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프, 엘리시안강촌 시즌권 단독 판매
위메프는 엘리시안강촌 얼리버드 시즌권을 오는 31일까지 특가로 단독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웰리힐리파크 시즌권도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단독으로 함께 선보인다.이번 얼리버드 시즌권은 정규 스키시즌 기간 동안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는 리프트 티켓이다.
2018-08-20 한지명 기자 -
티몬, 제철 농산물 300여가지 온라인 최저가 판매
티몬이 제철 농산물 300여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는 ‘제철식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우체국과 함께 신선식품 무료반품관을 개설해 상품 품질에 불만족 시 무료반품해준다. 티몬은 이번 제철식품 기획전에서 신선식품을 편리하게 모바일로 구매하고자 하는
2018-08-20 진범용 기자 -
찜통 더위에 '울고·웃는' 아웃도어업계
최고기온이 38~40도를 오르내리는 폭염이 계속된 가운데 아웃도어업계의 희비가 엇갈렸다. 지난겨울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롱패딩의 신상품을 초여름부터 선보이면서 완판되거나 목표 물량을 훌쩍 넘긴 곳도 업체가 있는 반면 기대에 못 미치는 판매율을 보인 곳도 있다.◇"실적
2018-08-20 김보라 기자 -
탐앤탐스, 美 사업 확장… 텍사스주 댈러스점 오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지난 11일 미국 텍사스주에 '탐앤탐스 댈러스(DALLAS)'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탐앤탐스는 댈러스점을 오픈하며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이어 두번째로 텍사스주에 진출하게 됐다. 댈러스점이 위치한 텍사스주의 댈러스는 최근 자료에 따르면 미국 1
2018-08-20 김보라 기자 -
하림 "올해 美수출 삼계탕 300만 달러 돌파 예상"
하림은 올해 미국에 수출한 삼계탕이 6월 기준 155만 달러 규모(252톤)에 이른다고 20일 밝혔다. 하림은 이 같은 추세라면 올 연말 300만 달러 수출 목표를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미국은 국내에서 삼계탕을 수출하는 시장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2018-08-20 김보라 기자 -
인천공항공사 "승객 80%가 입국장 면세점 원해"
입국장 면세점 "약일까? 독일까?"
면세점은 왜 공항 출국장에만 있고 입국장에는 없을까. 청와대와 정부가 입국장 면세점 도입 문제를 본격 검토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이를 둘러싸고 찬반이 뜨겁게 갈리고 있다.국토교통부와 인천공항공사는 도입을 강력주장하고 면세점 업계 반응은 미온적이다. 반면 항공업계는 반
2018-08-20 한지명 기자 -
편의점 '빙하기' 왔나… 상반기 영업이익 ↓
흔들리는 편의점 '빅3'… 체질 개선 통해 돌파구 마련
국내 주요 편의점 3사(CU, GS25, 세븐일레븐)의 올해 상반기 실적이 모두 발표된 가운데, 최저임금 인상 여파와 경쟁 과열 등에 따라 성장세가 한풀 꺾인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일찍부터 시작된 폭염과 러시아 월드컵 등 호재 속에서도 성장세가 둔화되면서 본격적인 파
2018-08-20 진범용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아마존과 '미래형 유통매장' 만든다
현대백화점그룹이 국내 유통업체 중 처음으로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업체 아마존과 손잡고 ‘미래형 유통매장’ 연구에 나선다. 2020년 하반기 오픈 예정인 ‘현대백화점 여의도점(가칭)’에 아마존의 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2018-08-20 진범용 기자 -
쿠팡맨 늘린다… 연말까지 1천명 신규 채용
쿠팡이 직접 고용하는 배송직원 ‘쿠팡맨’의 신규 채용을 대폭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신규 채용 규모는 올해 말까지 1000명이며, 이 가운데 500명은 다가오는 추석 피크시즌을 앞두고 9월까지 집중적으로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쿠팡맨은 일반 택배기사와 달리 쿠팡이 직접
2018-08-20 진범용 기자 -
세븐일레븐, 자판기형 편의점 '익스프레스' 선봬… '경영주 수익 확대 모델'
세븐일레븐이 미래 가맹점 수익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 구축에 나섰다.20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각종 IT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 기능을 두루 갖춘 최첨단 자판기형 편의점 '세븐일레븐 익스프레스(Express)'를 시범 운영한다.
2018-08-20 진범용 기자 -
이마트, 인기 브랜드 참여한 ‘브랜드 슈퍼 e위크’… 최대 50% 할인
이마트는 29일까지 조미료, 과자, 대용식 등 가공식품부터 제지, 세제, 샴푸 등 필수 생활용품을 할인하고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브랜드 슈퍼 e위크’ 행사로
2018-08-20 진범용 기자 -
세븐일레븐, 인도네시아 맥주 '엘 디아블로' 출시
세븐일레븐이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스포츠 축제를 기념해 인도네시아 인기 맥주 '엘 디아블로 500ml'를 한정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최근 스포츠 축제로 인도네시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인도네시아 인기 맥주인 '엘 디아블로'를 단독 선보였다. '엘
2018-08-19 진범용 기자 -
유통가는 지금 'SNS 스타' 모시기 열풍
온·오프라인 유통가 점령한 '인플루언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타를 의미하는 일명 '인플루언서'(influencer)의 영향력이 막강해지면서 유통업계가 이를 활용한 마케팅에 발 빠르게 나서는 모습이다. 인플루언서란 '타인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개인'이라는 신조어다.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페이스북 등 S
2018-08-19 진범용 기자 -
롯데홈쇼핑, ‘K-뷰티엑스포 홍콩’ 참가… 홈쇼핑 뷰티 전파
롯데홈쇼핑이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홍콩 완차이 지역에 위치한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K-뷰티엑스포 홍콩(K-BEAUTY EXPO HONGKONG)’에 참가해 국내 우수 뷰티 전문 중소기업들의 홍콩 진출 판로를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
2018-08-19 진범용 기자 -
롯데슈퍼, 온라인 배송 전용 센터 ‘롯데프레시’ 울산센터 오픈
롯데슈퍼가 ‘롯데프레시 울산센터’를 오픈하고 지방권 온라인 고객 잡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정보통신정책연구원(KISDI)이 지난 7월 발표한 ‘온라인쇼핑 시장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쇼핑 시장이 2013년 이후 매년 19%가 넘는 높은 성장률을
2018-08-19 진범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