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몰서 진라면 무제한"…이랜드-오뚜기, 콜라보레이션 진행

    이랜드의 피자&샐러드바 피자몰과 오뚜기가 만나 업계 최초의 콜라보레이션이 탄생했다.컵라면과 컵피자를 실은 오뚜기 매점트럭을 피자몰 강남점에서 만날 수 있다. 피자몰 이용 고객은 진라면, 진짬뽕 두 가지 종류의 오뚜기 컵라면과 컵피자를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컵라

    2019-02-22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3월8일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다음달 8일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과 협업한 '2019 S/S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경계를 허무는 새로움이 담긴 디자인으로 패션업계를 이끄는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부상한 조나단

    2019-02-22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자녀 103명에게 장학금 지원

    하이트진로홀딩스가 요식업 종사자 대학생 자녀에게 연간 120만~15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하이트진로홀딩스는 21일 서초동 본사에서 김인규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장학생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 증서와 기념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생은 서울

    2019-02-22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친절 택배기사 365캠페인’ 운영

    NS홈쇼핑은 친절 택배 기사를 매월 선정해 포상하는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 평가를 통해 매월 칭찬 평가를 많이 받은 택배기사를 선정해 친절 택배기사에게 NS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2월에는 N

    2019-02-22 한지명 기자
  • CU, '방탄소년단' 투명 티머니 7종… 20만장 한정 판매

    교통카드가 청소년들의 개성을 나타내는 잇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면서 판매율이 껑충 치솟았다. 22일 CU에 따르면,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티머니를 선보인 지난 2016년 교통카드 매출은 전년 대비 45.5% 신장했으며,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를 출시한 2

    2019-02-22 한지명 기자
  • BBQ, ‘가맹점 부담 제로’ 상생 프로모션 진행… 할인금액 본사 지원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요기요와 함께 진행하는 ‘상생 프로모션’의 할인된 모든 금액을 부담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제너시스BBQ 그룹의 경영철학을 담은 것으로

    2019-02-22 임소현 기자
  • 오리온, 1월 실적 '好好'… "韓 성장세·中 춘절 특수 덕"

    오리온은 지난 1월 영업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한국 법인은 주요 신제품의 매출 호조로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성장세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중국은 춘절 특수로 제품 유통량이 늘며 20%를 넘는 영업이익률을 달성했다.한국 법인은 '오!그래놀라' 등 마켓오 네이처 시리

    2019-02-22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코엑스 B홀에 부스를 운영하며 무항생제 위드맘, 위드맘 산양 등 제품 홍보, 판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베이비푸드 아이생

    2019-02-22 김보라 기자
  • 지갑 열기 겁나는 물가 인상… 아이스크림·커피까지 소비 부담 커진다

    올해 들어서도 식품·외식 가격이 무섭게 상승 중이다. 최저임금 인상 여파에 원유 가격 상승까지 이어지면서 가공식품, 커피, 버거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줄인상이 이어지고 있다.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가 나뚜루 등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한다. 나뚜루는 

    2019-02-22 임소현 기자
  • GS수퍼마켓, 미리 맞는 삼겹살데이… '삼겹살 100g당 890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에은 삼겹살데이(3월3일)에 앞서 이달 26일까지 '미리 삼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그 일환으로 국산 냉장 돈육 삼겹살·목살(100g)을 정상 가격 대비 30% 할인된 1480원에, GS수퍼 앱스마일페이 결제

    2019-02-22 한지명 기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구매금액별 최대 42만원 선불카드 증정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봄을 맞아 오는 5월 30일까지 '블루밍 스프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예비 신혼 부부 대상으로 한 ‘웨딩 고객 기프트 증정’ 이벤트가 실시된다. 부부 모두 멤버십 회원가입 완료 시, 최대 20

    2019-02-22 한지명 기자
  • G마켓, 22일 ‘슈퍼프라이데이’…육아용품 20% 할인

    G마켓은 22일 전체 ‘육아용품’에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드사 중복할인 및 인기 상품 타임 특가 판매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육아용품 전용 20% 할인쿠폰은 기저귀, 분유, 이유식, 육아용품, 장난감 등 관련 카테고리에 모두 적용된다. 1만5000원

    2019-02-22 한지명 기자
  • 전국구에 밀리는 지역 소주 ‘휘청’

    '적자·실적악화'에 쓴맛 본 지방 소주… 안방 시장도 위기

    지역 소주 업체들의 입지가 갈수록 좁아지고 있다. 지역 소주의 점유율이 특히 높았던 영·호남과 제주 지역에서 수도권 소주의 점유율이 크게 늘면서 ‘터줏대감’들의 실적도 악화하고 있다. 2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좋은데이’를 생산하는 무학은 지난

    2019-02-22 한지명 기자
  • 반년 만에 韓 시장 재공략 준비

    '신세계인터' 때고 직진출하는 돌체앤가바나… 韓 '홀로서기' 성공할까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국내 시장 직진출을 선언하면서 '홀로서기'에 성공할지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20년간의 신세계인터내셔날과의 관계를 끝내고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2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돌체앤가바

    2019-02-22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나뚜르 등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 인상… 월드콘·설레임 20% 올려

    롯데제과가 일부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한다.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3월1일부터 유통점 및 전문점에서 판매되는 아이스크림 및 디저트 총 20종의 가격을 평균 12.1% 인상한다. 나뚜루의 가격 조정은 유통점의 경우 지난 2014년 6월 이후 5년, 전문점은

    2019-02-22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