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百, ‘맘스터치’ 웹툰 캐릭터 카페 선봬

    롯데백화점이 햄버거 패스트푸드 ‘맘스터치’와 손잡고 24일에 건대 스타시티점 지하 1층에 ‘맘스터치 캐릭터 카페’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에 건대 스타시티점에 오픈하는 ‘맘스터치 캐릭터 카페’는 국내 유명 웹툰 캐릭터인 ‘낢X진’을 패스트푸드와 카페 매장에 접목

    2019-05-24 한지명 기자
  • '투썸' 잃은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심폐소생술에 '올인'

    자회사 '투썸플레이스'를 매각한 CJ푸드빌이 '빕스'와 '계절밥상'의 실적 상승을 이끌어내기 위한 본격적 작업에 착수했다. 그간 진행돼온 여러가지 새로운 시도들을 종합해 두 브랜드 '심폐소생술'에 나선다.2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CJ푸드빌은 지난해 연결

    2019-05-24 임소현 기자
  • '명냥' 만든 심재홍 노주노교 총괄양조사 "한국인 입맛 사로잡을 것"

    “한국에 도착하자 고향에 온 듯 따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시아의 네 마리 용’으로 꼽히는 만큼 기풍이 높고 배울 점이 많았습니다. 첫 식사로 전통음식인 삼계탕에 소주를 먹었습니다. 소주의 독특한 풍미가 인상 깊었습니다.”심재홍(沈才洪·선차이훙·53) 노주노교 양생

    2019-05-24 한지명 기자
  • 이마트-삼성카드 공동 마케팅. 주말 먹거리 할인

    이마트가 삼성카드와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이마트에서 29일까지 삼성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신라면 블랙(4입)을 추가로 증정한다. 비신선 상품의 경우 6월 5일까지 진행한다.이밖에도 점 내 비치

    2019-05-24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도 가격 인상, ‘처음처럼·클라우드·청하’ 평균 8% 출고가 인상

    롯데주류가 오는 6월 1일부터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의 출고가를 인상한다고 23일 밝혔다. 레귤러 맥주인 ‘피츠 수퍼클리어’는 이번 가격인상 품목에서 제외했다. 평균 인상률은 소주 6.5%, ‘클라우드’ 9%다. ‘처음처럼’ 출고가는 1006.5

    2019-05-23 한지명 기자
  • 토니모리, 현지법인 경영구조 개선 통해 '중국시장 공략' 강화

    토니모리가 중국 현지법인 경영구조 개선 등을 통해 경영 효율화에 나섰다.토니모리는 지난해 유통망 재정비를 위한 중국 법인 통합을 결정하고 이를 IR을 통해 공지하는 한편 현재까지 통합작업을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이는 기존에 칭다오 법인, 심양 법인으로 설립됐던 두 개

    2019-05-23 임소현 기자
  • 이마트24 "와인 매출 증가세"… 가맹점 매출 증대 나서

    이마트24는 와인 매출이 증가세를 보이며 핵심 경쟁력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고 23일 밝혔다.이마트24에 따르면 연도별 와인 매출 증가율을 확인한 결과 전년 대비 2017년 222.8%, 2018년 226.1% 증가한데 이어, 올해 1월부터 5월 21일까지 125.

    2019-05-23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보르도 특급와인 ‘에썽스’ 180병 한정 판매

    프랑스 보르도의 특급와인 와인 '에썽스(Essence)'가 한국에 180병 한정 판매된다.하이트진로가 프랑스 최고의 와인생산자인 '두르뜨(Dourthe)'의 시그니처 와인 '에썽스 2015년 빈티지'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와인 평론지 디켄터 매거진에서 뽑은 '보르

    2019-05-23 한지명 기자
  • GS25, 자궁경부암 원인 바이러스 진단 키트 독점 판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세계 최초로 개발된 패드형 자궁경부암 원인 바이러스 자가 진단 키트인 '가인패드'를 23일부터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편의점이 가정상비약 외에 이같은 의료용 진단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처음이다.가인패드는 생리대와 유사한 형태로 만

    2019-05-23 한지명 기자
  • 롯데주류, 대만 수출 상품 ‘피츠x라미고 패키지’ 출시

    롯데주류가 대만 프로야구 구단 ‘라미고 몽키즈(Lamigo Monkeys)’와 손잡고 ‘피츠x라미고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피츠x라미고 패키지는 대만에서만 판매되는 수출 전용 제품으로 초도 물량은 약 30만캔이다. 지난해 3월부터 대만에 수출된

    2019-05-23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필굿, 대용량 1.6L 페트 제품 출시

    오비맥주의 발포주 신제품 '필굿'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대용량 1.6L 페트 제품을 출시한다. 오비맥주는 355mL, 500ml 캔 제품만 판매해 온 필굿에 대용량 페트 제품을 추가해 23일부터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비맥주 이천공장에서 생산하는

    2019-05-23 한지명 기자
  • 출범 5년 맞은 육우자조금 "농가 위해 확대적 역할할 것"

    출범 5년차를 맞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육우자조금')가 그동안의 행보를 뒤돌아보고 향후 육우 소비 활성화를 위한 전략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육우자조금은 23일 서울 삼성동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지난해 성과보고와 올해 계획을 발표하는

    2019-05-23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글로벌 사모펀드서 3800억원 투자 유치

    CJ제일제당이 글로벌 대형 투자사인 베인캐피탈(Bain Capital)로부터 3800억원 가량을 투자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CJ제일제당은 재무적 투자자(FI) 베인캐피탈로부터 해외 자회사인 CJ 푸드 아메리카(CJ Foods America Corp.) 지분 27%에 해

    2019-05-23 임소현 기자
  • 창립 20주년 카버코리아 "뷰티 트렌드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화장품 기업 카버코리아가 지난 17일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카버코리아는 1999년 창립해 피부 과학과 에스테틱 클리닉의 원리를 접목한 화장품 브랜드 AHC를 기반으로 성장을 거듭해 왔다. 지난 2017년 9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유니레버에 인수돼 국내를

    2019-05-23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미세플라스틱 없는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 출시

    LG생활건강은 갓 피어난 꽃봉오리의 살아있는 향기를 섬유유연제에 재현한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Fresh Delight)’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세 플라스틱 향기 캡슐을 사용하지 않고 아우라만의 독창적이고 생생한 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

    2019-05-23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