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음료 전문기업 일화가 IT마라톤 ‘웨어러블런 라운드7’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로 7회차를 맞는 IT마라톤 ‘웨어러블런’은 오는 18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서울 뚝섬 한강공원 인근에서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웰빙, 행복, 건강을 뜻하는 ‘스마트 웰니스(Smart wellness)’라는 부제 아래 가족과 함께 뛸 수 있는 5km와 10km 2가지 코스로 기획됐다.
일화는 이번 행사를 위해 참가자 전원에게 ‘아임탄산수’와 ‘진웰스 6년근 홍삼정 하루스틱’을 지원하고, 코스 곳곳의 음수대에 ‘아임워터’를 비치해 완주를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출시된 온라인 전용 아임탄산수는 190ml 소용량 캔으로 제작되어 가볍게 마시기 좋다. 패키지는 시원함이 느껴지는 블루 컬러를 베이스로, 탄산수의 청량감을 시각적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진웰스 6년근 홍삼정 하루스틱은 홍삼농축액을 베이스로 당귀, 황기, 계피, 감초 등 10가지의 원료를 포함하고 있으며, 휴대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다.
축제 분위기를 한층 북돋아주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웨어러블런 현장 사진과 #일화홍삼 #진웰스 #하루스틱 세가지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한 후 일화 부스에 방문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진웰스 6년근 홍삼정 하루스틱’ 10포를 증정한다. 또한, 완주 후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본품(10gX30포) 100개를 별도 제공한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별도의 기록측정 없이 순수하게 즐길 수 있는 마라톤 행사인만큼 올해 웨어러블런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현장에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행사가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국내 프로야구 4개 구단 및 남녀 프로농구단 등에 자사 제품을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 문화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 오는 6월에는 강원도 평창 버치힐G.C.에서 KLPGA 정규 투어 ‘맥콜 ·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