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수퍼마켓, 제주갈치·영주양파 업계 최저가 판매 목표

    GS수퍼마켓이 12일까지 선동갈치와 양파 등을 업계 최저가를 목표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GS수퍼마켓은 제주갈치(330g 이상·대)와 양파(1망·1.5kg)를 업계 최저가인 3600원과 2980원(카드할인가 2480원)에 판매한다.GS수퍼마켓이 업계 최저가를 목표로

    2017-12-08 진범용
  • 하티스트, 시각장애 인식개선 '빛ㆍ공감전'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삼성전자와 협력해 시각장애 인식개선 캠페인을 펼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삼청동에 위치한 하티스트에서 9일부터 31일까지 시각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빛ㆍ공감'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하티스트와 삼성전자 C랩 릴루미노팀이 함께 하는 '빛ㆍ

    2017-12-08 유은정
  • KTH, ‘여가친화기업’ 선정 및 장관상 수상

    KTH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주관의 ‘여가친화기업’ 인증 시상식에서 ‘2017년 여가친화기업’으로 선정됐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도 함께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2017년 여가친화기업’ 인증은 근로자가

    2017-12-08 진범용
  • 롯데자산개발, 과천에서 연탄 2천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롯데자산개발이 경기도 과천시 꿀벌마을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50여명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 모여 연탄 2000장을 꿀벌마을 50가구의 에너지 소외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지역사회에

    2017-12-08 진범용
  • 11번가, '아이폰X 페이스아이디' 도입… "매각 논란 끝, 자체 기술로 시장 선도"

    11번가가 업계 최초로 아이폰X의 보안장치 페이스 아이디(Face ID)를 도입해 간편 로그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신기술을 적용해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플래닛은 자체 보유한 국제 표준 생체인증 FIDO 솔루션에 기반해

    2017-12-08 진범용
  • 보톡스·필러 선두주자들… 규모 넘어 글로벌 경쟁 '치열'

    준비는 끝났다. 보툴리눔 톡신(보톡스)·필러 업체들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기 위한 필수 요소 가운데 하나인 생산설비 증축을 차례로 마무리 지었다. 이제 남은 것은 어느 국가를 누가 먼저 선점하느냐다.8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보툴리눔 톡신·필러 시장에서 국내

    2017-12-08 손정은
  • 미샤, 14일까지 최대 50% '윈터 빅 세일' 실시

     에이블씨엔씨는 오는 14일까지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미샤 윈터 빅 세일'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미샤 윈터 빅 세일에는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철 레저 활동 필수품인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케어 전품목이 절반 가격에

    2017-12-08 유은정
  • 애경산업,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 소외 이웃에게 전달

    ​애경산업은 8일 연말을 맞아 애경산업 본사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에는 애경산업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총 680포기의 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장애인상주시설, 미혼모가정, 홀로 어르신가

    2017-12-08 유은정
  • bhc치킨, 올해 신메뉴 5종 개발… "전 연령대 만족시킬 것"

    bhc치킨이 올해 신메뉴 5종을 선보이며 전 연령대를 만족시킬 제품 구성에 힘쓰고 있다고 8일 밝혔다.bhc는 최근 선보인 '갈비레오'를 포함해 총 5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올해 신메뉴는 전 연령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2017-12-08 김수경
  • 오뚜기, 진라면 '진앤지니 평창' 서포터즈 발대식 열어

    오뚜기가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평창'의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강남구 대치동에 소재한 오뚜기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오뚜기 임직원과 '진앤지니 평창' 서포터즈로 선발된 총 10팀 27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2017-12-08 김수경
  • 오비맥주, 몽골 환경난민 돕기 자선행사 열어

    오비맥주는 8일 국제환경단체 푸른아시아와 함께 서울 신촌에서 몽골 환경난민을 돕기 위한 '카스 희망의 숲' 자선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오비맥주와 푸른아시아는 몽골 사막화를 막기 위한 '카스 희망의 숲' 조림사업의 취지를 알리고 사막화로 인해 생활터전을 잃은 몽

    2017-12-08 김수경
  • CJ제일제당 '고메 상온 간편식', 누적 매출 60억원 돌파

    CJ제일제당은 집에서 간편하게 전문점 셰프의 미식(美食)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고메(Gourmet) 상온 간편식'이 지난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 150만개, 누적 매출 60억원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고메 상온 간편식'은 출시 첫 달부터 매출 10억원을 기록할

    2017-12-08 김수경
  • 롯데주류, '순하리 소다톡' 패키지 리뉴얼

    롯데주류가 과일 탄산주 '순하리 소다톡'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8일 밝혔다. '순하리 소다톡'은 소주(주정) 베이스에 부드러운 과즙과 깨끗한 끝맛이 특징인 제품이다. 음용과 휴대가 간편한 캔 패키지를 적용한 알코올 도수 3도의 저도 과일 탄산주로 지난 2016년 7월

    2017-12-08 김수경
  • 디아지오 저도주 'W시그니처 12', 출시 한달 만에 10만병 판매 돌파

    디아지오코리아가 야심 차게 내놓은 저도주 'W시그니처 12'가 출시 한 달 만에 1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디아지오에 따르면 11월 30일 기준 W 시그니처 12의 누계 출고량은 약 10만4000병으로 출시 한 달 만에 10만 병을 넘어섰다. 

    2017-12-08 김수경
  • 신라면세점, ‘스마트 앱 어워드 2017’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모바일 앱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 2017’에서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종합쇼핑몰분야 대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며, 전체 ‘스마트 앱 어워

    2017-12-08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