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명품 시계 '예거 르쿨트르'도 가격 인상… 올 하반기 예물 가격 줄줄이 올라
올 하반기 럭셔리(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스위스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도 대열에 합류했다. 혼수 장만이 늘어나는 가을 시장을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예물로 인기가 많은 예거 르쿨트르는 지난 15일부로 2~3%
2019-07-18 김보라 기자 -
하이원리조트, 여름철 야외 BBQ 뷔페 오픈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하이원 그랜드호텔 스카이가든에서 BBQ 뷔페를, 마운틴콘도에서는 특선뷔페를 오픈한다.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다.스카이가든 BBQ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동 어닝(차양막)이 설치된다
2019-07-18 안종현 기자 -
[누리꾼 톡]유니클로 사과에 누리꾼 관심 '증폭'
지난 17일 보도된 경제 기사 중 불매 운동이 오래 못 간다던 유니클로가 줄어드는 고객 수에 결국 사과했다는 기사가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았다.18일 빅터뉴스(BDN: BigDataNews)의 워드미터 분석결과에 따르면 누리꾼들은 '불매 오래 못 간다던 유니틀로, 고객
2019-07-18 편집국 기자 -
'그래도 중국이다'… 유통가, 공격적 투자 확대 통할까
중국 사드(THAAD) 보복이 국면에서 벗어나면서 직격탄을 맞았던 유통가가 중국 시장에서 회복세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중국 사업을 다시 확대하고 나서는 업체들이 많아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다만 사드 사태와 같은 예기치 못한 악재에는 대비책이 필요하다는 지적
2019-07-18 임소현 기자 -
갤러리아百 “백화점 기념품 PB 완판”
갤러리아백화점이 지난 1월 국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기념품 PB ‘갤러리아 수버니어 컬렉션’ 일부 상품이 완판됐다. 갤러리아측은 새롭게 내세운 ‘3S 전략’이 방문 고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에도 통했다는 분석이다.갤러리아 수버니어 PB에 적용된 ‘3S’는 최근의
2019-07-1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7월말까지 바캉스 용품 최대 30% 할인
롯데마트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31일까지 ‘핫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해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바캉스 준비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대표적인 바캉스 준비용품으로는 뜨거운 여름 햇살로부터 가족들의 피부를 보호 할 수 있
2019-07-18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우수 협력사 공모전’ 본선 경쟁… “신상품 400개 고객 평가 받는다”
이마트는 상품 혁신을 위해 400여가지 신상품에 대한 테스트 판매에 돌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가 지난 5월 진행한 '우수 협력사 공모전 컨벤션'에 참가한 303개 협력회사 중 이마트 관계자와 고객 평가단이 엄선한 61개 협력회사의 상품이다.테스트 판매는 7월18
2019-07-18 한지명 기자 -
신세계, 강남 센트럴 시티 내 카페 운영할 '청년 창업자' 모집
신세계 센트럴시티가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의 꿈을 이어간다. 신세계 센트럴시티는 이달 22일부터 8월 7일까지 서울 강남에 자리한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카페를 운영할 청년 창업자를 두번째로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올해 4월부터 오는 10월초까지 첫번째 창업 희망 청
2019-07-18 한지명 기자 -
한샘, 中 현지 투자 유치 성공… 292억 규모 전환사채 발행
한샘은 중국 사업의 성공을 위해 중국 가구 기업인 ‘멍바이허(夢百合)’을 비롯한 현지 투자자들에게 총 1억7000만 위안의 투자금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한샘은 자회사인 한샘(중국)투자유한공사가 '심천시문동휘예투자합화기업'과 1억7000만위안(약 292억원) 규모의 전환
2019-07-17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中 뚜레쥬르 투자 유치… 사모펀드 합작사 설립
CJ푸드빌은 중국 국적 사모펀드 B&C 크래프트(B&C Craft (Cayman), Limited)의 주식 279만7203주를 약 341억원에 현금 취득하기로 했다고 17일 공시했다. 취득 후 지분 비율은 27.97%다.CJ푸드빌은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2019-07-17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임직원 참여형 이색 나눔 캠페인 진행
이랜드가 본사 임직원들이 근무하는 서울 가산동 사옥에서 폭염기간 쪽방촌 소외이웃의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이색 나눔 행사 ‘러브업 캠페인’ 시즌3를 시작했다.이랜드재단과 이랜드 외식사업부가 함께 진행하는 러브업 캠페인은 2017년 7월 처음으로 진행된 이래 올해 시즌3에
2019-07-17 임소현 기자 -
대명호텔앤리조트,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19일 오픈
대명호텔앤리조트가 19일 지중해 해안마을 컨셉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이곳은 2017년 4월 기공식 이후 2년 3개월 만에 이국적인 모습을 첫 공개했다. 대명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17번째 리조트이다.쏠비치 호텔&리조트 진
2019-07-17 임소현 기자 -
롯데마트·홈플러스, 대목 앞두고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 소비심리에 유통업계가 ‘추석 대목’ 잡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추석이 지난해 대비 11일 빨라짐에 따라 행사 역시 2주가량 빨라졌다. 총 행사 기간은 46일로 이 역시 지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기간보다 4일 늘어났다. 민족 최대 명절인
2019-07-17 한지명 기자 -
모나미와 만난 빈폴키즈, 티셔츠 DIY 키트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키즈 브랜드 빈폴키즈는 대한민국 대표 문구업체인 모나미와 손잡고 지속가능성과 환경을 주제로 한 행사 진행과 기념 티셔츠 DIY(Do It Yourself) 키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빈폴키즈는 올해로 43회를 맞이한 모나미 환경사랑 어린
2019-07-17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올리비아로렌, '여름 플로럴 원피스' 판매호조… 전년比 4%↑
세정그룹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여름 원피스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17일 세정그룹에 따르면 올리비아로렌의 여름 원피스는 전년 대비 약 4% 판매율이 상승했다.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는 출시 한 달 만에 초
2019-07-17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