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시스템즈,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동원그룹의 종합포장재 계열사인 동원시스템즈가 5일 한국무역협회에서 주최하는 '제 54회 무역의 날' 시상식에서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원시스템즈는 지난 2009년 1000만불, 2014년 5000만불, 2015년 7000만불 수출의 탑을

    2017-12-05 김수경
  • 현대百그룹, 2018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 "추진력과 전문성 중심"

    현대백화점그룹이 상무갑 3명을 포함해 승진 20명, 전보 25명 등 총 45명에 대한 정기 임원 인사를 2018년 1월 1일부로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정기 임원 인사는 성과주의 원칙에 따라 전문성과 추진력을 겸비한 인재를 중심으로 발탁한 점이

    2017-12-05 진범용
  • 아모레퍼시픽, 무역의 날 '3억 달러 수출의 탑'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3억 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무역의 날 기념식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수출의 탑’은 해당 단위(USD 기준) 이상의 수출 실적을

    2017-12-05 유은정
  • 이랜드, 소외이웃 돕기 바자회 수익금 1200만원 기부

    이랜드가 서울 가산디지털단지 이랜드사옥에서 ‘미리 크리스마스 바자회’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미리 크리스마스 바자회는 이랜드 임직원들이 물품을 자발적으로 기증해 사내 직원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행사다.이랜드는 바자회 행사를 통해 모은 판매수익금 600만원에 이랜드복지재

    2017-12-05 진범용
  •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훈풍… 출시 4일만에 약 2만5000병 판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 27일 출시한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출시 4일만인 11월 30일 기준으로 약 2만5000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은 국내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 온

    2017-12-05 김수경
  • 티몬, 연중 최대 규모 ‘몬스터세일’ 시작… 구매 금액 100% 적립금 지급

    티몬이 매년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하는 ‘몬스터 세일’을 진행하며 벤츠 경품과 10억 적립금을 비롯해 16가지 할인 행사를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몬스터세일에는 두 가지 대규모 이벤트가 진행된다. ‘벤츠를 잡아라’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2018

    2017-12-05 진범용
  • 동서, 무역의 날 '7천만 불 수출의 탑' 수상

    동서는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 54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70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역의 날 시상'은 한국무역협회의 주최로 매년 해외시장의 개척과 수출의 획기적 증대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수출의 탑을 수여하는 행사로 동서는

    2017-12-05 김수경
  • 중고나라, 신성장 동력으로 ‘중고차’ 선택… 스타트업 '하이오너' 인수

    중고나라가 모빌리티 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중고차 중개 전문 스타트업 ‘하이오너’를 인수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2016년 설립된 하이오너는 앱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만건, 사용자 80만명을 돌파하는 등 대기업과 금융사가 선점한 중고차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여

    2017-12-05 진범용
  • 현대리바트, 전자동 리클라이너 출시… "젊은 1~2인 가구 잡아라"

    현대리바트가 1인용 전자동 리클라이너 소파 ‘베케이션’을 전국 90여 개 리바트스타일샵과 대리점, 리바트몰에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현대리바트에 따르면 1~2인 가구가 보편화되고,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려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리클라이너 판매량이 작년 대비 40%

    2017-12-05 진범용
  • 롯데면세점, 2017년 국내 3대 브랜드 지수 면세점 부문 석권

    롯데면세점이 롯데호텔에서 열린 국가 고객만족도지수(NCSI) 시상식에서 면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은 지난 3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지수(K-BPI), 지난 8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도 면세점 부문 1위에 선정돼 국내 3대 브랜드

    2017-12-05 진범용
  • 신세계TV쇼핑, LG U+ 채널 개편… 70번대→ 21번 '접근성' 강화

    신세계TV쇼핑이 LG U+에서 기존 70번대 채널 대비 접근성을 크게 높인 21번에서 정식 런칭해 방송을 송출한다고 5일 밝혔다.신세계TV쇼핑은 올해 공격적인 채널 투자를 단행해 경쟁력을 높였다.올해 4월 KT 올레TV에서 한 자릿수 채널인 2번에 런칭한 데 이어, S

    2017-12-05 진범용
  • 신세계百, 크리스마스 맞아 캐릭터 '푸빌라' 선봬… 마케팅에 활용

    신세계백화점이 크리스마스를 대표할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고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화제성 높은 콘텐츠를 이용하거나 매장 내부에 각종 트리나 장식, 조명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해 왔다.대표적으로

    2017-12-05 진범용
  • 락앤락, 신임대표에 김성훈 前 삼성SDS 부사장 선임

    ㈜락앤락은 김성훈 전 삼성SDS 부사장을 대표이사에 선임했다고 4일 밝혔다. 김성훈 신임 대표이사는 1983년 삼성전자 경영기획실에 입사한 이후 2015년까지 32년간 삼성그룹 구조조정본부, 삼성전자, 삼성SDS에서 경영혁신 및 컨설팅 등의 업무를 담당했다. 경영혁신

    2017-12-04 유은정
  • 신원, 한국 패션 업계 최초 한중 합작 남성복 브랜드 '마크엠' 론칭

    ㈜신원이 전개하는 한국 패션 기업 최초의 한중 합작 남성복 브랜드 MARK M(마크엠)이 지난 11월 18일 남경 허시몰에 8호점을 오픈하며, 중국 패션 시장 공략에 나섰다.MARK M(마크엠)은 중국의 주요 상권인 화동 지역에 대형 백화점을 보유하고 있는 진잉그룹과

    2017-12-04 유은정
  • LF 라푸마, 리오더만 수차례 '롱패딩∙패딩슬립온' 완판 행진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시즌 주력 아이템인 롱패딩과 패딩슬립온이 완판행진 대열에 합류했다. 4일 라푸마에 따르면 벤치다운 ‘레오2’는 겨울 시즌의 본격적인 판기인 12월이 시작되기 전인 11월 중순 출시 물량의 90% 이상 판매됐다. 12월

    2017-12-04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