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 신개념 체감 VR ‘노마딕’ 국내 첫 선… 4DX 기술 결합
CJ CGV가 체감 VR의 정수를 보여줄 ‘노마딕(Nomadic)’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CJ CGV는 오는 16일 CGV강변에 신개념 체감 VR ‘노마딕’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7월 CGV오리에 체험관 형태로 약 3주간 선보인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
2019-08-13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아이스팩 대신 ‘냉동 생수’ 협력사에 지원
NS홈쇼핑은 혹서기 한시적으로 냉동 생수 냉매를 협력사에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혹서기 품질 유지를 위해 드라이아이스 2개와 아이스팩 1개를 냉매로 사용해왔는데, 한시적으로 아이스팩을 대신해 500ml 냉동 생수 2개를 사용한다.NS홈쇼핑이 냉동 생수를 냉매로 활용
2019-08-13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 26일부터 ‘추석 선물센트’ 본 판매… 냉장 한우 세트 확대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18일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에서 ‘2019년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본판매 기간 전국 15개 점포별로 150~200평 규모의 특설매장을 열고, 한우·굴비·청과 등 신선식품과 건강
2019-08-13 한지명 기자 -
"고객이 원하는 시간·장소서 반품 OK"… 11번가, '홈픽' 서비스 시작
11번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반품 물품을 수거하는 '홈픽(HOMEPICK)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물류 스타트업 ‘줌마’와 함께 선보이는 서비스로, 11번가에서 반품 신청 시 '홈픽으로 발송'을 선택하면 1시간 이내에 배송기사가 방문해 물품을
2019-08-13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11년 만에 식품관 재단장… 14일 ‘고메이494’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식품관이 3개월간의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오는 14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의 지하 식품관 리뉴얼은 지난 2008년 7월 이후 11년 만이다.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지하 2층에 위치한 식품
2019-08-13 한지명 기자 -
코스맥스, 러시아 '레뚜알社'에 PB화장품 수출
코스맥스는 러시아 최대 화장품 유통채널 레뚜알(L’etoile)사에 PB(Private Brand)제품 수출을 본격화 한다고 13일 밝혔다. 레뚜알은 러시아지역 1위, 세계 3위 규모의 화장품 유통채널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등 280여 도시에 1000여 개 매
2019-08-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버거플랜트', '노브랜드 버거'로 리뉴얼 론칭
신세계푸드는 가성비 햄버거로 운영해 온 외식 브랜드 버거플랜트(Burger Plant)를 '노브랜드 버거(No Brand Burger)'로 리뉴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지난해 6월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논현동에서 버거플랜트를 운영하며 가성비 햄버거를 테스트해 온
2019-08-13 김보라 기자 -
['동방을 지배하라' 블라디선 지금①] 신인협 롯데호텔 총지배인 "러시아 대표 호텔 노린다"
[편집자주] 두만강 위쪽, 동해에 인접해 있는 연해주의 대표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동방을 지배하라'는 의미를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시베리아횡단열차의 시발점이기도 하다. 이곳에서는 최근 더 넓은 세계로 향하려는 한국 브랜드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삼성' 휴대전화
2019-08-13 블라디보스토크(러시아)=임소현 기자 -
롯데백화점, 19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
롯데백화점이 오는 8월 19일부터 9월 13일까지 25일간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전 점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에 프리미엄 선물세트·우수 농장 세트·이색 선물세트 등 다양한 농축·수산물과 가공·생활 선물세
2019-08-13 한지명 기자 -
보해복분자주, 유럽 이어 필리핀 시장 진출… 해외 판매망 확대
보해양조가 만든 보해복분자주가 유럽에 이어 필리핀 시장에서도 수출 계약을 연달아 성사시키며 해외 판매망을 한층 더 넓히게 됐다. 보해복분자주는 지난 6일 유럽 11개국 본격 진출에 이어 또다시 필리핀 시장에 선보이게 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술로써 위상을 확고히
2019-08-12 한지명 기자 -
교촌치킨 '닭갈비 볶음밥' 일부 홀 매장에서 시범 판매
교촌에프앤비는 교촌 닭갈비 볶음밥 2종을 전국 28개 홀 매장에 시범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판매되는 2종 제품은 고추장 소스를 사용한 매콤한 맛에 향과 식감을 모두 고려해 깻잎과 깍두기를 넣은 교촌 닭갈비 볶음밥와 달콤짭짤한 간장 소스로 볶아낸 교촌 궁중 닭갈
2019-08-12 김보라 기자 -
“가전제품부터 순금까지, 다~ 판다”… 편의점업계, 이른 추석맞이로 분주
편의점업계가 이른 추석 맞이에 나섰다. 편의점에서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이 해마다 늘어남에 따라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상품도 다양화했다.먼저 CU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전제품 10여종을 추석 선물로 선보인다. 실제로 지난 추석 20~30대 고객 대상 가전제품
2019-08-12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CJmall 쇼크라이브서 안마의자 '셀레네' 특가 판매
바디프랜드가 프리미엄 안마의자 셀레네(SELENE)를 최대 44%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실시한다.바디프랜드는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CJmall 애플리케이션(앱) 쇼크라이브 '꿀 떨어지는 쇼핑, 겟(GET)꿀쇼'에서 셀레네 특가 판매
2019-08-12 김보라 기자 -
롯데주류 "처음처럼, 일본 제품 아닙니다"
롯데주류가 '처음처럼' 브랜드 히스토리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고 12일 밝혔다.최근 일부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일본 아사히가 롯데주류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는 허위 사실을 근거로 '롯데주류의 제품들이 일본 제품'이라는 이야기들이 떠돌고 있기 때문이다.롯데주류는
2019-08-12 한지명 기자 -
“자구책 내놓았지만”… 위기의 대형마트, 긴급 전략수정 나서
대형마트 3사의 위기론이 계속되고 있다. 유통 패러다임 변화에 소비침체까지 더해져 각종 지표도 악화일로다. 국내 유통업을 이끌었던 대형마트가 회복하기 힘든 대세 하락기에 접어들었다는 냉정한 평가도 나온다. 유통업계는 오프라인 점포를 찾을 유인을 확대 제공하는
2019-08-12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