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쥬시 꾸뛰르'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11월 국내 독점 계약권을 확보한 미국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의 단독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브랜드를 본격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8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

    2019-08-20 김보라 기자
  • 한세엠케이, NBA 사업 본부장에 송우주 상무 영입

    한세엠케이는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략적 행보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 사업 본부장직에 송우주 상무를 전격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송우주 상무는 연세대 정치외교과 졸업 후 1987년 코오롱그룹에 입사해 1996년 기조실 해외투자담당, 2000년 지오투∙아르페지오

    2019-08-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벨벳 립 루즈' 출시… 색조 화장품 확대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후는 립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조 화장품을 확대한다.후는 립 루즈, 립 에센스, 리퀴드 립 루즈 등 립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고급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늘려왔다.색

    2019-08-20 김보라 기자
  • CJ오쇼핑 패션PB ‘씨이앤’, LA 단독 팝업매장서 K-패션 알렸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지난 16~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케이콘 2019 LA'에 참가해 '씨이앤 인 로스앤젤레스' 부스를 운영한 결과, 총 2만4000여명의 팬들이 방문했다고 20일 밝혔다. 씨이앤은 LA지역 K-팝

    2019-08-20 한지명 기자
  • 골든블루, 위스키 4종 가격 최대 30.1% 인하

    주류업체 골든블루가 국내 위스키 시장 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대표 제품 '골든블루 사피루스' 등 4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30.1% 인하한다고 20일 밝혔다.대상 제품은 국내 위스키 판매 1위인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비롯해 '팬텀 디 오리지널 17', '팬텀 디 오리지

    2019-08-20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올해 추석 선물세트 '건강기능식' 대세"

    올해 추석선물세트에 건강 기능식 열풍이 강하다.롯데마트가 지난날 25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약 3주간 2019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실적을 살펴본 결과 전년 대비 50.2%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국산 과일 (147.7%)과 건강 기능식 (1

    2019-08-20 임소현 기자
  • 롯데百, 내셔널지오그래픽 어글리슈즈 단독 출시

    럭셔리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시작된 어글리슈즈 열풍이 패션업계 전반으로 퍼지고 있다.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못생긴 신발’이라는 의미의 ‘어글리슈즈’는 밑창의 크기가 과도하게 크고 투박한 것이 특징이지만 이 투박함이 멋이 돼 최근 1020세대에서

    2019-08-20 임소현 기자
  • “유통 공룡도 쉽지 않은데”…혼자 웃은 편의점 ‘2분기 실적 好好’

    유통시장의 패러다임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바뀌면서 관련 업체들의 실적 부진이 계속되는 상황에서 올해 2분기 편의점은 오히려 매출이 늘어 주목된다. 오프라인 매장 중 가장 빠르게 유통 트랜드를 접목시켜 온라인이 침투하기 어려운 분야라는 분석이다.19일 관련 업계에 따

    2019-08-19 한지명 기자
  • 유병찬 이월드 대표, 다리절단 사고 공식 사과… "치료과정 함께할 것"

    유병천 이월드 대표이사가 대구 이월드 다리 절단 사고 관련 사과문을 올렸다.유 대표는 19일 홈페이지에 "해당 놀이기구에서 발생한 안전사고와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글을 게시했다.해당 글에 따르면 현재 이월드 대표이사를 비롯한 이월드의 직원들이 24시간

    2019-08-19 임소현 기자
  • 락앤락, 유아용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 선봬

    락앤락은 어린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유아용 텀블러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락앤락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귀여운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핑크와 블루 색상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평소

    2019-08-19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BAC 센터 유소년 인공암벽체험 시설 '야크돔' 상시 운영

    블랙야크는 강북구 우이동에 위치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 내 유소년 인공암벽체험 시설 야크돔을 일반인들에게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야크돔(YAK-DOME)은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센터(Blackyak Alpine Club Center, 이하

    2019-08-19 김보라 기자
  • SPC그룹, 2019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6관왕

    SPC그룹이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분야 대회인 '2019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에서 총 6개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수상한 분야는 모두 제품디자인부문으로 파리바게뜨의 프레쉬데일리밀크, 파리크라상 선물류 패키지, 티트라 선물상자, 배

    2019-08-19 김보라 기자
  • '2분기 실적'에 울고 웃은 식품업계

    내수 침체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식품업계가 올해 2분기를 두고 희비가 엇갈렸다.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6775억원, 46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7.5%, 13% 증가했다. 탄산음료를 비롯해 주류 등의 매출이 모두 증가

    2019-08-19 김보라 기자
  • 인터파크, ‘추석 선물의 끝판왕’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오는 9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의 끝판왕' 프로모션을 9월 6일까지 2주 동안 진행한다. 19일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번 '추석 선물의 끝판왕' 프로모션은 높은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 구성으로 구매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2019-08-19 한지명 기자
  • 롯데百 “2030 셀프 뷰티족 가세…홈 뷰티 기기 매출 103% 신장”

    피부 관리와 안티 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홈 뷰티 상품 판매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롯데백화점은 올해 1~7월 홈 뷰티 디바이스 상품군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3.7% 이상 신장했다고 19일 밝혔다.롯데백화점에 입점한 LG전자의 피부 관리 기기 프라엘의 올해

    2019-08-19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