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1인 크리에이터 모집… 모바일 콘텐츠 강화

    롯데홈쇼핑이 22일까지 콘텐츠 제작에 재능 있는 1인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최종 선발자에게는 동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쇼룸’ 콘텐츠 제작 기회도 제공한다.지난 6월부터 롯데홈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운영 중인 ‘쇼룸’은 코믹영상, 상황극 등 재미있는

    2017-12-07 진범용
  • 롯데마트, 제4회 신선명장 경진대회 개최…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

    롯데마트가 오는 10일 롯데 리테일아카데미에서 ‘제4회 신선명장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신선명장 경진대회는 농산, 축산, 수산, 조리식품(Meal Solution) 등 4개 분야의 최우수 직원을 선발하는 자리다.올해는 총 1132명이 지원했으며,

    2017-12-07 진범용
  • 이마트 데이즈 BI교체… 탄생 10주년 맞아 새 단장

    이마트 자체 패션 PL 브랜드인 데이즈(DAIZ)가 탄생 10주년을 앞두고 BI 교체를 비롯해 새단장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2018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는 데이즈는 대한민국 토종 SPA브랜드의 대표주자로 향후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기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

    2017-12-07 진범용
  • NS홈쇼핑, ‘2017 한국의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상 수상

    NS홈쇼핑이 지난 5일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7 한국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속가능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최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기업이 지향해야 할 새로운 기업의 상(像)을 정하고, 경영혁신의 방향

    2017-12-06 진범용
  • [포토] 제주 당근 저렴하게 맛보세요~!

    겨울 채소 공장으로 불리는 제주 지역의 채소 풍년으로 인해 당근 가격이 작년에 비해 크게 하락했다.이마트는 7일부터 1주일간 제주 흙당근(7~10개·2kg)을 2980원에 판매한다. 제주 당근의 100g당 행사가격은 149원으로 이는 작년 가격인 580원과 비교하면 약

    2017-12-06 진범용
  • 이디야커피, '이디야의 동행 2017' 나눔 행사 열어

    이디야커피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나눔 행사인 '이디야의 동행, 2017'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디야의 동행은 이디야커피가 지난 2011년부터 7년째 이어오고 있는 연말 나눔 행사다.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주변의 이웃들에

    2017-12-06 김수경
  • "와인 신장율 3년만에 성장"… 롯데마트, 50여개 품목 행사로 활성화 앞장

    수입맥주의 강세로 판매량이 주춤했던 와인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6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수입맥주가 국내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CAGR(연평균 성장률)은 29.2%로, 매출액은 5년간 3배 가까이 증가하는 등 주류 내 가장 큰 성장률을

    2017-12-06 진범용
  •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 상권 바꿨다 … 책 구입비만 1억원 투자

    신세계프라퍼티가 지난 5월 말 선보인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이 오픈 6개월 만에 코엑스몰 상권과 도서 문화를 바꾸고 있다.6일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별마당 도서관'은 총면적 2800㎡에 2개 층으로 만들어졌다. 13m 높이의 대형 서가, 6만권이 넘는

    2017-12-06 진범용
  • 간편식 시장 못 읽은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소비자 불만에 양·맛 리뉴얼

    한국야쿠르트가 야심차게 선보인 가정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이 초기 시장 진입에 실패했다는 진단이 나오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잇츠온'은 한국야쿠르트가 '주문 후 조리', '냉장 배송' 등 신선함을 내세워 초반 눈길을 끌었지만 결국 맛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2017-12-06 김수경
  • 롯데百, 지진 피해 입은 포항 지역 돕기 나서… 생산자 판로 지원

    지진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경제 살리기를 위해 롯데백화점이 나섰다.부산지역을 비롯해 경남, 경북지역 롯데백화점은 지진 피해를 입은 포항지역 생산자를 돕기 위한 포항축협, 공동어시장, 생산농가와 연계해 농·축·수산물 산지직송 직거래 장터 ‘포항 특산물전’을 개최한다고 6

    2017-12-06 진범용
  • 신세계百 앱, 100만 회원 돌파… "쇼핑 정보 전달·마케팅 적중률 높여"

    신세계백화점 앱이 100만 회원을 돌파했다.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업계 최초로 빅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개개인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마케팅 기법이 고객들의 호응으로 이어졌다.올봄 정기세일부터 선보인 신세계백화점 앱의 인공지능 고객분석 시스템

    2017-12-06 진범용
  • "이케아와 다른 길 간다"… '대중명품' 내세운 에몬스 가구

    "유럽에 가면 이케아 매장도 있지만, 제대로 된 가구 매장도 따로 존재한다. 국내에서 제대로 만든 가구 기업으로 시장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것이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6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2018 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

    2017-12-06 진범용
  • 휠라 언더웨어, 노와이어 브라 '마이버블(My Bubble)' 론칭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모던한 디자인 감각과 편안한 피팅감을 장착한 노와이어 브라 '마이버블(My Bubble)'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마이버블'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노와이어 브래지어로,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피팅감이

    2017-12-06 유은정
  • 김경수 에몬스 회장 "2018 SS시즌 가구 트렌드는 '웰-리브 콘셉트'"

    에몬스가 6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웰-리브(Well-Live)를 트렌드 콘셉트로 발표했다.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는 공간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 스타일 옷장’과 통가죽으로 만든 오더메이

    2017-12-06 진범용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세계일류상품 7년 연속… 밀폐용기 부분 최초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하는 '2017년 세계일류상품'에 밀폐용기 부문 최초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글라스락이 7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현재세계일류상품’ 부문은 수출규모가 연간 500

    2017-12-06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