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심 야외 루프에서 응원하세요"… 아이파크몰서 월드컵 응원전 열린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월드컵 응원전이 열린다.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18일 열리는 스웨덴 1차전에 맞춰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전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응원전이 펼쳐지는 그랜드캐노피는 아이파크몰이 증축을 통해 용산역 광장 위로 새로 선보인 야외 옥상 시설
2018-06-14 김수경 기자 -
CU, 올빼미 응원족 겨냥한 마늘보쌈 도시락 출시
월드컵 기간, 족발, 닭갈비, 떡볶이 등 야식 메뉴들이 편의점의 매출 효자 노릇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14일 CU에 따르면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 당시 주요 야식 상품들(육가공류, 냉장즉석식 등)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관련 상품들의 매출이 전년 대비 27.4%
2018-06-14 진범용 기자 -
GS리테일 '랄라블라', 15일부터 생리컵 공식 판매
랄라블라에서 일회용 생리대 대체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생리컵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가 이달 15일, 생리컵 '위드컵(With Cup)'(이하 위드컵)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랄라블라가 이번 생리컵
2018-06-14 김수경 기자 -
롯데마트, 글로벌 국민음료 페스타… 50여종 반값 수준 판매
롯데마트가 27일까지 전 점에서 세계 각국 대표 국민음료 50여 종을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이는 ‘글로벌 국민음료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경기를 앞두고 세계 각국의 대표 음료를 한 자리에 모은 것으로, 6월 바캉스와 나들이
2018-06-14 진범용 기자 -
"백화점서 온라인 가격으로"… 신세계百, 6월 옴니채널 행사
신세계백화점이 연중 최대 매출 비수기인 6월의 돌파구로 온라인몰 파격가를 내세운다. 신세계백화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옴니채널 대형행사를 펼치고 신세계몰(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500여개 상품을 신세계백화점(오프라인) 전점에서 온라인과 비슷하거나 오히려 낮은
2018-06-14 김수경 기자 -
CJ오쇼핑 ‘SEP’, 일본 LOFT 판매 확대… K뷰티 색조 브랜드로 육성
CJ오쇼핑의 뷰티브랜드 ‘SEP(셉)’이 일본 온·오프라인 판매 확장을 추진하는 한편 립스틱, 베이스 등 색조 제품으로 상품군을 늘리며 일본 뷰티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14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LOFT 매장에 24곳에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2018-06-14 진범용 기자 -
팔도, 비락식혜·비락수정과 가격 11% 인상
팔도는 전통 음료 비락식혜와 비락수정과 캔 제품(238㎖) 가격을 7월1일부로 인상한다고 14일 밝혔다.이에 따라 두 제품은 900원에서 1000원으로 가격이 11% 오른다. 이는 지난 2012년 11월 이후 5년8개월만이다.팔도 관계자는 "지난 몇
2018-06-14 김보라 기자 -
GS리테일, 파트너사와 '식품안전 다짐대회'
GS리테일이 식품안전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파트너사의 선도∙위생 마인드 향상을 위한 세미나와 다짐대회를 진행했다. GS리테일은 지난 12일 GS25와 GS수퍼마켓에 식품을 공급하는 파트너사 약 90여 곳의 대표 및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제6회 GS리테일 파트너사 식품안
2018-06-13 김수경 기자 -
[포토] 롯데슈퍼, '반갑다! 평화야!' 특별 프로모션
롯데슈퍼는 13일부터 17일까지 '반갑다! 평화야!'를 테마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슈퍼는 지난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 정상회담에서 비핵화 새출발 합의문 발표를 축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을 포함한 롯데슈퍼 전
2018-06-13 김수경 기자 -
현대H몰, 업계 최초 '카카오페이 간편인증' 도입
현대H몰이 '카카오페이 간편인증' 서비스를 인터넷 종합쇼핑몰 최초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현대H몰은 카카오의 핀테크(정보기술·금융 혼합 업종) 자회사인 카카오페이 모바일 인증 서비스 '카카오페이 간편인증'을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로써 현대H몰은 카카오
2018-06-13 김수경 기자 -
이마트,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 '저스트 프레쉬' 론칭
이마트가 신선식품으로 돌파구 찾기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14일 목요일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 'Just Fresh(저스트 프레쉬)'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Just Fresh는 이마트 바이어가 직접 산지와 생산자, 생산시기, 생육법 등을 꼼꼼히 따져 엄선한
2018-06-13 김수경 기자 -
업계, 식약처 결과 발표에 정면 반박… "담배 정책 방향성 의문"
'궐련형 전자담배' 뜨거운 논란… 업계가 바라 본 오해와 진실
궐련형 전자담배에서 일반담배보다 더 많은 타르가 검출됐다고 밝힌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발표 이후 이를 둘러싼 논란과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담배업계는 이에 정부의 담배 정책 방향성에 의문이 든다는 공식입장을 내고 식약처 결과 발표에 정면으로 반박하
2018-06-12 김수경 기자 -
6·13 선거 이후 핵심 사업 결정 '롯데·신세계'… '상황 예의주시'
6·13 지방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롯데와 신세계가 선거 결과를 예의주시하고 있다. 핵심사업으로 분류되는 신규 점포 및 창고 건립 등이 지방 선거 이후 발표될 예정으로 어떤 후보가 당선되느냐에 따라 사업 진행 여부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12일 관련 업계
2018-06-12 진범용 기자 -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런' 1500명 참가…성공리 개최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 키즈는 '뉴발란스 키즈런'이 지난 10일 서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고 12일 밝혔다.뉴발란스 키즈런은 온라인을 통해 500팀 선착순 사전 접수를 진행 했으며 예약 오픈 10분만에 참가 접수가 조기 완료 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2018-06-12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용기' 18년만에 바꿨다
롯데제과는 '롯데자일리톨껌'의 용기 디자인을 18년 만에 변경한다고 12일 밝혔다.새롭게 바뀐 롯데자일리톨껌은 아이들과 여성들도 용기를 쉽게 쥘 수 있도록 가운데 부분을 곡선으로 설계했다.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이번 설계는, 그동안 일부 소비자들이 요청한 그립감에 대
2018-06-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