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코엑스점 프로모션 인플루언서 활용 패키지 상품 출시국내 포털 사이트 및 미디어렙사와의 전략적 마케팅 실시잇플루언서 영향력 확대 추진
-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가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미디어링크와 전략적 제휴 마케팅을 실시하고 사업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다고 14일 밝혔다.마케팅 자동화 시대에 발맞춰 선보인 잇플루언서는 광고주 상품에 가장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매칭해 홍보를 가속화하는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지난 8월 잇플루언서 고유의 중개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특허 취득에 성공한 바 있다.잇플루언서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미디어링크와의 제휴를 통해 ‘플러스 모션’ 상품을 출시한다. 플러스 모션은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인 메가박스 코엑스몰의 메인홀 및 코엑스 라운지(B1)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인플루언서 서비스를 더한 패키지 상품으로 잇플루언서 플랫폼에 가입된 인플루언서를 오프라인 마케팅 툴로 활용하는 방식이다.플러스 모션은 유동 인구에 한정적으로 노출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의 약점을 보완하고자 출시된다. 브랜드 광고주들은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활용해 신제품 론칭 및 제품 체험 행사 등에 대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고 프로모션의 인지도 확산, 정보 및 후기 공유 등을 통해 신규 고객 및 충성 고객 확보를 할 수 있다.이 외에도 국내 포털 사이트 및 미디어렙사와도 전략적 협업을 실시해 잇플루언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포털 사이트에는 여행, 맛집, 기타 테마와 관련된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잇플루언서는 기존 인플루언서들의 미디어 파워 향상은 물론 신규 인플루언서 유입으로 더욱 규모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예정이다. 미디어렙사와는 전략적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여 브랜드 광고주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잇플루언서 이장원 대표는 “잇플루언서는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 다방면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나갈 계획이다”며 “브랜드 홍보 전략에 최적화되고 효과 높은 마케팅 결과를 창출할 수 있는 이번 제휴 서비스에 브랜드 광고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