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최대 20만원 할인쿠폰 각각 제공26일 한번 더 지급해 총 80만원 상당 혜택LG에어컨, 밀레 진공청소기 등 주말 특가 상품도
  • ▲ ⓒG마켓
    ▲ ⓒG마켓
    G마켓·옥션이 최대 2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빅스마일데이 흥행 열기를 이어간다. 

    G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BIG2’ 기간인 오는 25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과 최대 5000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각각 한 번 더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 여기에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도 한번 더 주어진다. 현대, 신한 등 5대 카드사와 연계해 신용카드 별로 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발급된다.

    ‘BIG3’ 첫 날인 26일에도 동일 혜택의 할인 쿠폰이 마지막으로 한번 더 제공될 예정이다. 양일간 제공받는 할인쿠폰을 모두 활용하면, 사이트 별로 최대 8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매일 쏟아지는 특가 상품의 득템 기회를 놓쳤더라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아직 두 번 더 남아있는 셈이다. 

    먼저 24일 G마켓에서는 기본 설치비가 포함된 △LG에어컨을 비롯해 독일의 △밀레 진공 청소기 △발뮤다 그린팬S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전용 상품으로 △배스킨라빈스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블라스트 △삼익가구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등도 주목할 만 한다. 옥션에서는 △K2 키즈 롱구스다운과 같은 역시즌 상품부터 여름 맞이 △푸마 플랫폼 샌들 △CK 남성 모던코튼 투팩 드로즈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내놓는다.

    25일 G마켓에서는 써큘레이터의 원조 △파세코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를 비롯해 스테디셀러인 △베베숲 아기물티슈를, 옥션에서는 최근 화제가 된 △LG노트북 그램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주력 상품으로 내놓는다. 일요일인 26일 G마켓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영실업 장난감 럭키박스를, 옥션에서 △LG 75형 4K UHDTV △ 한정판 라이관린x자일리스 치약 등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