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친구와 신촌 '팝스트리트'로 놀러오세요~!

    현대백화점이 21일부터 신촌점 유플렉스의 지하 2층 연결통로를 공모전을 통해 '톡톡튀는, 개성있는 거리'라는 뜻의 '팝스트리트'라 이름을 정하고 새로운 분위기로 단장했다.  '청춘이 특권이다' , '난 우리가 좀 더 청춘에 집중했으면 좋겠어' 등 젊은 청춘들을

    2017-04-21 진범용
  • 쌤소나이트 '리뽀', 캐리어 신상품 출시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쌤소나이트 글로벌 그룹 산하 프랑스 백 브랜드 '리뽀(Lipault)'는 하드 캐리어 '럭키 플럼(LUCKY PLUME)'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리뽀는 일명 '한효주 가방'으로 불리며 20~4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리뽀는 '럭키 플럼

    2017-04-21 유은정
  • 암병원 개원 앞둔 경희의료원, 연구역량 강화 진력

    오는 2018년 후마니타스 암병원 건립을 앞둔 경희의료원이 경희의과학연구원을 통해 연구역량 강화에 집중한다.21일 경희의료원(의료원장 임영진)에 따르면 경희의과학연구원은 특성화 중개연구의 구심점이자 난치성 질환 및 고난도 중증질환 환자 치료를 위해 지난 2015년 약

    2017-04-21 김민아
  • "맥주의 맛·풍미는 그대로, 가격은 40% 이상 저렴… 가성비 맥주"

    맥주 인 듯 맥주 아닌 맥주 같은 너… '발포주'가 뭐길래

    국내 시장에 새로운 맥주로 분류되는 '발포주'가 등장했다. 일반 맥주와 맛은 거의 비슷하지만 가격은 40% 가량 저렴해 '가성비 맥주'로 불리는 발포주가 전통 맥주에 도전장을 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국내 주류 업계 최초로 발

    2017-04-21 김수경
  • 美 시장 두드리는 대웅제약…'나보타' 균주 출처 변수로

    대웅제약이 국산 제네릭(복제약)으로는 최초로 미국시장에 진출한데 이어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도 올해 허가가 예상된다. 본격적인 미국시장 진출이 이뤄짐과 동시에 국내 업체로는 처음 미국 보툴리눔 톡신 제제 시장을 공략함으로써 대웅제약이 얼마나 성과를 거둘

    2017-04-21 손정은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아우라' 출시 2달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이 명품 향수의 향처럼 고급스러운 향기를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아우라(AURA)'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월 출시된 아우라는 모델 박보검의 감성적인 TV 광고와 명품 향수를 닮은 향기로 출

    2017-04-21 유은정
  • 홈플러스, 원글라스 상그리아 파우치 와인 3900원에 판매

    홈플러스가 가성비를 앞세워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낮춘’ 파우치 와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원글라스 상그리아 와인(150ml·장성글로벌 수입)은 휴대용 와인으로 인기가 높은 파우치 와인으로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을 겨냥해 출시됐다. 기존 파우치 와인

    2017-04-21 진범용
  • 하이트진로, 동반성장∙상생협력 6주년 맞아 기념행사 펼쳐

     하이트진로가 20일 하이트진로 서초사옥에서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선포 6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손봉수 하이트진로 생산총괄 사장을 비롯한 하이트진로 임직원들과 강재영 동반성장위원회 운영국장, 협력사 임직원 등 100여

    2017-04-21 김수경
  • '민감성 피부 케어' 시장이 뜬다

     최근 환경 및 생활 패턴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빈번한 피부 트러블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민감성 피부가 늘어나고 있다. 일반적으로 민감성 피부란 외부의 자극물질이나 알레르기 유발 물질, 신체 내외부 변화에 대해 정상 피부보다 민감하고 과장된 반응을 일으키는 피부

    2017-04-21
  • 홈앤쇼핑, 中企와 함께한 일사천리 사업 '성공'…年 매출 100억 돌파

    홈앤쇼핑이 2016년 선보인 112개 일사천리 상품의 총매출이 100억원을 넘어 섰다고 21일 밝혔다.지난 2012년 1월 개국과 함께 4월부터 시작된 일사천리 사업은‘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우수제품이라면 천릿길도 마다치 않겠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전국 지자체

    2017-04-21 진범용
  • 빙그레 '옐로우 카페' 2호점,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오픈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 카페' 2호점인 제주점을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내에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 빙그레 옐로우카페 제주점은 소규모 매장(66㎡, 약 20평)이었던 동대문점에 비해 약 10배 큰 매장 규모(660㎡,

    2017-04-21 김수경
  •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일룸 슬로우 매트리스’ 론칭

    현대홈쇼핑이 22일 오전 8시 20분부터 65분 동안 리빙 전문 프로그램 '허수경의 쇼핑스토리' 에서 일룸의 매트리스 브랜드 '슬로우(slou) '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는 '일룸 슬로우(slou) 매트리스' 는 독일 ‘BASF

    2017-04-21 진범용
  • 롯데마트 문화센터, 2017년 여름학기 수강신청… 다양한 기획 강좌 준비

    롯데마트가 6월 7일까지 전국 66개 문화센터에서 2017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17년 여름학기 강좌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입시철 반짝 특강이 아닌 수험생 부모의 관심에 맞춰 시의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입시전문업

    2017-04-21 진범용
  • 수급불안에 다시 한 판에 1만원 넘은 계란값

    '계란 대란' 재현되나… 한 판에 1만원 넘는 소매점 속출

    설 연휴 이후 하향 안정세를 보이던 계란값이 최근 수요 증가와 산란계(알 낳는 닭) 공급 부족 현상 심화로 다시 치솟고 있다. 특히 계란 수급불안 현상이 다른 지역보다 심각한 서울·수도권 지역의 일부 소매점에서는 30개들이 계란 한 판 가격이 1만원을 넘는 경우가 속출

    2017-04-21 연합뉴스
  • 올리브영, 시각장애인과 함께 '조향(調香)체험 수업' 진행

     올리브영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시각장애인을 위한 '향기로운' 나눔 활동에 나섰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제 37회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하루 앞둔 19일, 충무로에 위치한 CJ인재원에서 '각장애인과 함

    2017-04-20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