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러리아百, 프리미엄 식품 콘텐츠 모은 고메이494 온라인몰 오픈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식품관인 고메이494가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고메이 494 온라인몰은 갤러리아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 73개와 백화점 식품관 프리미엄 식재료 상품 등을 비롯해 총 102개의 브랜드와 700여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상품은 고메이494에서

    2018-01-08 진범용
  • 롯데百, 잠실점 ‘식빵공방’ 특설 매장 2주 연장… "식빵 판매량 20배 ↑"

    롯데백화점이 잠실점 식품관에서 지난해 12월 21일부터 운영하고 있는 ‘식빵공방’ 특설 매장을 2주간 연장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식빵공방’ 매장에서는 일 평균 2000개 이상의 식빵을 판매하고 있으며, 2주 간 총 2만6000여개의 식빵을 판매했다. 일반 베이커리

    2018-01-08 진범용
  • "매월 8일은 죽데이"… 죽이야기, 2018년 연중 이벤트 펼쳐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가 2018년 죽으로 건강을 지키자는 의미의 2018년 연중 이벤트인 '죽데이' 캠페인에 나선다. 5일 죽이야기에 따르면 '죽데이' 캠페인은 죽으로 위를 편하게 해 균형 잡힌 건강한 몸을 만들자는 취지로 매월 8일을 죽데이로 정하고 연중 이

    2018-01-05 김수경
  • "딸기 제철 왔다"… GS25·세븐일레븐, 딸기샌드위치 선봬

    딸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편의점 업계에서 딸기샌드위치를 출시해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GS25, 세븐일레븐 등은 딸기를 이용해 매년 히트를 치고 있는 딸기샌드위치 판매에 들어갔다.GS25 딸기 샌드위치는 2015년 100만개, 2016년 160만개

    2018-01-05 진범용
  • 어바웃미, 홍콩 현지 '쇼윈도 마케팅' 펼쳐… 중화권 마케팅 박차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 중화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어바웃미는 홍콩의 유명 H&B스토어 '컬러믹스(Colourmix)'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홍콩을 비롯한 중화권 마케팅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고 있

    2018-01-05 유은정
  • 롯데닷컴, ‘CSV 공유가치 창출 경영’ 선포식

    롯데닷컴이 김형준 대표이사를 포함한 전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8주년 창립기념식을 갖고 ‘CSV 공유가치 창출경영’을 선포했다고 5일 밝혔다. ‘CSV(Creating Shared Value; 공유가치 창출) 경영’ 이란 기업이 수익 창출 이후에 사회공헌을 생각하는

    2018-01-05 진범용
  • 홈플러스, 신재호 신임 재무지원부문장(CFO) 영입

    홈플러스가 신임 재무지원부문장(CFO·부사장)에 신재호 전 코오롱인더스트리 경영진단실장을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홈플러스는 신재호 신임 부사장이 갖춘 다양한 경험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재도약의 비전을 달성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신 부사장은 1

    2018-01-05 진범용
  • '해피파트너즈', 협상 쟁점으로 떠올라

    파리바게뜨 3차 노사 간담회… '해피파트너즈' 두고 양대 노조 의견차 '뚜렷'

    파리바게뜨 제빵기사 직접고용 사태 해결을 위한 노사(勞使) 간 3차 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합작사인 '해피파트너즈'를 둘러싼 뚜렷한 의견차가 협의의 쟁점으로 떠올랐다. 파리바게뜨 본사와 제빵기사들이 소속된 민주노총 전국화학섬유식품산업노동조합(이하 화섬노조), 한국노총 계

    2018-01-05 김수경
  • 최저임금 늪에 빠진 편의점

    세븐일레븐·미니스톱, 상생안 '고심'… "이러지도 저러지도"

    최저임금이 전년과 비교해 16.4% 인상된 7530원으로 결정되면서 편의점업계에 위기론이 고조되고 있다. 그나마 업계 1위인 CU와 2위인 GS25는 수백억원 수준의 상생안을 발표하면서 사태 안정화에 나서고 있지만, 하위권 업체인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등은 아직 상생안

    2018-01-05 진범용
  • 셀트리온 두번째 기대주 '트룩시마', 유럽 점유율 확대로 가치 상승

    셀트리온의 혈액암치료제 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가 유럽 시장에서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는 모습이다.5일 업계에 따르면 트룩시마의 유럽 내 시장점유율은 글로벌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IMS 집계 기준 7%까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트룩시마는 비호지킨스 림프종과 같은 혈액암

    2018-01-05 손정은
  • 네이처리퍼블릭, 10가지 컬러 담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 예약 판매

     네이처리퍼블릭이 소비자들의 심리적 만족감과 경험을 중시하는 '가심비' 소비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발색과 밀착력을 갖춘 10가지 컬러의 스틱 섀도를 하나로 담은 '프로터치 컬러 마스터 스틱 섀도 키트(1.4g*10개/3만

    2018-01-05 유은정
  • 주류시장 급성장하는 동남아에 주목… 현지화 전략 일환으로 전용 제품 선봬

    자두에이슬·순하리딸기, 한국에선 '왜' 안 파나요?

    국내 주류업계가 해외 수출 전용 제품을 선보이며 해외 시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최근 '자두에이슬', 롯데주류는 '순하리 딸기' 등 국내에선 맛 볼 수 없는 해외 전용 주류 제품을 선보이고 수출에 나섰다. '자두에이슬'은 하이트

    2018-01-05 김수경
  • 토니모리, 주용건 신임 사장 취임… 창립 최초로 직원 출신 사장 선임

     토니모리가 무술년 새해 시작과 함께 힘찬 도약을 위한 신임 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주용건 신임 사장은 토니모리 설립 이래 최초의 직원 출신 사장이다. 주 사장은 2006년 토니모리에 첫 입사한 이래, 유통사업부 이사, 국내사업본부 상무를 거치며 현재의 토니모

    2018-01-05 유은정
  • 현대百, 900억원 규모 진도모피 대전… 최대 80% 할인

    현대백화점이 무술년 새해 첫 정기세일을 맞아 총 900억원 규모의 진도모피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현대백화점이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7일까지 '진도모피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에는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밍크재킷,

    2018-01-05 진범용
  • SSG닷컴,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수상

    SSG닷컴이 서울시청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서울영상광고제 2017’ 에서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설치한 미디어월 브랜딩 광고 영상으로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 밝혔다.이번 수상은 우수한 연출력을 평가하는 CRAFT부문에서 차지한 상이다. 뛰어난 시각효과를 인정 받았으며

    2018-01-05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