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4년 연속 1위
교촌에프앤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제21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교촌치킨은 2019년 K-BPI 브랜드치킨전문점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615.2점을 받아 4
2019-03-21 김보라 기자 -
맥도날드, 22일 '내셔널 맥모닝 데이'… 에그 맥머핀 12만개 무료 증정
맥도날드는 '내셔널 맥모닝 데이(National McMorning Day)'를 열고 22일 하루 동안 전국 레스토랑에서 '에그 맥머핀' 12만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21일 밝혔다.내셔널 맥모닝 데이 당일인 22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전국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방문한
2019-03-21 김보라 기자 -
"라스베가스, CES로만 한 해 2억달러 벌어"
'신사업 진출' 앰버서더호텔그룹, 국내 최초 '마이스' 플랫폼 '커넥코' 출범
국내 호텔 전문기업 앰배서더호텔그룹이 국내 신사업에 진출한다. 세계적인 신성장동력으로 평가받는 '마이스(MICE)' 산업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것이다. 앰배서더는 카카오인베스트먼트 등과 합작해 마이스 플랫폼 비즈니스 기업 '커넥코'를 출범하고, 시너지 창출을 위한 포석
2019-03-21 임소현 기자 -
韓 패션 고전인데…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 이어 'H&M'도 '쑥쑥'
패션업계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형 의류업체)브랜드들의 성장세가 무섭다. 일본 브랜드 유니클로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 적을 기록한 가운데 스웨덴 브랜드 H&M도 성장했다. 업계 일각에서는 SPA 업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어 예
2019-03-21 김보라 기자 -
오리온, 인도 라자스탄주에 생산 공장 착공… 인도 시장 본격 진출
오리온은 인도 현지 제조업체인 ‘만 벤처스’(Mann Ventures)와 손잡고 인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오리온은 지난 20일 인도 ‘라자스탄’(Rajasthan)주에서 생산 공장 착공식을 개최했다. 2020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인도 ‘만 벤처스’
2019-03-21 임소현 기자 -
임일순호 홈플러스, 베트남·미국에 상품 공급 MOU… "글로벌 사업 박차"
홈플러스는 미국과 베트남에 상품 공급 협약을 각각 체결하며 글로벌 사업 전략에 박차를 가한다.먼저 홈플러스는 21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본사에서 임일순 홈플러스 사장과 응우옌 티 탄 투이 빈커머스 부대표를 비롯한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출·입을
2019-03-21 한지명 기자 -
삼성물산 패션, 온라인 전용 여성복 브랜드 '오이아우어'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9년 봄 시즌, 밀레니얼 여성 고객을 겨냥한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이아우어는 'Outfit for I-HOUR' 즉, '나를 나답게 만드는 시간'이라는 뜻
2019-03-21 김보라 기자 -
조경수 롯데푸드 대표이사, 파트너社 방문… "상생협력 논의"
롯데푸드는 지난 20일 조경수 대표이사가 파트너社를 직접 방문해 현장 의견을 청취하고 상생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21일 밝혔다.이날 조경수 대표이사는 구스베, 아미아이스, 한신플라텍 총 3곳의 파트너사를 방문했다. 롯데푸드는 대표이사를 비롯한 담당 임직원들이 120여개
2019-03-21 김보라 기자 -
신세계百, 란제리 PB ‘언컷’ 신세계면세점 입점
신세계백화점의 란제리 편집매장 ‘엘라코닉’이 오는 22일 신라면세점 온라인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는 지난 2017년 8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문을 연 지 1년 반만의 성과다. 이번에 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는 신세계 엘라코닉이 직접 제작한 PB ‘언컷’이다.
2019-03-21 한지명 기자 -
서울 첫 매장 트레이더스 월계점 "개점 이래 최대 매출·객수 기록"
지난 14일 오픈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월계점이 대박을 기록했다. 트레이더스 월계점은 오픈 첫날인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매출을 분석한 결과 누적매출이 약 75억원으로 목표대비 2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같은 기간 구매 고객 수는
2019-03-21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영플라자 본점에 ‘건담베이스’ 매장 오픈… "키덜트 매장 확대 속도"
롯데쇼핑은 오는 23일 영플러스 본점에 키덜트 매장 ‘건담베이스’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지하 1층에 314㎡(95평) 규모로 오픈 하는 이번 매장은 2017년 9월 부산본점, 2018년 9월 노원점에 이은 세 번째 건담 베이스 매장이다.취미에 돈을 아끼
2019-03-21 한지명 기자 -
[포토] "올 봄 '스트로 백' 인기"
나들이 가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면서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라탄과 라피아 등 자연 소재를 꼬아서 만든 ‘스트로 백’이 친환경과 내추럴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여름 혹은 휴양지에서나 들었던 ‘스트로 백’이 일상에서는 피크닉 패션
2019-03-20 한지명 기자 -
1조5천억원 규모 공무원 복지포인트, GS25에서 사용한다
220만명의 공무원 및 대기업 임직원이 편의점에서도 복지포인트를 쓸 수 있게 된다. GS25는 공무원연금공단과 웰페어클럽 서비스 제휴를 맺고 업계 최초로 복지포인트를 GS25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웰페어클럽 서비스는 공무원연금공단
2019-03-20 한지명 기자 -
롯데免, 부산 관광 활성화 위해 청년기업 육성 나선다
롯데면세점이 롯데 액셀러레이터와 함께 부산 관광산업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롯데면세점 청년기업 & 지역 상생 프로젝트 in 부산’을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부산지역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기획된 사회공헌 모델이다. 롯데면세
2019-03-20 한지명 기자 -
폭풍성장 T커머스, 홈쇼핑 시장 넘본다
윤석암 SK스토아 대표 "올해 손익분기점 목표… 2021년 취급고 2조 달성"
T커머스 회사 SK스토아가 상품 방송영상을 골라볼 수 있는 쇼핑 서비스 SK스토아 ON을 선보인다. 2017년 12월 SK브로드밴드 T커머스 부문을 분할해 독립 출범한 SK스토아는 올해부터 신사업에 속도를 낼 계획이며 오는 2021년에는 취급고 2조원을 달성한다는 목표
2019-03-20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