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 진행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독립기념관과 ‘독립운동사 대중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3월부터 ‘함께해요 3∙1운동 100주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BGF리테일 류왕선 상품해외사업부문장, 송재국 상품본부장, 김윤경 마케팅실장, 독립기

    2019-02-20 한지명 기자
  • [포토] "전 세계 88개 한정, 황금돼지 시계 구경하세요"

    현대백화점은 이태리 럭셔리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의 '루미노르 씨랜드(44mm)'를 무역센터점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이 상품은 파네라이가 지난 2009년부터 매년 12간지를 기념해 선보이는 시계로, 전세계 88점 한정 출시된다. 올해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돼지와 행

    2019-02-20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명품관 개편… 신규 팝업스토어·브랜드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봄·여름 매장 개편을 단행, '럭셔리 스트릿'과 '럭셔리 옴므'의 트렌드 코드를 반영한 신규 팝업스토어 및 브랜드를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럭셔리 스트릿으로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가 뉴욕 스트릿 편집매장

    2019-02-20 한지명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 국내 판권 확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필립플레인(Philipp Plein)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이달 19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층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필립플레인은 1988년 가구 회사로 시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2004년부터 남성, 여성

    2019-02-20 김보라 기자
  • 빙그레, 세상에 없던 '리치피치맛우유' 출시

    빙그레는 세상에 없던 우유 세 번째 제품으로 '리치피치맛우유'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품 역시 바나나맛우유의 단지 용기를 사용해 세상에 없던 우유 시리즈를 이어간다.빙그레의 세상의 없던 우유 시리즈는 바나나맛우유의 새로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에서 판매

    2019-02-20 김보라 기자
  • 롯데하이마트 “에어컨 예약판매 '쑥쑥'… 전년比 105% 증가”

    롯데하이마트는 지난달 말부터 시작한 에어컨 예약 판매 매출액이 전년 동기(1월 25일~2월 19일) 대비 105%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수년간 해마다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면서, 연초에 에어컨을 구매해 원하는 시기에 설치받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이 구매를 서

    2019-02-20 한지명 기자
  • [깐깐한 파우치] "크림 한통이 고스란히"… 성분까지 잘 빠진 '보습대란템' 라네즈 '크림스킨'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

    2019-02-20 김보라 기자
  • "3년째 신규 출점 제로"… 백화점업계, 낡은 옷 벗고 '고급' 입는다

    백화점 업계가 신규 출점 ‘제로’ 시대를 ‘리뉴얼’ 전략으로 돌파구를 찾고 있다. 출혈이 큰 신규출점을 무리하게 진행하기보다 기존 점포의 ‘명품’, ‘리빙관’, ‘식품관’ 등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는 전문관을 보강해 리뉴얼하는 것이 효율적이라는 판단에서다.20일 유통업

    2019-02-20 한지명 기자
  • 한샘, 코리아빌드서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오는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빌드 박람회에서 ‘2019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발표회’를 진행한다. 한샘은 홈인테리어 리딩기업으로서 변화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의 역할, 공간의 활용에 대한 솔루션을 제

    2019-02-20 임소현 기자
  • CJ CGV, 스크린X 200개관 돌파… 연말까지 전세계 400개관 목표

    CJ CGV는 세계 2위 극장 사업자인 시네월드 그룹(Cineworld Group plc)의 극장 체인 리걸시네마(Regal Cinemas)와 손잡고 미국 텍사스에 위치한 리걸 휴스턴 마르크E(Regal Houston Marq*E) 극장에 200번째 스크린X관(217석

    2019-02-20 임소현 기자
  • GS리테일-파트너社, ‘2019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 체결

    GS리테일은 2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16개 파트너사들과 함께 '2019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관계자 외에도 강재영 동반성장위원회 운영국장이 참석했다. 2019년 GS25 상품전시회 중 상생 행사로 진행된 이

    2019-02-20 한지명 기자
  •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BPW Gold Award' 수상… "여성 리더 육성 기여"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전문직여성 한국연맹'이 수여하는 '제25회 BPW Gold Award'를 수상했다고 롯데홈쇼핑이 20일 밝혔다. BPW Gold Award는 외교통상부 소속 비영리사단법인 전문직여성 한국연맹이 1993년 제정한 상으로, 사회 각 분야

    2019-02-20 한지명 기자
  • 롯데百, 22일부터 봄맞이 홈퍼니싱 페어… "프리미엄 가전·침구 할인"

    롯데백화점은 본점을 포함한 10여개 점포에서 봄맞이 홈퍼니싱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22일부터 3월 10일까지 열리는 홈퍼니싱 행사에서는 봄을 맞아 집을 새로 단장하고 황사와 미세먼지를 대비해 다양한 리빙 제품을 제안한다. 최근 1인 가구와 집을

    2019-02-20 한지명 기자
  • 핫도그 시장 꽉 잡은 CJ제일제당,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작년 매출 330억

    CJ제일제당 프리미엄 냉동 스낵류인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이하 고메 핫도그)가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앞세워 냉동 핫도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20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고메 핫도그가 지난해 33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출시 첫 해인

    2019-02-2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솔트 덴탈케어 브랜드 '살라리움' 론칭

    애경산업는 세계 각지의 귀한 소금을 담은 프리미엄 솔트 덴탈케어 브랜드 '살라리움'(SALARIUM)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살라리움은 프랑스 게랑드 해안지역에서 나는 게랑드 솔트, 잉글랜드 에식스 카운티 말돈 마을의 말돈 솔트, 안데스 산맥이 형성된 시기와 비슷한

    2019-02-2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