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목욕문화 경험"… 해피바스, 新 바디워시 라인 출시
해피바스는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맞아 세계 목욕 문화 스토리 시리즈 콘셉트의 새로운 바디워시 라인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해피바스가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바디워시 라인은 깊고 은은한 태국 스파의 아로마 향을 느낄 수 있는 시암아로마 라인
2019-03-22 김보라 기자 -
한국판 아마존 꿈꾼다…불꽃 튀는 '이커머스 전쟁' 승자는?
'네이버vs쿠팡'… 100조 이커머스시장 강자는 누구
최근 국내 유통업계의 화두는 단연 ‘e커머스(전자상거래)’다. 최근 5년간 e커머스 시장은 연평균 20% 중반의 성장세를 이어가며 지난해 100조원 규모를 돌파했다. 사실 e커머스의 성장은 같은 기간 60% 이상 증가한 모바일 커머스가 견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9-03-22 한지명 기자 -
CJ프레시웨이, 농산물 전처리사 '제이팜스·제이앤푸드' 인수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21일 농산물 전처리 분야 선도업체인 제이팜스·제이앤푸드를 인수하는 본계약(SPA)을 체결했다. 인수 대상은 제이팜스·제이앤푸드 지분 각 90%이며 총 인수금액은 약 230억원 이다. CJ프레시웨이는 70%
2019-03-21 임소현 기자 -
'가습기 메이트' 피해 책임 SK케미칼로 넘어가나… 검찰, SK-애경산업 계약서 검토
검찰이 '가습기 메이트' 사용으로 발생하는 피해를 SK케미칼(현 SK디스커버리)이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내용의 계약을 다시 들여다보고 있다. 제조원인 SK케미칼과 판매원인 애경이 가습기 살균제 사태 책임 주체를 두고 공방을 벌이는 가운데 이번 계약 내용에 따라 책임 주체
2019-03-21 김보라 기자 -
이부진 사장, 프로포폴 투약 의혹… 호텔신라 "전혀 사실 아냐"
호텔신라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과 관련 내용과 관련, 21일 전면 부인했다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장녀 이 사장이 마약류인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사정당국과 보건당국이 해당 성형외과에 대해 현장조사에 착수한 가운데 호텔신
2019-03-21 임소현 기자 -
“BTS·아이즈원 한 자리에”… 11번가, SBS 슈퍼콘서트 티켓 선착순 무료 배포
11번가가 글로벌 스타 방탄소년단(BTS)의 출연이 확정된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의 무료 티켓을 배포한다.11번가는 오는 22일 오후 5시 1차 티케팅으로 선착순 1인 2매를 배포한다고 21일 밝혔다. 11번가에
2019-03-21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물 없는 6시간’ 행사
오비맥주는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앞두고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물 없는 6시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물 부족 국가의 10가구 중 8가구는 여성들이 물을 구해오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들이
2019-03-21 한지명 기자 -
신세계免, 인천공항 최초 화장품 편집숍 오픈… "재미·다양성 강조"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 최초의 화장품 편집숍을 선보인다. 21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은 최근 탑승동 일부 매장을 화장품 편집숍 등 고객 체험형 매장으로 새롭게 개편했다. 신세계면세점이 선보인 화장품 편집숍은 해외 여행을 자주 가는 탑승동 이용객들의
2019-03-21 한지명 기자 -
"두피와 모발 관리를 한번에"… 지쿱,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 출시
유통기업 지쿱은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새롭게 출시하는 케어셀라 나디모 샴푸 라인은 두피의 영양과 보호 성분을 위한 바이오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댄드릴리스(DANDRILYS)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두피 건강과 관리가 필요한
2019-03-21 김보라 기자 -
코카-콜라, '물 환원 프로젝트'로 지역사회 지킨다
전 세계적으로 환경과 윤리적인 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식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수자원 보호를 통한 지속 성장과 지역 사회 기여에 힘쓰고 있다.글로벌 종합음료회사 코카-콜라는 지난 2007년부터 세계적으로 음료 생산에 사용한 물의 양과 같은 양의 물을 다
2019-03-21 임소현 기자 -
휠라 키즈,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파란 캠페인 '후원물품·기부금' 전달
휠라 키즈는 지난 20일 서초동 휠라코리아 사옥에서 '휠라 키즈 파란 캠페인 후원물품·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강동철 휠라코리아 이사(상품기획본부), 박성열 한국자폐인사랑협회 부회장, 박정숙 한국자폐인사랑협회 부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
2019-03-21 김보라 기자 -
풀무원, 60개 협력기업과 13년째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풀무원이 협력기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하는 동반성장 간담회를 13년째 개최했다.풀무원은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풀무원식품과 푸드머스의 60개 협력기업 대표 및 임직원, 풀무원 이효율 총괄CEO, 풀무원식품 박남주 대표, 푸드머스 윤희선 대표 등
2019-03-21 임소현 기자 -
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 출시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비비빅이 새로운 제품인 '비비빅 더 프라임 흑임자'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빙그레 비비빅은 1975년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장수제품이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팥을 사용해 만든 비비빅은 달콤한 맛과 통팥의 함
2019-03-21 김보라 기자 -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상임대표 취임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이 부산 섬유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한 선두주자로 나선다. 21일 최병오 회장은 부산 롯데호텔에서 열린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정기총회에서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 제 2대 상임대표로 취임했다. 취임식에는 포럼 공동대표 및 정책자문위원, 운영위원 및
2019-03-21 김보라 기자 -
영업조직 축소해도 점유율은 영향 無
[단독] 필립모리스 "아이코스에 사활"… 전담 신사업팀 신설
필립모리스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아이코스 ‘전담 신사업팀’을 신설하는 등 영업조직을 재편했다. 전체 판매량의 10% 안팎의 비중을 차지하는 아이코스 영업에 총력을 다한다는 전략이다. 필립모리스코리아는 부티크 매장, 숍인숍 등 새로운 채널을 담당하는 아이코스 전담 영업
2019-03-2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