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릴 하이브리드' 40만대 돌파… 한정판 '크리스털 에디션' 출시
KT&G는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4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크리스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지난해 12월 서울지역 편의점을 시작으로 정식 판매에 들어간 ‘릴 하이브리드’는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올해
2019-06-04 한지명 기자 -
'하늘 위 분식집' 죠스떡볶이· BBQ 치킨, 기내식 인기 메뉴로
항공업계와 외식 프랜차이즈의 협업이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 하늘 위에서 즐기는 한국음식과 디저트 등이 국내외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것이다.4일 죠스푸드에 따르면 제주항공을 통해 선보인 기내용 간식 ‘죠스떡볶이 air’의 판매량이 약 5개월 만에 1만개를 넘어섰다.죠
2019-06-04 임소현 기자 -
'시장 불황이라는데'… 패션업계 IPO 줄잇는 까닭은?
패션업계가 IPO(기업공개) 시장을 두드릴 채비를 하고 있다. IPO을 통한 자금 조달로 본업 '패션업'을 벗어나 신규 사업 론칭은 물론 해외 시장 확장 등 분위기 반전에 나선 것이다. 경기 불황에서 국내 패션시장에 대한 부정적인 분위기에서 흥행할 수 있을지 업계의 관
2019-06-04 김보라 기자 -
조니워커, 스트라이딩맨 탄생 111년 기념 '빈티지 디자인 컬렉션' 3종 출시
디아지오코리아는 올해 조니워커의 상징인 스트라이딩맨(Striding Man) 탄생 111주년을 기념하여 빈티지 디자인 컬렉션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조니워커 빈티지 디자인 컬렉션은 스트라이딩맨의 111년 변천사 중 의미 있는 1929년, 1970년, 201
2019-06-04 한지명 기자 -
CJENM 오쇼핑부문, 'T커머스' 채널 개편… 연내 11개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T커머스 채널 ‘CJ오쇼핑플러스’에서 ‘T커머스 차별화 프로그램’을 연내 11개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오쇼핑부문은 먼저 ‘T커머스 차별화 프로그램’을 개편하여 6월 중 5개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특히 커머스형 콘텐츠 제작에 전문성을 갖춘 내부
2019-06-04 한지명 기자 -
주세 ‘종가세→종량세’ 전환 임박… 맥주 먼저 소주는 유지
그동안 연기되어왔던 종량세 개정이 현실화 될 것으로 보인다. 조세재정연구원(이하 조세연)이 3일 열린 ‘주류 과세 체계의 개편에 관한 공청회’에서 맥주와 막걸리를 우선 종량세로 전환하는 방안을 발표했기 때문이다. 금일 공청회에서는 연구 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한 개편안
2019-06-03 한지명 기자 -
"XD 입체 안마에 브레인 마사지까지"… 바디프랜드, '파라오Ⅱ' 인기 '쑥쑥'
바디프랜드의 최고급 안마의자 '파라오Ⅱ'가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판매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 파라오Ⅱ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의 기존 파라오 제품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8가지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XD 입체 안마' 등 프
2019-06-03 김보라 기자 -
'영등포·서울역사' 입찰 마감 ‘디데이’… 롯데·신세계·애경 승자는?
영등포역사와 서울역사의 새로운 임대사업자를 결정하는 입찰이 시작된다. 매출액 총 6500여억원에 이르는 알짜점포를 놓고 유통 공룡들이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우선 롯데그룹이 수성에 나서는 가운데 신세계·AK 그룹간의 격돌이 예상된다.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국철
2019-06-03 한지명 기자 -
유통업계, 北 아프리카돼지열병 유입될까 '긴장감'↑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 중인 아프리카돼지열병(ASF·African Swine Fever)이 북한에서 발생하면서 양돈업계는 물론 유통업계가 바짝 간장하고 있다. 아프리카돼지열병은 치사율이 100%에 이르는 데다 백신도 개발되지 않은 탓에 살(殺)처
2019-06-03 김보라 기자 -
농심, 너구리 ‘완도 햇다시마’ 구매 시작
농심은 지난 30일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열린 올해 첫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석해 햇다시마 구매에 들어갔다. 연간 400톤의 다시마를 구매키로 한 농심은 수확기를 맞아 최고 품질의 다시마를 확보해, 라면시장 스테디셀러 너구리의 인기를 이어가는 동시에 지역사회와의 상
2019-06-03 임소현 기자 -
설빙, 오너리스크·실적 하락 딛고 영업익 2배↑
실적 부진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설빙이 지난해 실적 상승 가능성을 보여주는 성적표를 받아들었다. 최고 매출을 냈던 2014년에 비하면 아직 갈 길이 멀지만, 1년만에 영업이익 2배 이상을 이끌어내고 실적 부진 타개책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는 점에서 업계에서는 긍
2019-06-03 임소현 기자 -
빙그레,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 첫 브랜드 'TFT' 론칭
빙그레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론칭하고, 그 하위 브랜드로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
2019-06-03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2025년까지 맥주 운반 트럭 30% 친환경 차량 확대
오비맥주는 2025년까지 맥주 운반 차량의 30% 이상을 전기차 등 친환경 차량으로 바꾸는 ‘친환경 물류’ 계획을 발표하고 주류업계 최초로 친환경 전기 트럭 ‘칼마토EV’ 차량 한 대를 현장에 투입한다고 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특히 기후변화 대응에 중점을 두고 △친환경
2019-06-03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이른 무더위에…5월 바캉스 관련 매출 10~20%↑"
최근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사람들로 인해 백화점 바캉스 상품 매출이 예년보다 일찍 오르고 있다. 기승을 부리는 폭염과 극성수기 인파, 바가지요금을 피해 휴가 성수기인 7~8월이 아닌 6월에 틈새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이 점점 늘고 있는 것이다. 신세계백화점은
2019-06-03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중소협력사에 110억 무이자 대출
현대홈쇼핑은 지난 2013년 업계 최초로 도입해 운영 중인 무이자 대출 사업’ 중소협력사들의 R&D(연구개발)을 돕는 성장 사다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무이자 대출 사업은 지난 6년간 총 183개 중소협력사에 약 812억원을 지원 중이며, 이는 홈쇼핑 업계
2019-06-0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