가 점차 커지면서 식품 배송 시장에도 '친환경 포장재' 도입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 제과나 음료 등 단순한 제품 포장재를 중심으로 도입된 환경친화적 소재는 배송 폐기물로 확대되는 분위기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온라인 식품 시장 규모는 2014년 4조7

    2019-10-01 임소현 기자
  • 中 외식사업 도전하는 '아워홈', 12월 북경에 한식당 오픈

    아워홈이 중국에서 외식사업에 도전한다. 국내 식품·외식 시장이 정체된 가운데 미래 먹거리를 확보해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복안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아워홈은 오는 12월 중국 북경에 한식당을 오픈한다. 약 270여평 규모로 금융·기업 중심지에 문을 연다고 회사는 밝혔다

    2019-10-01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그룹, 임원 전보 인사… "美사업 안정화·온라인 시장 대응"

    코스맥스그룹이 코스맥스와 계열사 임원 전보 인사를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이에 따라 조석 코스맥스엔비티USA 대표가 신규 선임됐으며, 유석민 코스맥스 미국법인 대표는 코스맥스비티아이 해외영업 본부장으로 이전했다. 이병주 코스맥스엔비티USA 대표는 코스맥스USA 대표이사

    2019-10-0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