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수동'에 터잡는 블루보틀, 내년에 한국 1호점 낸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블루보틀 커피는 블루보틀커피코리아 법인을 설립하고 직영 방식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블루보틀커피코리아는 내년 2분기,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블루보틀 커피 한국 1호점을 오픈 할 계획이라고 7일 공식 발표했다. 한

    2018-11-07 임소현 기자
  • 신세계百 “생활 신장률 5년 새 4배 성장”… 리빙 강좌 신설

    유통업계가 리빙이나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열을 올리고 있다. 기업 인수를 통해 몸집을 키우거나 자체 브랜드 편집샵을 개점하는 등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관련 시장 규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홈퍼니싱 시장은 2008년 7조원에서 2016년 1

    2018-11-07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잠실점에 핸드백 편집샵 ‘백야드(100YD)’ 오픈

    롯데백화점은 오는 8일 잠실점 3층에 신진디자이너 핸드백 편집샵인 ‘백야드(100YD)’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유명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를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최근 명품 브랜드에 대한 진입 문턱이 낮아지며 국내 핸드백 상품군은 성장세가 둔화되고

    2018-11-07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이마터즈 2기 모집… 소비자 소통 강화

    이마트는 8일부터 ‘제2회 전국 이마터즈 능력평가’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마터즈는 이마트의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블로그나 SNS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스토리를 전하는 서포터즈를 뜻한다.이마터즈 능력평가는 이마터즈 선발을 위한 관문으로 트렌드

    2018-11-07 한지명 기자
  • 한국P&G 페브리즈, '빠지기는 빠지더라' 뮤직비디오 공개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는 뮤지션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과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빠지기는 빠지더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영상을 6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빠지기는 빠지더라'는 2016년 장기하와 얼굴들 4집에 수록된 곡을 페브리즈 버

    2018-11-06 김보라 기자
  • 新 유통 모델 D2C 도입

    아마존 글로벌 셀링 “ K뷰티·패션 등 한국 고유 제품 확대”

    “아마존 글로벌 셀링은 K뷰티·K패션·K팝 등 한국만의 고유한 제품과 브랜드를 증대시키고, 유통사·브랜드·제조사 등 다양한 회사들의 입점과 브랜드 구축을 지원할 것입니다.”박준모 한국 아마존 글로벌 셀링(Amazon Global Selling) 대표는 6일 서울 중구

    2018-11-06 한지명 기자
  • 휠라 '디스럽터2', 美 풋웨어 뉴스 선정 '2018 올해의 신발'

    휠라코리아는 미국 슈즈 전문 미디어인 풋웨어 뉴스가 '2018 올해의 신발'로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인 '디스럽터2'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풋웨어 뉴스는 미국의 슈즈 관련 전문 미디어로, 전 세계 신발 및 패션업계 관계자들에게 영향력이 높은 매체다. 해마다 전 세계

    2018-11-06 김보라 기자
  • "개인 컵 사용하면 별 적립"… 스타벅스 '에코 보너스 스타' 시행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7일부터 개인 컵을 이용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위한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에코 보너스 스타란 개인 컵을 사용하여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에코별 1개를 증정하는 새로운 개인 컵 리워드 혜택이다. 등록된 스타벅

    2018-11-06 김보라 기자
  • 한섬 '덱케', 가격부담 낮춘 '에센셜' 라인 출시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10만~30만원대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 온라인 등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국내 잡화 시장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함이다.한섬은 잡화 브랜드 덱케는 10만~30만원대 합리적 가격대의 가방 라인인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에센

    2018-11-06 김보라 기자
  • [인터뷰] "햇반은 우리 모두의 작품… 이제 안심하고 농사 지을 수 있습니다"

    "CJ프레시웨이의 계약재배로, 안심하고 농사지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햇반'에도 자부심이 생겼습니다. 다른 지역 가서 햇반을 사먹으면서도 우리 조합원들이 함께 이뤄낸 작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익산시 황등면에서 벼농사를 짓는 서상원(50) 황등농협 영농조합장은 지난

    2018-11-06 임소현 기자
  • [깐깐한 파우치] 내 아이에게 믿고 바르던 '세타필'의 배신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1-06 김보라 기자
  • 국내 4대 쌀 생산지 익산… CJ프레시웨이 계약재배로 농가 상생

    [르포] 올해만 3억끼 책임진 '햇반' 쌀은 어디서 왔을까… 황등농협 RPC 가보니

    한적한 시골길 끝에 공장과 창고, 그 중간 즈음일까 싶은 건물이 보였다. 이곳으로 다가가자 포대를 양팔에 끼운 지게차가 쉴새없이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그 순간, 포대가 무언가를 토해냈다. 산물상태의 벼였다. 멀리서 보면 그 정체를 알기

    2018-11-06 임소현 기자
  • 신세계몰, 中 광군제 직구족 수요 증가에 '솔로데이' 할인 행사

    TV,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의 11월 국내 온라인 쇼핑 수요가 중국 광군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11월 해외직구 못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해외 직구와의 가격을 비교해 보고 국내 온라인 몰의 행사를 이용하는 고객이 늘며 11월 국내 온라인 가전 시장도 함께

    2018-11-06 한지명 기자
  • GS25, 반려동물용품 PB ‘유어스 TV동물농장’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SBS TV동물농장과 손잡고 반려동물 용품 PB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어스 TV동물농장’ 반려동물 용품은 프리미엄급 반려견 간식 6종, 사료 2종, 장난감 4종 등 총 12종이며 해당 상품은 반려

    2018-11-06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가성비 와인 ‘칼로로시’ 따뜻한 뱅쇼로 즐기세요”

    롯데주류가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겨울 추위를 맞아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뱅쇼’에 적합한 와인으로 ‘칼로로시(Carlo Rossi)’를 추천한다.'뱅쇼(Vin Chaud)'는 와인을 뜻하는 '뱅(Vin)'과 따뜻하다는 의미의 '쇼(Chaud)'가 합쳐진 프랑스어로 레드

    2018-11-0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