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늬만 중기’ 듀프리 참여 논란

    첫 입국장 면세점 흥행 성공… 14일 입찰 마감에 '듀프리·에스엠' 등 9개 사업자 참여

    국내 첫 인천국제공항 입국장 면세점 사업권을 두고 듀프리·에스엠 등 9개 업체가 경쟁하게 됐다. 당초 매출 비중이 높은 담배 품목이 판매 대상에서 제외되며 흥행에 회의적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제1터미널에 5개 업체, 제2터미널에 9개 사업자가 참여하며 흥행에에 성공했

    2019-03-14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매일 입을 수 있는 편안한 데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청바지'라는 콘셉트 아래 입으면 입을수록 착용감이 뛰어난 2019 데님 시리즈 11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에 스파오가 선보인 2019 데님 시리즈 중 메인 상품 라인인 데일리지 팬츠는

    2019-03-14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방탄소년단 모델 화장품으로 핫한 VT코스메틱 '성분도 핫할까?'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9-03-14 김보라 기자
  • 에이스침대, 역대 최고 매출 달성… 안성호 대표 경영전략 통했다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지난해 역대 최고 매출액을 달성했다.에이스침대는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별도 기준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9.73% 증가한 2257억원, 24.37% 증가한 402억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이는 창사 이래 최고 기록을 경신한 수치다.

    2019-03-14 임소현 기자
  • 상하목장, 국내 최초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출시

    상하목장이 지방 함량은 낮추고 상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한 ‘유기농 우유 저지방 멸균’ 제품을 출시했다.국내에서 유기농 우유를 저지방 멸균 제품으로 선보인 것은 상하목장이 처음이다. 상하목장은 건강 관리를 위해서 지방 함량과 칼로리가 낮은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2019-03-14 임소현 기자
  • SPC그룹 커피앳웍스, 업계 최초 '커스텀 커피 로스팅' 서비스 론칭

    SPC그룹이 운영하는 스페셜티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국내 업계 최초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인 ‘커스텀 커피 로스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커스텀 커피 로스팅은 커피앳웍스 로스팅센터의 전문 로스터가 매장에서 직접 소비자 기호에 맞게 커피 생두의 종류, 볶는 강도

    2019-03-14 김보라 기자
  • “기업 로고에 무궁화”…KT&G, 임정수립 100주년 기념 캠페인 개최

    KT&G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3월 한달간 개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대한민국, 위대한 상상을 잇다’라는 슬로건 아래 기념 CI 공개, 관련 작품 전시 등이 오는 3월 말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기업

    2019-03-14 한지명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제20대 조합장에 문진섭 전 감사 당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3일 진행된 전체 조합원 투표를 통해 제20대 조합장으로 문진섭 전(前) 감사가 당선됐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선거는 총 선거인 1592명 중 1546명의 조합원의 직접 투표로 이뤄졌으며, 개표결과 문진섭 후보가 876표(득표율 56.7%)를

    2019-03-14 임소현 기자
  • CJ 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개최… 1318 청소년 누구나 할인

    CGV가 14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 도서, 잡화, 전시, 외식 등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혜택을 모은 행사다. 2015년 처음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청소년들의 문화 생활에 실질

    2019-03-14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유튜브 콘텐츠 '스벅TV' 개설… "고객 소통 강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안에 '스벅TV'를 개국한다. 스타벅스는 새로운 콘텐츠인 스벅TV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스벅TV는 스타벅스 파트너(임직원)들이 진행자로도 출연하는 새로운 형식을 도입했으

    2019-03-14 임소현 기자
  • 까사미아,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 론칭… 프리미엄 시장 확대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15일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을 론칭, 프리미엄 리빙 시장으로의 영역 확장에 나선다.최근 국내 백화점 명품 매출이 급성장(자료 하단 데이터 참조)하는 등

    2019-03-14 임소현 기자
  • "소통·상생 통했다"… GS수퍼마켓,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 2천만개 판매

    GS수퍼마켓에서 운영하는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가 판매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지난 2017년 11월 출시이후 9개월만에 1000만개 돌파를 한 이후 7개월(18년 8월~19년 2월)만에 추가 1000만개를 판매했다. 올해

    2019-03-14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 “가정간편식 ‘소반’ 출시 9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00만개”

    세븐일레븐이 재출시 9개월만에 500만개가 팔린 가정간편식(HMR) '소반'을 올해 전략 상품으로 선정하고 매출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기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소반은 '바쁜 당신을 위한 가장 편리하고 행복한 식탁'이라는 콘셉트 아래 1인 가구에 최적화된 메

    2019-03-14 한지명 기자
  • AK플라자 원주점, 개점 7주년 기념 ‘럭키 세븐 페스티벌’

    AK플라자 원주점이 4월6일 개점 7주년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럭키 세븐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AK플라자 원주점은 이 기간 ‘100% 당첨! 럭키세븐 슬롯머신’, ‘럭키박스’, ‘아찔한 연쇄할인마’ 등의 경품행사와 ‘청춘 버스킹’, 크로키키브라더스

    2019-03-14 한지명 기자
  • 이마트, 우수상품 협력회사 공모전… “트레이더스·일렉트로마트 입점 가능”

    이마트가 미래를 함께 바꿔나갈 우수상품 협력회사를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한다.인구 구조 변화 등으로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협력회사 문턱은 낮추고 신상품 입점 속도를 높여 상품혁신에 나서기 위함이다.이번 공모전의 가장 큰 특징은 이마트와 거래를

    2019-03-14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