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 中 최대 해외직구 플랫폼 왕이카오라와 MOU 체결

    유한킴벌리가 중국 크로스보더(Cross Border)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24일 중국 항저우에서 왕이카오라와 중국 크로스보더 시장 진출 가속화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중국 크로스보더 시장은 중국 내에서 해외 제품을 직구 할 수

    2019-07-25 김보라 기자
  • 온·오프라인 판키우는 홈플러스… 임일순 사장 “3년 내 2조3000억 매출”

    홈플러스가 온·오프라인의 새 판을 짠다. 전국 140개 오프라인 점포를 온라인 물류센터로 활용해 온라인 사업에 주력하면서, 창고형 할인점 ‘홈플러스 스페셜’을 통한 전국 당일배송 서비스도 도입해 오프라인 사업도 강화하는 ‘투트랙 전략’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홈플러스는

    2019-07-25 한지명 기자
  • 코스맥스, SV인베스트먼트에서 828억원 투자 유치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회사 코스맥스는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828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는 코스맥스이스트 투자 협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투자 유치는 지난 2004년 화장품 ODM 업계 최초 중국 시장 진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의

    2019-07-25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1호점' 이대점, 20주년 맞아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올해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1999년 7월27일 이화여대 앞에 한국 최초로 오픈했던 1호점 매장인 이대점의 리뉴얼을 마치고 26일 금요일 이대 R점으로 재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이대R점은 리저브와 티바나 전용 매장으로 특화한 새

    2019-07-25 김보라 기자
  •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칼스버그, 3년 내 국내 5대 수입 맥주로 성장할 것"

    " 제2도약과 종합주류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칼스버그를 수입 유통, 맥주시장에 진출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국내 수입맥주 시장에서 15위에 머물러 있는 칼스버그를 3년 내 5대 브랜드로 성장시키겠습니다."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25일 서울시 중구 정동1928

    2019-07-25 김보라 기자
  • '럭셔리' 집중전략 통했다… LG생활건강, 올 상반기도 사상 최대 실적 기록

    LG생활건강이 올해 '후'·'숨'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매출 호조에 힘입어 최대 반기 실적을 올렸다. 지속되는 내수 침체와 사드발 위기로 인한 중국인 관광객 감소 등 대내외 악재에도 불구하고 럭셔리 화장품이 매출을 견인한 것.LG생활건강을 올해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

    2019-07-2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2Q 영업익 3015억원… 전년比 12.8%↑

    LG생활건강은 올 2분기 매출 1조8325억원, 영업이익 301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9%, 12.8% 성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기간 당기순이익은 2115억원으로 12.9% 증가했다.

    2019-07-25 김보라 기자
  • "맥주의 계절이 왔다"… 골든블루,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 국내 출시

    골든블루가 여름 성수기에 맥주 소비자들 입맛 잡기에 나섰다.골든블루는 한층 더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과 향, 친환경적 패키지를 강화한 칼스버그 대니쉬 필스너(Carlsberg Danish Pilsner)(이하 칼스버그)를 오는 29일부터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2019-07-25 김보라 기자
  •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 온·오프 융합 ‘올라인’ 新유통 플랫폼 연다

    “우리는 온·오프를 넘는 ‘올라인’(올라운드) 플레이어로 뛸 것입니다.”임일순 홈플러스 사장은 25일 서울 중구 소공로 더 플라자 호텔에서 ‘사업전략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해부터 실행해 온 전략과제의 주요 성과와 새로운 포부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140개 모든 점포에

    2019-07-25 한지명 기자
  • KT&G "취업 상담 해드려요"… '커리어다이닝' 참가자 모집

    KT&G는 오는 8월 7일까지 취업을 준비하는 2~4학년 대학생 150명을 대상으로 취업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상상 커리어다이닝’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상상 커리어다이닝’은 KT&G가 대학생들을 위해 개발한 취업 상담 프로그램이

    2019-07-25 한지명 기자
  • 아리따움, 28일까지 '쿠폰의 정석'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일로, 6월에 이어 두 번째  행사다.오는 28일까지 기존 아리따움 회원

    2019-07-25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25일부터 40일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롯데마트는 25일부터 9월2일까지 40일간 전 점 및 롯데마트몰을 통해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예약판매 기간 동안에는 본격 선물세트 판매시점에서 판매되는 동일한 선물세트를 10%에서 최대 40%가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초반부의

    2019-07-25 김보라 기자
  • 이마트 "국산 ·美 씨없는 포도 350톤 물량 푼다"

    이마트는 31일까지 총 10여종, 350톤 물량 규모의 '포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대표 상품으로 '남원 춘향골 캠벨포도'를 1만800원(1.5kg/박스)에, '남원 캠벨포도'를 1만9800원(3kg/박스)에 판매한다.이마트에 따르면 일교차가 큰 분지

    2019-07-25 김보라 기자
  • G9, 수·목·금 ‘오! 지구데이’… 나이키·헤라 등 백화점 인기 브랜드 특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오는 26일까지 3일간 ‘오! 지구데이’ 행사를 열고 백화점몰 카테고리 전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오! 지구데이’는 매주 수,목,금 3일간 특정 테마관이나 상품 카테고리를 선정해 인기 상

    2019-07-24 한지명 기자
  • 신라면세점, 메가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중국·베트남’ 공략

    신라면세점은 중국과 베트남의 뷰티 인플루언서(SNS 유명인)와 손잡고 해외 소비자 모객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신라면세점을 방문하는 '브이로그(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콘텐츠)' 동영상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개하는 형식으로 전개된다

    2019-07-24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