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랜드 “이른 한파에 12월 난방가전 판매 8% 증가”
전자랜드는 이른 한파에 12월 1일부터 16일까지 난방가전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전자랜드의 전체 난방가전 판매량에서는 59%를 전열기기가 차지하며 가장 높은 인기를 보였다. 전열기기는 내부의 코일 및 램프를 이용해 열을 만드는 방식으로,
2018-12-18 한지명 기자 -
JTI 코리아, 담배 냄새 줄인 ‘메비우스 LBS 퍼플’ 출시
JTI 코리아는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캡슐 담배인 메비우스 LBS 라인의 세 번째 제품인 ‘메비우스 LBS 퍼플’을 국내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메비우스 LBS 퍼플’은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에 입 안 담배 냄새를 줄여주
2018-12-18 한지명 기자 -
롯데월드타워, '크리스마스 빌리지'로 변신
롯데월드타워는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2018 송파롯데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에서 석촌호수까지 아우르는 대규모 크리스마스 단지로 꾸며져 런던, 파리, 뮌헨, 암스테르담 등 유럽의 유명
2018-12-18 한지명 기자 -
신세계푸드 '데블스도어' 여의도 IFC몰점 오픈
신세계푸드는 아메리칸 스타일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DEVIL’s DOOR) 여의도 IFC몰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신세계푸드는 최근 워라밸(Work & 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 문화의 확산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가볍
2018-12-18 김보라 기자 -
'소믈리에가 직접 추천' 롯데百, 유럽 와인 기획전
롯데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본점, 잠실점 등 23개 점포에서 ‘국가대표 소믈리에 추천 유럽와인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유명 소믈리에와 함께 국제 와인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와인 5종, 1만 병을 선보인다.롯데백화점의 와인 매출
2018-12-18 한지명 기자 -
세븐일레븐-농협, 1인 가구 겨냥 소포장 ‘과일·야채’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농협중앙회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1~2인 가구를 타깃으로 한 소포장 과일과 야채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운영 상품은 총 14종으로 1입사과, 방울토마토 등 과일 5종과 오이, 한입 고구마 등 야채 9종이다.과일 상품은 농협에서 취급하는 시즌 과
2018-12-18 한지명 기자 -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반구대 암각화’ 실물 그대로 재현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이 지난 15일부터 울산 울주군 언양읍 대곡리에 위치한 ‘반구대 암각화’의 실물을 그대로 재현해 상설 전시한다. 반구대 암각화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포경 그림 유적으로 신석기시대부터 청동기시대에 걸쳐 제작됐고, 선사시대 사람들의 생활상을 바위그림으로
2018-12-18 임소현 기자 -
롯데유통사업부문,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맘 편한 세상' 개최
롯데유통사업부문은 내년 1월 31일까지 ‘맘(mom)편한 세상을 위한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들과 여성들을 위해서는 사회 구성원들의 작은 마음 변화가 필요하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행복한 가족을 위한 ‘아빠의
2018-12-18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로트벡쉔' 10종 출시
롯데마트는 마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로트벡쉔’을 국내 할인점 최초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독일 로트벡쉔의 상품 10종을 오는 21일부터 판매한다.롯데마트에 따르면 로트벡쉔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아이들의 영양상태를 호전시키기 위해 흡수가 빠른 액상으로 제품을
2018-12-18 한지명 기자 -
카페까지 품은 시코르∙∙∙ 2년 만에 20호점 돌파
신세계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가 20개 매장을 돌파했다. 2016년 12월 대구신세계에 1호점을 낸 이후 2년 만의 성과다.신세계백화점은 19일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 21일 부산 서면점을 잇따라 선보인다. 새롭게 문을 여는 시코르 19호점과 20호점은 각각 대구와
2018-12-18 임소현 기자 -
올 한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은?… 아모레퍼시픽 베스트 제품 공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에는 이유가 있다.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에어쿠션’, 설화수 ‘윤조에센스’ 등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시대를 대표하는 각종 베스트셀러들을 출시해 왔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연말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구매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베
2018-12-17 임소현 기자 -
올해 홈쇼핑 키워드는 'PB'… 자체 패션 상품 인기몰이
올해 홈쇼핑의 트렌드는 ‘PB(자체 브랜드) 상품’이었다. 단독 자체 브랜드 패션 상품들을 중심으로 재구매율이 이어졌고, 수년 간 히트상품 대열에 오른 브랜드들이 올해도 지속적인 고객들의 신뢰를 받으며 상위권에 대거 진입했다.19일 GS·현대·롯데·CJ·NS 등 주요
2018-12-17 한지명 기자 -
쥬씨, 제철 과일로 만든 ‘생딸기주스 6종’ 출시
생과일주스 브랜드 쥬씨가 겨울 시즌 캠페인 일환으로 생딸기를 활용한 주스 6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생딸기 메뉴는 ‘웰컴백(Welcome back) 생딸’로 명명해 지난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생딸시리즈’가 다시 돌아왔음을 의미한다. 이번 메뉴에는 지난
2018-12-17 임소현 기자 -
이마트 의왕점·스타필드 위례… 오픈 첫 주말 20만명 발길
이마트 의왕점과 스타필드시티 위례가 첫 주말 고객 발길을 끄는데 성공했다.17일 이마트에 따르면 이마트 의원점은 지난 13~16일 약 8만3000명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14일 프리 오픈한 스타필드시티 위례는 사흘간 내점 객수 12만명에 달했다.이마트 의왕점은 삐에로쑈
2018-12-17 한지명 기자 -
주류업계, 52시간 근무제 도입 안착
[단독] 오비맥주, 일주일간 공장 셧다운… "생산직도 워라벨"
국내 맥주업계 1위 오비(OB)맥주가 임직원들의 휴가 장려를 위해 지난 11월 공장 가동을 멈추고 일주일간 셧다운에 들어갔다. 1년 내내 상시 생산체제를 갖춰야 하는 주류업계 특성상 이례적인 일이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지난 11월 카스를 생산하는 이천·광주
2018-12-17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