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 메리어트동대문, 개관 5주년 맞아 호텔 쇄신안 발표… "인재영업·품질개선"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임원진과 소유주 동승이 지난 22일 주요 사업 현안에 대한 검토를 마치고 호텔 개관 5주년을 맞은 쇄신안을 발표했다고 25일 밝혔다.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쇄신안을 통해 먼저 새로운 경영진 구조를 수립하는 인적 쇄신과 더
2019-02-25 임소현 기자 -
이랜드, 더 젊어진 '바이로엠' 론칭… 2025女 '정조준'
로엠은 2025 영고객을 위한 서브 브랜드 바이로엠(BYROEM)을 오는 28일 공식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바이로엠은 20대 여성이 데이트, 학회, 여행룩으로 선호하는 영페미닌 상품을 로엠의 기존 상품 대비 70~80%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특히 이번 론칭과
2019-02-25 김보라 기자 -
한화 아쿠아플라넷63, 신규 도슨트 프로그램 론칭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는 ‘63 아쿠아 도슨트’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펭귄 복장의 아쿠아리스트가 6세~10세 아이들에게 아쿠아리움을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2019-02-25 임소현 기자 -
시장 포화·경쟁 심화로 마케팅 중요성 대두
'빙또선·괄도네넴띤'… 소비자 지갑 여는 신조어 마케팅
국내 식품 시장이 포화상태로 접어들며 신제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신제품 자체만으로 화제가 됐던 과거와 달리, 마케팅이 신제품의 성공여부를 가르기 때문이다.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괄도네넴띤'의 2차 판매를 개시한다. 1
2019-02-25 임소현 기자 -
롯데GRS, 태국 전문점 '또룽방콕' 론칭… 사업다각화 박차
롯데GRS는 태국 로컬음식 전문점 '또룽방콕'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문을 연 또롱방콕은 태국 방콕에서 느꼈던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태국 음식 전문점이다. 브랜드명의 또룽은 태국어로 '밤새도록'이란 뜻으로 방콕 밤거리의 화려하고 다채로운 음식을 제공하겠
2019-02-25 김보라 기자 -
2019-02-25 한지명 기자
-
현대G&F, 가로수길에 '타미진스 서울' 스토어 오픈… 아시아 최초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의 청바지 라인 타미진스(Tommy Jeans) 단독 매장이 아시아 최초로 서울 강남에 들어선다.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는 오는 28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매장면적 67.4㎡ 규모의 타미진스 서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5일
2019-02-25 김보라 기자 -
"미세먼지 없는 스타벅스 만든다"… 연말까지 공기청정 시스템 100% 설치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올해 안으로 공기청정 시스템 설치를 전국 매장(중앙 냉난방 사용 일부 매장 제외)에 모두 완료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원래 계획보다 1년 이상 앞당긴 일정이다.스타벅스는 매장을 방문하는 하루 평균 6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쾌적한 실내 공간을 제
2019-02-25 김보라 기자 -
엘롯데, 샤넬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 "명품관 확대할 것"
롯데백화점은 이달 26일부터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엘롯데’에서 샤넬뷰티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론칭하고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여기에 샤넬 온라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샤넬 코드(Chanel Code)’를 적용해,
2019-02-25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다문화가정 초청 '김치 활용' 요리교실 개최
신세계푸드는 지난 23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종합식품연구소 올반LAB에 다문화가정을 초청해 김치를 활용한 요리교실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중국, 필리핀 등 이주여성들의 안정적인 정착과 네트워크 구축 지원을 위해 진행된 이날 요리교실에서 참가자들은 한국 대표 음식인
2019-02-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TV쇼핑, 26일 백화점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 선봬
차별화된 컨텐츠로 고객의 눈도장을 찍고 있는 신세계TV쇼핑이 이번에는 브라운관으로 백화점을 옮겨온다.신세계TV쇼핑은 오는 26일 백화점 인기 브랜드와 트렌디한 상품만을 전담으로 소개하는 신규 프로그램인 '더브랜드샵'(THE BRAND #)을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더
2019-02-24 김보라 기자 -
현대L&C, 5년연속 美 주방·욕실 전시회 'KBIS' 참가
현대L&C가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 'KBIS'에 5년 연속 참가하며 글로벌 종합 건자재 업체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지난 19일부터 21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KBI
2019-02-24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주52시간제 트렌드로 매장개편… '명품·컨템포러리 강화'
롯데백화점은 2019년 S/S(봄, 여름) 매장 개편에 ‘애슬레져’, ‘명품’, ‘컨템포러리’ 상품군이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렌드가 급변하는 만큼 이번 MD개편에는 주 52시간제 시행, 나심비, 그루밍족 등 다양한 트렌드가 반영됐다.주 52시간제 시행 이후 ‘요
2019-02-24 한지명 기자 -
이마트, 국산 새꼬막을 중국산 반값에 판매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국산 새꼬막 ‘한가득 새꼬막(800g)’을 3980원에 판매한다. 중국산 꼬막인 ‘손질 왕꼬막(800g, 7980원)’ 대비 절반 수준이다.산지 시세 역시 현재 국산 새꼬막이 20kg(망) 기준 평균 약 4만원 내외로 18년 2월 평균
2019-02-24 한지명 기자 -
대상문화재단, 2019년도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총 11억원 지원
대상문화재단은 21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2019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갖고, 국내 대학생 72명과 동남아유학생 7명, 청소년가장 및 기초생활 수급권자 자녀 중고생 300명 등 총 379명에게 1년간 총 11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여식
2019-02-22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