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케아와 다른 길 간다"… '대중명품' 내세운 에몬스 가구

    "유럽에 가면 이케아 매장도 있지만, 제대로 된 가구 매장도 따로 존재한다. 국내에서 제대로 만든 가구 기업으로 시장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것이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6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2018 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

    2017-12-06 진범용
  • 휠라 언더웨어, 노와이어 브라 '마이버블(My Bubble)' 론칭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모던한 디자인 감각과 편안한 피팅감을 장착한 노와이어 브라 '마이버블(My Bubble)'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마이버블'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노와이어 브래지어로,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피팅감이

    2017-12-06 유은정
  • 김경수 에몬스 회장 "2018 SS시즌 가구 트렌드는 '웰-리브 콘셉트'"

    에몬스가 6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웰-리브(Well-Live)를 트렌드 콘셉트로 발표했다.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는 공간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 스타일 옷장’과 통가죽으로 만든 오더메이

    2017-12-06 진범용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세계일류상품 7년 연속… 밀폐용기 부분 최초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가 주관하는 '2017년 세계일류상품'에 밀폐용기 부문 최초로 7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글라스락이 7년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현재세계일류상품’ 부문은 수출규모가 연간 500

    2017-12-06 유은정
  • 한화건설-한화호텔앤드리조트, 거제시 '꿈에그린 도서관' 조성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지난 5일 한화건설과 함께 거제시종합사회복지관에 '한화 꿈에그린 도서관 조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한화건설 관계자를 비롯한 임직원 봉사단 20여명이 참여했으며 같은 날 오후에 진행 된

    2017-12-06 김수경
  • KGC인삼공사, 이기주 작가와 함께하는 '정관장몰 다독다독 북콘서트' 개최

    KGC인삼공사 정관장몰은 '언어의 온도', '말의 품격'의 저자인 이기주 작가와 함께하는 '정관장몰 다독다독 북콘서트'를 오는 17일 오후 2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참가는 10일까지 정관장몰 이벤트 페이

    2017-12-06 김수경
  • 상하목장, 강남구 IoT 분리배출함 시범사업 업무협약 체결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지난 5일 강남구청, 테트라팩, 오이스터 에이블(ICT 벤처기업)과 함께 'IoT(사물인터넷) 분리배출함 시범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유제품을 포장할 때 쓰이는 종이팩의 분리배출 촉진을

    2017-12-06 김수경
  • 기네스, 강식당 주인공 은지원·안재현 광고모델로 발탁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가 '강식당'의 주인공 가수 은지원과 모델 겸 배우 안재현을 모델로 발탁해 기네스와 음식의 궁합을 소개하는 영상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제작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며 지난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

    2017-12-06 김수경
  • [포토] 연말 홈파티,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와 함께 하세요~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집에서 모임을 즐기는 홈파티가 인기인 가운데 홈파티에 어울리는 맥주로 '피츠 수퍼클리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언제 어디서 누구와 함께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로 끝맛까지 깔끔해 햄버거, 피자,

    2017-12-06 김수경
  • 신세계푸드, 프리미엄 서양식 가정간편식 '베누(venu)' 론칭

    신세계푸드가 프리미엄 서양식 가정간편식 브랜드 '베누(venu)'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국내 소비자들의 식문화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점차 서구화 되어가면서 가정간편식 시장에서도 서양식이 강세를 나타내는 것에 주목했다. 지난 11월 27일 한

    2017-12-06 김수경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앞둔 유통업계 분주

    평창롱패딩 열풍 "우리도"… 유통업계, 올림픽 마케팅 활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이 다가오면서 지구촌의 겨울 오륜 축제를 활용한 유통업계의 마케팅이 활기를 띠고 있다.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평창 올림픽'이라는 문구와 관련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혹은 평창 올림픽 공식 후원 업체들이 이를 적극적으로

    2017-12-06 연합뉴스
  • 비비안, 새해 맞아 2018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

    비비안은 새해를 맞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018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18년 캘린더는 비비안이 여성들에게 강조하는 ‘핏(fit)’을 주제로 만들어졌다. 비비안은 모든 여성들이 체형에 관계없이 갖고 있는 아름다운 핏을 찾아주는 역

    2017-12-05 유은정
  • MP한강 '케이팔레트', 아이라이너 등 신제품 11종 출시

     MP한강이 운영하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케이팔레트가 아이라이너, 치크틴트, 립틴트 등 신제품 11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원데이 타투 리얼 라스팅 아이라이너24h wp'는 기존 리퀴드 아이라이너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발색과 지속력을 높였다는게

    2017-12-05 유은정
  • 올리브영, 국가고객만족도(NCSI) '헬스앤뷰티전문점' 부문 1위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헬스앤뷰티전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 기대 수준 ▲고객 인지 품질 ▲고객 인지 가치 등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2017-12-05 유은정
  • LF, 2017년 협력업체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협력업체에 70억원 자금 지원

     LF가 협력업체와의 상생에 적극 나서며 협력업체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LF는 5일 서울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52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 2017년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올 한해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 결과 및 협력업체 우수사례

    2017-12-05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