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 후원 청년인재 첫 졸업생 탄생

    스타벅스의 대학생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통한 첫 졸업생이 탄생했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스타벅스 커뮤니티 스토어를 통해 후원하고 있는 청년인재 졸업생을 처음으로 2명 배출했다고 21일 밝혔다.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운영하는 ‘스타벅스 청년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대학생

    2019-02-21 임소현 기자
  • 따이공 규제에 출혈경쟁까지 '이중고'

    역대 최고 매출 경신했는데… 웃음기 사라진 면세업계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 기록을 갈아치운 면세점 업계가 올해도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시장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금까지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올해 1월 주요 면세점 매출 역시 역대 최대 매출액을 기록한 것이다.그러나 올해는 어느 때보다 변수가 많다는 점에서 업체

    2019-02-21 한지명 기자
  • 신성장동력 찾기 분주

    성장 멈춘 밀폐용기 시장… 락앤락·삼광글라스 '휘청'

    국내 주방용품 시장에 찬바람이 불고 있다. 양대산맥인 락앤락과 삼광글라스가 지난해 실적이 나란히 주춤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늘었지만 영업이익이 눈에 띄게 감소한 것이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락앤락의 지난해 매출은 43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1%

    2019-02-21 김보라 기자
  • SPC그룹 쉐이크쉑, 매월 22일 ‘쉑 데이’ 진행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매달 22일 인기 메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쉑 데이(Shack Day)’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쉐이크쉑이 매월 22일로 지정한 ‘쉑 데이’에는 쉑

    2019-02-21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출시

    롯데제과는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콘스프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였다.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했다. 이번 출시된 ‘치토스 치킨 2탄 콘스

    2019-02-21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비비고 국물요리, '1000억원대' 브랜드 등극

    CJ제일제당은 햇반컵반과 비비고 국물요리가 지난 해 각각 1000억원대 이상 매출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상온 가정간편식(HMR) 대표 제품으로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2015년 4월 출시된 햇반컵반은 첫해 190억원 매출에서 2016년 520억, 2017년 820억,

    2019-02-21 임소현 기자
  • 신세계 “스타필드 시티 위례, 오픈 두 달에 170만명 방문”

    신세계 프라퍼티는 지난해 12월 18일 오픈한 ‘스타필드 시티 위례’가 오픈 후 두 달이 지난 현재(2월 말 기준) 누적객수 170만명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특히 주중 평균 1.8만명, 주말 평균 3만여 명이 발걸음했다. 비슷한 규모의 이마트타운(연면적 10만㎡)

    2019-02-21 한지명 기자
  • 신세계百 분더샵, 프리미엄 맞춤 셔츠 ‘카미치에’ 론칭

    신세계백화점의 편집숍 분더샵이 프리미엄 맞춤 셔츠 브랜드 ‘카미치에’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이탈리아어로 ‘셔츠’를 의미하는 카미치에는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백화점 남성 고객들을 겨냥해 고객을 가장 잘 아는 백화점이 선보이는 첫 맞춤 의류 브랜드다.

    2019-02-21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공모전 수상작 ‘그리너리’ 출시… “고객 니즈 반영”

    롯데마트는 고객이 참여하는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홈 패브릭과 테이블웨어 상품 25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새 ‘그리너리’ 시리즈는 지난 해 10월 롯데마트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공동주관으로 진행한 ‘제2회 롯데마트 테이블웨어 상품개발 공모전’의 수상작이다.공모전

    2019-02-21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23일부터 2주간 ‘캐나다 생태’ 항공직송 판매

    롯데마트는 국내에서 자취를 감춘 명태를 선보이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3월 8일까지 2주간 캐나다에서 항공 직송된 생태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해양수산부에 따르면 우리나라 어류 소비량(2012~2016년) 가운데 명태는 23만2083톤으로 국내 1위를 기록할 정도로

    2019-02-20 한지명 기자
  • 바디프랜드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 입학 시즌 선물로 인기

    바디프랜드의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가 입학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20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3월 입학 시즌을 앞두고 자녀나 조카, 손주에게 하이키를 선물하고자 전국 직영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하이키에 무릎, 척추

    2019-02-20 김보라 기자
  • "어글리 스니커즈 계보 잇는다"… 헤드, 2019년 버전 스크래퍼 출시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는 지난해 1020세대들의 사랑을 받은 스크래퍼의 2019년도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스크래퍼는 90년대의 레트로 무드를 콘셉트로 디자인한 헤드의 어글리 스니커즈다. 지난 해 봄·여름 시즌 첫 선을 보인 이후로, 10차 리오더까지 진행할

    2019-02-20 김보라 기자
  • '두께 5.4mm'… KT&G, 초슬림 담배 ‘디스 아프리카 썬데이’ 출시

    KT&G가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중에서 가장 작고 슬림한 제품인 ‘디스 아프리카 썬데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디스 아프리카 썬데이’는 궐련 두께가 5.4mm로,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두께 7.8mm의 레귤러 사이즈 제품보다 컴팩트한 초슬

    2019-02-20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중소기업 지원 ‘NS 상생스토리’ 방송… “국내산 수산물 무료 편성”

    NS홈쇼핑은 오는 21·23일,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무료 방송 'NS상생스토리'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지난해 9월 선보인 NS상생 스토리는 국내 농수축산물 및 국내 생산 공산품을 취급하는 중소기업 판로를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참여 중

    2019-02-20 한지명 기자
  • 헤라, 봄 시즌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 선정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2019년 봄 시즌을 강타할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Red Vibe)'를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의 연구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매니저,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관 넬리로디와 함께 기획한 레드 바이브 색상

    2019-02-2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