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더프레시·수협중앙회 협업 3주년… 수산물 50톤 규모 최저가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GS THE FRESH)가 '국민생선' 고등어 등의 수산물과 건어물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GS더프레시는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생물 고등어 2마리 3980원·국물용멸치 1.5㎏ 9900원·굴비 1.3㎏ 20미 2만9
2019-08-06 한지명 기자 -
CJ오쇼핑, 식품 PB ‘오하루 자연가득’ 모델에 손호준 발탁
CJ ENM 오쇼핑부문의 식품PB ‘오하루 자연가득’이 배우 손호준을 브랜드 모델로 영입하고, 2030세대로 브랜드 타깃층을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8월부터 손호준을 모델로 한 오하루 자연가득 신규 TV CF를 온에어하는 동시에, ‘서리태 맷돌두유’, ‘에브리데이 견과
2019-08-06 한지명 기자 -
11번가 “마트·패션 신규 셀러에 수수료 절반 할인”
11번가는 오는 10월까지 신규 판매자 입점 촉진을 위한 판매수수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해당 기간 11번가에 새롭게 가입하는 마트·패션 카테고리 신규 판매자에게 3개월 간 수수료6%를 적용한다. 기존 요율 최대 13% 대비 절반 이상 낮췄다. 사업자
2019-08-06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소방관 자녀 24명에 장학금 지원
하이트진로는 소방가족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소방관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이트진로 한방울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소방가족 지원사업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소방관의 자녀들이 훌륭한 사회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장학금 지원, 힐링캠프 등의
2019-08-06 한지명 기자 -
쿠팡, ‘2019 굿바이 서머 세일’ 패션·가전·주방 최대 95% 할인
쿠팡은 최대 95%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19 굿바이 서머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 쿠팡은 다양한 여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인기 여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올 시즌 마지막 세일’과
2019-08-06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더 클럽’, 서울 전 지역 당일배송 시작
홈플러스는 온라인 창고형 마트 '더 클럽' 당일배송 서비스 범위를 서울 전 지역으로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그동안 더 클럽 당일 배송 서비스는 홈플러스 스페셜 매장 인근에서만 제공했다. 홈플러스는 앞으로 스페셜 순천풍덕점, 동대전점, 서부산점 등에서도 매장 인근 지역
2019-08-06 한지명 기자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90년대 아이콘 ‘오즈위고’ 캠페인 론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어제의 영감과 내일의 가능성으로’ 라는 메시지 아래 90년대의 영감과 미래를 담은 디자인의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FW19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오즈위고는 1998년 출시되었던 러닝화 오즈위고3의 재탄생으로, 90년대
2019-08-06 한지명 기자 -
LF 콜한,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미국 패션 신발 브랜드 ‘콜한’이 브랜드의 최신 기술력을 담은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 라인을 6일 출시한다. 콜한이 새롭게 선보이는 ‘제너레이션 제로그랜드’ 스니커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추구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2019-08-06 한지명 기자 -
열대야 ‘올빼미족’에 심야 매출↑… 유통업계, 잠못드는 밤 '심야' 마케팅
#서울에 사는 직장인 이현민(32) 씨는 본격적인 열대야에 밤늦게까지 잠을 이루지 못하고 모바일 쇼핑을 하는 경우가 늘었다. 이 씨는 “최근에 계속된 무더위에 쿨매트나 수분 팩을 찾다보니 밤 늦게까지 핸드폰으로 쇼핑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수
2019-08-06 한지명 기자 -
하반기에도 에어프라이어 열풍… 식품업계 줄줄이 전용 브랜드 론칭
지난해부터 본격화됐던 에어프라이어가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식품업체들이 연이어 에어프라이어 전용 브랜드 강화에 나섰고, 소형가전 업계에서도 시장 진출이 이어지는 등 업계가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장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17년 15만대
2019-08-06 임소현 기자 -
미샤 ‘개똥쑥 에센스’, 출시 5개월 만에 20만개 판매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출시 5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다고 6일 밝혔다. 정상가 기준으로 약 80억 원 규모다.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개똥쑥 추출물을 담은 피부 진정 에센스다. 올 3월 초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기 시
2019-08-06 임소현 기자 -
헤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누드 로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모던 그린 플로럴 향기를 담은 럭셔리 바디 컬렉션 2종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과 ‘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누드 로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더 시그니처 퍼퓸드 바디 샤워 오일은 얇고 투명한 오일 타입의 제형으
2019-08-06 임소현 기자 -
현대리바트, 배송 서비스 강화 속도… 제주 배송 론칭
현대리바트가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사업 경쟁력 제고의 일환으로 ‘배송 서비스’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가정용 가구 제품의 배송 가능 지역을 제주도로 확대하고, 올해 안에 소파 제품의 익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는 계획이다.현대백화점그룹
2019-08-06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친환경 경영 속도… "종이 패키지로 변경"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면서 종이 패키지 도입 등 탈(脫) 플라스틱 바람이 거세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플라스틱 패키지였던 LB-9 우유를 친환경 종이팩으로 리뉴얼 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한다고 6일 밝혔다.LB-9 우유 패키지를 친환경 종이팩으로
2019-08-06 임소현 기자 -
이베이코리아, 25일까지 온라인 지역박람회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행정안전부와 함께 '제11회 대한민국 e-마케팅 페어'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 11회를 맞은 'e-마케팅페어'는 이베이코리아와 행정안전부가 지역 우수상품 유통 활성화를 위해 여는는 행사다.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
2019-08-06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