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킨도너츠, 떠먹는 간편식 ‘핫볼’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오는 8일부터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핫볼(Hot Bowl)’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오믈렛 치아바타’ 등 핫샌드위치 신제품도 선보인다.던킨도너츠 핫볼은 볼(Bowl) 형태의 그릇에 계란, 치즈, 구운 야채를

    2019-10-07 임소현 기자
  • 동서식품, '맥심 카누' 신제품 라떼 3종 출시

    동서식품은 따뜻한 커피가 어울리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브랜드 '맥심 카누'의 신제품 라떼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누 디카페인 라떼와 디저트로도 잘 어울리는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3종이다.

    2019-10-07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다회용컵 2만개 증정' 환경 캠페인 전개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올해 개점 20주년을 기념해서 환경재단과 함께 일회용컵 사용을 줄이고 개인컵 사용을 권장을 위해 2만개의 다회용 유리머그잔을 증정하는 환경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24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2019-10-07 임소현 기자
  • 풀무원 ‘얄피만두’ 통했다… 만두 시장 점유율 20% 돌파

    ‘얇은피 혁신’을 일으킨 풀무원이 시장 점유율 20%를 돌파하며 만두 시장을 재편했다.풀무원식품은 ‘얇은피꽉찬속 만두’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8월 국내 냉동만두 시장 점유율에서 20.3%(닐슨 기준)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7일 밝혔다.경쟁사들의 잇단 얇

    2019-10-07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베트남 ‘후에 세종학당’서 한글날 기념행사

    롯데주류가 한글날을 맞아 베트남 후에시에서 한국문화 알리기 행사를 가졌다.지난 5일 사단법인 비비비(BBB)코리아를 통해 롯데주류가 후원하고 '후에 세종학당' 주관으로 베트남 전국 12개 세종학당 학생이 한글날을 기념해 한자리에 모였다. 이 행사에서 한국어 글짓기 대회

    2019-10-07 한지명 기자
  • 위메프투어, 필리핀항공 단독 프로모션… 최대 30% 할인

    위메프 종합 여행 플랫폼 위메프투어가 필리핀항공과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위메프투어는 31일까지 필리핀항공의 세부, 마닐라, 클락 등 전노선 항공권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7일, 8일, 10일, 11일 총 4일간 필리핀항공 전노선에 사용

    2019-10-07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LG트윈스와 협업… 덕다운 롱 파카 9만9000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가 7일 LG트윈스와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이번 스파오와 LG트윈스의 2019 가을·겨울(FW) 컬래버레이션은 ‘고! 트윈스(GO! TWINS)’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트윈스 로고와 승리를 가져다준 행운

    2019-10-07 한지명 기자
  • 세정그룹, 임직원과 함께하는 ‘예술인 프로젝트’

    패션기업 세정그룹이 다채로운 예술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즐거운 조직 문화를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올해 시작된 세정그룹 ‘예술인 프로젝트’는 ‘공감하는’, ‘참여하는’, ‘함께하는’ 키워드로 전개되는 세정의 기업문화 활동 중 하나다. 세정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9-10-07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와 사회적기업 지원… 3억원 상당 물품 기부

    롯데홈쇼핑은 7일 오전 ‘아름다운가게’ 서울 11개 매장에서 ‘아름다운하루’ 나눔바자회를 동시 진행하고, 총 3억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아름다운가게 장한평점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김재겸 지원본부장, 사회공헌위원회(롯데홈쇼핑 사회공헌 자문기구

    2019-10-07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물과 사람’ 주제로 사진 공모

    오비맥주는 사단법인 환경재단,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와 함께 오는 11월3일까지 ‘물과 사람 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이번 공모전은 오비맥주와 환경재단이 연중 공동으로 실시하는 물 교육 캠페인의 일환이다. 우리 생명과 생활의 필수 요소인 물의 소중함

    2019-10-07 한지명 기자
  • 사업다각화 카드 꺼내든 '탐앤탐스'… 실적 '하락세' 벗어날까

    '1세대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지난달 서울 영등포에 팝업스토어 '에드탐탐'을 오픈한 데 이어 스터디 카페 실험을 시작하며 사업 다각화에 나섰다.7일 탐앤탐스는 서울 광진구에 ‘라운지탐탐(LOUNGE TOMTOM)’을 오픈했다. 라운지탐탐은 카공족과 코피스족을 위

    2019-10-07 임소현 기자
  • 롯데면세점, 제주 청년 기업 육성 위해 5억원 출연

    롯데면세점이 청년기업 지원과 지역 상생 프로젝트인 ‘청출어냠’을 제주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청출어냠’은 롯데면세점이 청년 기업의 성장 기틀 마련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상반기 부산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청년 기

    2019-10-07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아름다운 나눔 전달식'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은 7일 오전 임직원들이 직접 기부한 물품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의류·잡화·가전 등 1100여 점이다. 아름다운가게 매장에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아름다운가게'의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2019-10-07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점자 표기한 ‘유니버설 디자인’ 용기 확대

    아모레퍼시픽이 2009년부터 제품 용기에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 그 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2019년 상반기 기준 려, 미쟝센, 일리윤 브랜드의 총 68개 제품에 점자 혹은 돌기 표기하여 시각 장애인도 쉽게 샴푸·린스·바디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미쟝센은 2

    2019-10-07 한지명 기자
  • 락앤락, 새 BI 공개…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담아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바꿨다고 7일 밝혔다. 락앤락의 신규 BI는 흰 바탕에 검은 서체로 ‘LocknLock’이라 쓴 형태다. 기존에는 기업명의 ‘락(Lock)’ 사이에 ‘&’ 부

    2019-10-07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