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신규 고객 대상 '에어팟2' 등 반값 핫딜 이벤트 진행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31일까지 7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반값습니다'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16가지의 인기 아이템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상품에 대해 파격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로 7월1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한 고객을 대상
2019-07-17 김보라 기자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성장에… 美 아이스크림 '헤일로탑' 국내 상륙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헤일로탑)가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거둔 헤일로탑은 유럽에 이어 아시아 시장에서는 최초로 한국을 택했다.재키 알바레즈 헤일로탑 인터내셔널 PR 어소시에이트 매니저는 1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카페에서
2019-07-17 김보라 기자 -
11번가, 신한카드와 SK페이 활용한 ‘쇼핑카드’ 출시
11번가가 신한카드와 함께 최강 혜택을 담은 쇼핑카드를 출시한다. 11번가와 신한카드는 지난 16일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11번가 신한카드' 출시를 위한 제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제휴 협약식은 이상호 11번가 사장과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 등
2019-07-17 한지명 기자 -
KT&G, 캄보디아에 봉사단 파견… “도서관 짓고 책 기증”
KT&G는 대학생 해외봉사단 36명을 동남아시아 캄보디아의 씨엠립 주에 파견해 도서관 건립과 도서 기증 등의 봉사활동을 벌였다고 17일 밝혔다.캄보디아 씨엠립 주는 교육환경이 열악한 농촌 오지 지역으로, KT&G는 지난 2005년부터 현재까지 15년 동안
2019-07-17 한지명 기자 -
교촌치킨, 21일까지 '대구치맥페스티벌' 참가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대구에서 열리는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해 방문객들과 만난다.교촌에프앤비는 오는 21일까지 5일간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2019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교촌치킨은 축
2019-07-17 임소현 기자 -
빙그레 요플레 토핑, 출시 11개월 만에 100억 매출 돌파
빙그레가 지난해 출시한 요플레 토핑이 출시 1년도 안 돼 100억 원 매출을 돌파했다.요플레 토핑은 지난해 8월 출시해 올해 6월까지 11개월 간 1500만개 이상이 팔리며 요거트 시장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요거트에 견과류, 시리얼 등의 첨가물을 쉽게 넣어 먹
2019-07-17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롯데칠성음료가 차 브랜드인 ‘립톤’의 RTD 제품인 ‘립톤 아이스티 복숭아’ 500mL의 패키지 디자인을 6년 만에 리뉴얼하고 푸드 페어링(Food pairing) 캠페인 ‘푸드트립톤’을 진행한다.리뉴얼 립톤 아이스티는 그립감과 세련미를 더한 슬림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2019-07-17 임소현 기자 -
김상범 호텔스닷컴코리아 대표 "한국은 언제나 기준이 높은 시장"
"한국은 언제나 스탠다드(기준)가 높은 시장이다."김상범 호텔스닷컴코리아 대표이사는 17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진행된 벨퍼그 랜드 룸 론칭 기자간담회에서 한국 여행 트렌드를 설명하며 이같이 말했다.호텔스닷컴에 따르면 한국인 중 2860만명 가량인 인구 절반
2019-07-17 임소현 기자 -
[단독] "짐은 마트에 맡기고 넓게 사세요"…홈플러스, 창고 대여 서비스 ‘셀프 스토리지’ 선봬
홈플러스가 도심형 개인 창고 서비스인 ‘셀프 스토리지(self storage)’ 사업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 사업을 다각화해 자구책을 모색하는 것으로 풀이된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이르면 내달 수도권 일부 점포의 유휴 공간을 활용해 ‘셀프
2019-07-17 한지명 기자 -
韓 불매운동 오래 못간다던 유니클로 "심려 끼쳐 죄송"
유니클로 한 임원이 한국의 일본제품 불매운동을 두고 "오래 가지 않을 것"이라고 폄하 발언에 대해 유니클로 본사인 패스트리테일링가 사과했다.패스트리테일링은 17일 입장문을 통해 "유니클로의 모기업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의 결산 발표 중 있었던 임원의 발언으로 심려를 끼쳐
2019-07-17 김보라 기자 -
호텔스닷컴,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 키즈룸 '벨퍼그 랜드 룸' 론칭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호텔스닷컴 '벨퍼그 랜드 룸'을 공개했다.호텔스닷컴은 17일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벨퍼그 랜드룸 론칭 기자간담회를 열고 호텔스닷컴의 마스코트 벨퍼그를 테마로 만든 객실을 9월 말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이곳
2019-07-17 임소현 기자 -
한섬, 中 여성복 시장 진출… "K패션 수출 확대"
한섬이 중국 1위 유통그룹인 상하이백련(百聯)그룹유한공사(이하 백련그룹)와 손잡고, 중국 여성복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한섬은 중국 백련그룹과 여성 캐주얼 브랜드 SJSJ에 대한 중국 독점 유통(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한섬은 중국 상하이 푸동지구 백
2019-07-17 김보라 기자 -
달라진 보양식 新풍속도… '가정간편식' 대세
바람 탄 간편식 시장이 한국인의 보양식 문화에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17일 롯데마트가 최근 5년간 여름 복날 기간(초복/중복/말복)에 백숙용 닭고기와 가정간편식 삼계탕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간편하게 가정간편식(HMR)을 이용해 몸보신을 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2019-07-17 김보라 기자 -
"캠핑 시즌이 왔다" 이마트, 'BBQ 파티' 스테이크 행사
본격 캠핑 시즌을 맞아 이마트가 18일부터 24일까지 '비비큐 파티' 스테이크 행사를 열고 각종 구이용 돼지고기와 소고기, 스테이크 상품을 기획해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이에 따라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를 1팩에 1만9800원(400g/미국산/냉장)으로 선보인다.
2019-07-17 김보라 기자 -
신라면세점, '어메이징 서머' 행사… 최대 1억포인트 증정
신라면세점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메이징 서머' 행사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9월 2일까지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에스리워즈 1억 포인트 증정, 마카오 패키지 여행 상품 당첨 등 다양한 행운 당첨 기회가 담긴 여름 휴가
2019-07-16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