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이른 더위에 보양식도 빨라졌다… '민어 보양식' 6월부터 출시
이른 무더위에 보양식 시즌이 빨라지고 있다. 이마트가 7월이 아닌 6월에 대표 보양식 중 하나인 민어를 선보인다.이마트는 6일부터 12일까지 1주일간 남해 미조면 양식장에서 키운 국산 민어회(200g) 한 팩을 1만9800원에, 민어 서더리 탕감 한 팩을 9900원에
2019-06-06 임소현 기자 -
GS샵, 모바일 소비자 위한 소통창구 ‘핑퐁’ 선봬
GS샵은 모바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커뮤니티 서비스 '핑퐁'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핑퐁 서비스는 제작자와의 대화, 상품정보 제공, 피드백, 일상적인 대화 등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상시적인 고객 소통의 공간으로, 기존 브랜드 까페 형식으로 운영하던 고객
2019-06-05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살아있는 킹크랩 9만9900원 특가 판매
홈플러스는 6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마리당 2㎏ 내외 러시아산 킹크랩을 도소매 시세 대비 저렴한 9만9900원에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준비 물량은 평소 4배 수준인 총 7000마리, 약 12톤 규모로 준비했다.홈플러스는 2017년 10월부터 러시아 선
2019-06-05 한지명 기자 -
"국산 맥주도 4캔 만원 되나"… 50년 만에 종량세 개편
맥주·막걸리에 매기는 세금 체계를가 ‘종가세’에서 ‘종량세’로 개편한다. 그동안 출고가격 등을 기준으로 세금을 부과했는데, 앞으로는 주류의 양에 비례해 세금을 매긴다는 방침이다. 맥주 등 주류업계는 50년 만의 세제개편에 국내 주류산업 경쟁력 강화를 기대했다.정부는 5
2019-06-05 한지명 기자 -
‘한라산 17’로 이름 바꾼 올래 소주… 시장 점유율 탈환 나서
제주대표 소주인 한라산 소주가 저도주 인기에 힘입어 ‘한라산 올래’ 생산을 종료하고 ‘한라산 17’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으로 떨어진 시장 점유율을 되찾고 지난해 신공장 투자로 낮아진 매출을 끌어올려 올해 흑자 전환한다는 각오다.현재웅 한라산 소주 대표는 5일 서울
2019-06-05 한지명 기자 -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황하나, 경영과 무관… 집안 건사 못한 제탓"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이 외조카인 황하나씨의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해 사과했다.홍 회장은 5일 발표한 사과문을 통해 "제 외조카 황하나가 어리석은 행동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점, 머리숙여 깊이 사죄드린다"고 밝혔다.그는 "황하나는 제 친인척일 뿐 남양유업 경영이나 그 어
2019-06-05 임소현 기자 -
이랜드, '친환경 경영' 바탕 환경보호 앞장… "전 계열사로 확대"
이랜드가 친환경 제품 생산과 에너지 절약 활동 등을 핵심으로 하는 친환경 경영을 계열사 내 전사적 확산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선다.5일 이랜드에 따르면 올해 경영의 핵심 키워드를 친환경 경영으로 잡고 대표 80여개 매장을 중심으로 매장 내 비닐봉투를 종이봉투로
2019-06-05 김보라 기자 -
삼광글라스, 환경의 날 맞아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실시
삼광글라스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을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만원의 행복, 만원의 기부! 캠페인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환경을 오염시키는 플라스틱 대신 환경에 착하고 건강한 유리소재 사용을 권장하
2019-06-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테라사이클, 공병 재활용 위한 MOU 체결
아모레퍼시픽과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은 4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플라스틱 공병의 체계적인 재활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협약의 주요 내용은 향후 3년간 매년 플라스틱 공병 최소 100톤을 재활용하고 재활용하는 공병 중 아모레퍼시픽의 제품과 집
2019-06-05 김보라 기자 -
"여름철 쿨하게 식혀준다"… 노스페이스,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출시
노스페이스는 일찍 찾아온 더위에 냉감 기능은 물론 제품별로 신축, 속건, 발수 및 항균 기능을 더한 '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마이너스 테크 컬렉션 신제품은 원단의 독특한 횡단면 구조가 피부와 닿는 접촉면을 넓히거나, 원사를 특수한 꼬임
2019-06-05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업계, 끊이지 않는 '미투' 논란… "소비자 혼란 야기"
화장품의 모방 상품 이른바 '미투(me-too) 제품' 출시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화장품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면서 한 브랜드의 특정 제품이 호응을 얻으면 곧바로 콘셉트부터 패키지 디테일까지 비슷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크리스챤 디올의
2019-06-05 김보라 기자 -
이원준 롯데 유통 BU장,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참여
롯데그룹 이원준 유통 BU장(부회장)이 릴레이 친환경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Plastic Free Challenge)’에 동참했다. 롯데그룹 유통BU는 이 부회장이 5일 임직원들과 텀블러와 머그컵 등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롯데백화점 공식 페이스북을 통
2019-06-05 한지명 기자 -
빙그레, 용량 줄인 ‘바나나맛우유 키즈’ 출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가공유 ‘바나나맛우유 키즈’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1974년 출시 이후, 국내 가공유 시장 매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오랜 세월 동안 용기 모양, 용량 등 변하지 않는 제품 고유의 특성으로
2019-06-05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종이로 만든 스타벅스 카드 출시 … 친환경 포장 확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종이 재질의 스타벅스 카드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흰색 배경에 스타벅스 사이렌 로고가 강조된 디자인의 ‘스타벅스 화이트 컵 카드’로 출시하며 기존 플라스틱을 대체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종이 재질로 특별히 제작했다.스타벅
2019-06-05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에 손흥민 선정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CJ제일제당이 이번에는 국가 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을 앞세워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를 '비비고 국물요리'의 모델로 선
2019-06-05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