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가철·캠핑클럽' 인기에… 캠핑 특수 맞은 유통업계

    캠핑의 계절인 여름 시즌을 맞아 유통업계가 바빠졌다. 주 52시간 근무제·워라밸 등이 급부상 하면서 캠핑족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엔 JTBC 예능프로그램 '캠핑클럽'이 인기를 끌면서 시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24일 캠핑아웃도어진흥원에 따르면 현재

    2019-07-24 김보라 기자
  • "동심을 잡아라"… 어른 '전유물' 호텔이 달라졌다

    성인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호텔이 변화하고 있다. 국내에 '호캉스' 열풍이 불면서, 국내 여행 트렌드를 이끈 '가족여행'과 맞물려 '키캉스(키즈+호캉스)'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국내 특급호텔들은 과거 성인 투숙객에게 맞춰왔던 공간 구성을 아이들을 위한 구성

    2019-07-24 임소현 기자
  • 할리스커피, ‘현금 없는 매장’ 시범 운영

    할리스커피가 서울·경기 지역 매장을 중심으로 ‘현금 없는 매장’을 지난 6월부터 시행했다고 24일 밝혔다.할리스커피는 지난 5년간 결제수단 추이를 살펴본 결과 32%에 달했던 현금 결제 비율이 11%로 줄어들었다. 이처럼 현금 외에 신용카드나 간편결제 등을 통한 결제

    2019-07-24 임소현 기자
  • 한국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 맥도날드 본사 레스토랑서 판매

    맥도날드는 한국에서 개발한 디저트 메뉴인 ‘솔티드 카라멜 와플콘’이 한국을 대표하는 메뉴로 선정돼 맥도날드 글로벌 본사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26일부터 한정 판매된다고 24일 밝혔다.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맥도날드 글로벌 본사 레스토랑에서는 정기적으로 전 세계 맥도

    2019-07-24 임소현 기자
  • “음주운전 No!”… 오비맥주-도로교통공단, ‘차량 스티커 공모전’ 개최

    오비맥주는 음주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하여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오비맥주와 도로교통공단이 함께 여는 이번 공모전은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개인이나 팀 단위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음주운전 근절이나 예방 메시지를

    2019-07-24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이탈리아 와인 ‘테라 마쩨이’ 출시

    하이트진로는 이탈리아 와인 ‘테라 마쩨이(Terra Mazzei)’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테라 마쩨이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와인 명가 ‘마쩨이’가문이 새로운 도전으로 생산한 와인이다.마쩨이 가문이 소유한 각기 다른 세 곳의 와이너리 중 가장 뛰어난 떼루아에서 재

    2019-07-24 한지명 기자
  • 롯데슈퍼, '야간배송 서비스' 도입… "자정에도 배달합니다"

    롯데슈퍼가 새벽부터 심야시간까지 모든 시간대를 커버하는 올데이 배송 시스템인 ‘야간배송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 날로 심화되고 있는 유통업계 배송 전쟁에 본격적으로 뛰어 든다. 사실상 24시간 배송체제를 구축한 셈이다.롯데슈퍼의 야간배송 서비스는 여름철 점차 늘어나고

    2019-07-24 임소현 기자
  • 무더위에 가성비 높은 대용량 커피 '인기'

    집과 사무실에서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이른 바 ‘홈카페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대용량 커피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다.2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대표 대용량 커피인 ‘온리프라이스 대용량 커피’가 맛과 양을 앞세워 소용량 커피 판매량을 압도 하고 있다.실제로 파우치 커피를 포함

    2019-07-24 임소현 기자
  • 이마트, 하반기 전문점 출점 속도낸다

    이마트가 일렉트로마트 등 전문점의 출점을 확대한다.이마트가 전문점 사업의 성장성과 수익성을 동시에 확보하기 위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전문점을 빠르게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먼저 전문점 사업 중 가장 성장성이 두드러지고 있는 일렉트로마트는 점포 출점을 가속화한다.

    2019-07-24 임소현 기자
  • NS홈쇼핑,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에 기부금 1천만원 전달

    NS홈쇼핑은 지난 22일 판교 본사에서 월드비전에 '사랑의 도시락' 사업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후원금은 지난 4월 'NS홈쇼핑 군산CC 전북 오픈'에서 진행한 이벤트에서 조성됐다. 선수들이 경기 중 3·4라운드 16번 홀 NS존에 공을 안

    2019-07-23 한지명 기자
  • 위메프, MD 총괄 조직 신설…김동희 영업본부장 신규 선임

    위메프는 MD조직을 총괄하는 '영업본부'를 신설하고 김동희 디지털가전사업부장(실장)을 영업본부장(이사)으로 승진·발령한다고 23일 밝혔다. 김 본부장은 2005~2016년 LG전자 기획 및 마케팅 부서에서 근무했으며, 2016년 3월 위메프 가전팀 팀장으로 입

    2019-07-23 한지명 기자
  • 와인나라, ‘아트 컬래버’ 두 번째 시리즈 ‘뀌베 르누아르’ 한정 출시

    아영FBC의 리테일숍 와인나라는 23일 '아트 컬래버' 시리즈 두 번째로 유명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작품이 그려진 ‘뀌베 르누아르’를 국내 한정수량 출시한다고 밝혔다. 뀌베 르누아르는 빛나는 색채 표현으로 유명한 르누아르의 작품에 가장 잘 어울리는

    2019-07-23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한남동에 프리미엄 편의점 ‘푸드드림’ 오픈… 먹거리 상품 강화

    세일레븐은 푸드를 중심으로 특화된 프리미엄 편의점 모델 '푸드드림'을 서울 한남동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약 40평 규모의 점포로 5대 핵심 상품군 △즉석푸드 △차별화 음료 △신선?가정간편식(HMR) △와인스페셜 △생필품을 중심으로 한 다목적 푸드 플랫폼 구현에 집

    2019-07-23 한지명 기자
  • 데일리와인 “열대야 경보 시 와인 전 제품 할인·증정”

    와인 도매할인점인 데일리와인은 이달 24일부터 8월31일까지 데일리와인 안양판교점, 경기안성점 등 7개 체인점에서 ‘열대야와의 전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일리와인에서 진행하는 ‘열대야와의 전쟁’은 열대야 경보 당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2019-07-23 한지명 기자
  • KT&G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 판매지역 전국으로 확대

    KT&G는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lil vapor)’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SiiD)’의 판매지역을 24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로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릴 베이퍼’와 ‘시드’는 지난 5월 서울·부산·대구지역 출시를 시작으로 7월 1일부터 인천·대전·

    2019-07-23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