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날씨에 빙과업계 '당혹'… "더 더운 8월에 사활" 여름 마케팅 총력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졌던 지난해에 반해 올 여름은 비교적 시원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빙과업계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장마철이 끝나고 폭염이 찾아올 전망인만큼 남은 여름 동안 그간의 판매 실적 하락을 만회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29일 관련업계에 따
2019-07-29 임소현 기자 -
[인터뷰 下] 강민호 법인장 “롯데마트가 베트남에서 훨훨 나는 비결은…”
7월의 어느 날 오후 베트남 호찌민시 7군에 있는 롯데마트 남사이공점. 2층 PB 전문 매대 앞은 유난히 사람이 붐볐다. 이곳엔 세제·휴지·물티슈 등 롯데마트 자체 브랜드(PB) ‘초이스엘(L)’ 상품이 집중적으로 배치됐다. 기존 대비 가격이 15~20%가량 저렴하지만
2019-07-29 호치민=한지명 기자 -
[인터뷰 上] 강민호 롯데마트 베트남 법인장 “2020년까지 점포 수 30개로 늘릴 것”
“2020년까지 베트남 내 롯데마트를 14개에서 30개까지 늘릴 계획입니다. 대형점포 뿐만 아니라 최근 급성장하는 중소형 형태의 마트(SSM)도 준비 중입니다. 향후 점포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입니다.”롯데마트가 베트남 유통 시장 공략 계획을 내비쳤다. 이미 올해
2019-07-29 호치민=한지명 기자 -
"日 불매운동 폭풍 속"… 가맹사업 진출한 日 '모스버거' 통할까
일본 수제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가맹사업에 진출한다. 외식업계의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맥도날드, 롯데리아 등 기존 햄버거 브랜드의 아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업계는 주목하고 있다. 29일 공정거래위원회
2019-07-29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하노이공항점 오픈… "2028년까지 매출 2000억 목표"
롯데면세점은 지난 26일 베트남 하노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 출국장 면세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2017년 5월 오픈한 다낭공항점, 2018년 6월 오픈한 나트랑깜란공항점에 이은 베트남 세 번째 매장이다. 이로써 롯데면세점은 한국을 포함해 8개국에서 총
2019-07-28 한지명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빌딩서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2019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을 다음달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매년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진을 기록한 만큼 여름철 한강 대표
2019-07-28 한지명 기자 -
메디힐, 왓슨스 HWB어워즈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 수상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보유한 엘앤피코스메틱이 지난 26일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2019 왓슨스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베스트 마스크팩 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2003년부터 시작된 왓슨스 HWB 어워즈는
2019-07-28 한지명 기자 -
롯데호텔월드, 휴가철 겨냥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선봬
롯데호텔월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키즈 전용 패키지, 키즈존, 키즈 서비스 등 ‘키즈테인먼트(키즈+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유아(48개월~미취학 아동) 동반 고객을 공략한 ‘맘스 힐링(Mom’s Healing)’ 패키지가
2019-07-28 한지명 기자 -
이월드 액세서리 SPA 라템, 광복 74주년 기념 '무궁화 라인' 출시
이월드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액세서리 SPA 브랜드 라템이 광복 74주년을 기념해 '가장 예쁜 빛' 무궁화 시계, 목걸이 2종 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74번째 광복절을 맞아 출시한 무궁화 2종 세트는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한국여성독립운동연구소'
2019-07-28 한지명 기자 -
CGV, '알라딘' 4DX 최초 100만 관객 돌파
디즈니 영화 '알라딘'이 4DX로만 100만 관객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28일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는 "'알라딘'이 국내 개봉한 4DX 작품으로서는 지난 27일 기준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평균 객석률 70%를 웃도는
2019-07-28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 유료회원제 '엘클럽' 가입자수 10만명 돌파
롯데홈쇼핑은 지난 26일 유료멤버십 서비스 '엘클럽(L.CLUB)' 가입자수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론칭 10개월 만이다.엘클럽은 연회비 3만원으로 최대 12% 할인쿠폰, 무료배송, 엘포인트 적립, 연회비 100% 페이백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2019-07-28 한지명 기자 -
이마트 피코크, 미슐랭 맛집 '금돼지 식당'과 돈육 햄 출시
피코크의 맛집 콜라보 상품이 통조림으로까지 진화했다.이마트는 올해 미슐랭 빕구르망에 선정된 금돼지 식당과 손잡고 오는 다음달 1일 ‘피코크 금돼지 식당 햄’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가격은 200g 한 캔에 3880원, 3개 한 묶음인 기획 상품은 7760원이며, 출
2019-07-28 임소현 기자 -
현대홈쇼핑, ‘모바일 홈쇼핑’ 전담 진행자 공개 오디션
현대홈쇼핑이 현대H몰 앱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 전담 진행자를 공개 오디션을 통해 뽑는다. 현대홈쇼핑은 29일부터 오는 10월까지 쇼핑라이브 전담 진행자 선발 오디션인 ‘도나쓰(도전! 나도 쇼핑스트리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트리
2019-07-28 임소현 기자 -
롯데百 강남점, 맞춤형 마케팅 ‘학부형 클럽’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29일부터 ‘학부형 클럽’을 운영한다. 학부형 클럽이란 초중고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형 대상으로 한 회원제로, 강남점의 주변 상권인 ‘대치동’ 고객 특성에 맞춘 차별화 마케팅 전략이다. 학부형 클럽은 본인 신분증과 자녀의 학생증 소지 후 강남점 사은행
2019-07-28 임소현 기자 -
신세계, 백화점 '큰손' 5060 시니어 위해 무료 오픈 클래스 진행
백화점 문화센터가 진화하고 있다. 기존에 없었던 무료 오픈 클래스부터 2030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뷰티 콘서트, 10명 내외가 같이 듣는 단체 수업 등 다양한 강좌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신세계백화점 문화센터 ‘신세계 아카데미’는 이번 가을학기에 처음으로 강좌를 미
2019-07-28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