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푸드, 아이스크림 전문점 '오슬로' 사이먼 시흥점 9호점 오픈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오슬로(O’slo)'가 사이먼 시흥점 9호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신세계 그룹 유통채널에서 오슬로 매장 8곳을 운영해 온 신세계푸드는 고급 디저트 문화에 익숙한

    2017-04-19 김수경
  • 하이트진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 선봬… "가성비 앞세워 시장 확대할 것"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Filite)'를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하이트진로의 90년 역사 주류 제조 노하우로 만든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100% 아로마호프를 사용하고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해 깨끗하고

    2017-04-19 김수경
  • 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매출 최대 50% 급증

    "불황이라더니…" 지난해 치킨프랜차이즈 매출 고공행진

    경쟁 심화와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로 타격이 심하다던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들의 본사 매출이 지난해 최대 5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업체의 경우 '가맹점 수익 보호'를 이유로 들며 가격 인상을 추진했던 터라 가맹점주들이 생존권을 위협받는 사이 본사들이

    2017-04-19 연합뉴스
  • 타미플루 부작용 신고 건수 55건→ 257건으로 증가

    타미플루 복용 소아·청소년 신경정신계 이상 반응

    독감으로 항바이러스제인 타미플루를 복용한 일부 소아·청소년 환자가 경련 등 신경정신계 이상 반응을 보였다는 보고가 들어와 보건당국이 이 약의 허가사항을 변경하기로 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타미플루로 불리는 인플루엔자 치료제 '오셀타미비르(인산염) 단일제(캡슐제)'에 대

    2017-04-19 연합뉴스
  • 코오롱FnC, 창립 60주년 기념 '6천만원' 상당 이벤트 펼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이하 코오롱FnC)는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 '원더-풀 페스티벌(Wonder-full Festival)'을 19일부터 5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원더풀 페스티벌 이벤트는 블록버스터급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와 각

    2017-04-18 유은정
  • 이대목동병원, 폐암 치료 3년 연속 1등급

    이대목동병원이 폐암 치료 질을 평가하는 정부 평가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을 받았다. 18일 이대목동병원(병원장 유경하)은 최근 보건복지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평원)이 발표한 ‘전국 의료기관 적정성 평가’에서 위암에 이어 폐암 3차 평가에서도 1등급을 받았

    2017-04-18 김민아
  • 에스콰이아, 발 피로 줄여주는 'E-밸런스' TV 광고 공개

    형지에스콰이아의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가 오는 20일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E-밸런스 슈즈 TV-CF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에서는 전속모델 박서준과 지소연이 언덕, 계단, 공원 길을 오래 걸으며 힘들어하는 모습을 담아 자세를 교정해 피로를 줄여주는 E

    2017-04-18 유은정
  • 롯데칠성, 1인 가구 겨냥 '아이시스8.0' 1L 페트병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1인 가구를 겨냥한 '아이시스8.0' 1L 페트병 제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2L 용량에 비해 이동 및 보관이 편하고 주 타깃인 1인 가구와 여성 소비자가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용량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편의점

    2017-04-18 김수경
  • 오리온 초코파이, 中 브랜드 파워 지수 2년 연속 1위

    오리온 '초코파이'(중국명 好麗友∙派, 하오리여우 파이)가 2017년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C-BPI) 파이 부문 1위에 올랐다. 18일 오리온에 따르면 초코파이는 중국 기업 브랜드 연구소가 발표하는 2017년 중국 브랜드 파워지수 파이부문에서 1000점

    2017-04-18 김수경
  • NS홈쇼핑, TIPA와 상호 협약… "상품 신뢰도 높인다"

    NS홈쇼핑이 사단법인 무역 관련 지식재산권보호협회(이하 TIPA)와 시장질서 확립을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직구, 병행수입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해외 상품이 국내로 유입되고, 수입 상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이에 따라 국내사업법인으로 진출

    2017-04-18 진범용
  • 금강제화, 봄비 오는 날엔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10% 세일

     금강제화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사이드 5000켤레 판매 돌파를 기념해 비 오는 날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비 마중 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봄비 마중 세일은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구매시 기능성 고급 인솔을 증정한다. 고어텍스

    2017-04-18 유은정
  • 올리비아로렌, 가볍게 걸치는 린넨 시리즈 '톡 자켓' 출시

     올 여름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올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패션업계는 발 빠르게 여름소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여름 대표 소재인 린넨은 본래 천연 섬유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청량감이 높은 재질이다. 다양한 혼방을 통해 통기성과 흡습성이 뛰어나고 오랜

    2017-04-18 유은정
  • 노스페이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트레일러닝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러닝 시즌을 맞아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투입한 트레일러닝 제품이다, 경량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신체에서 발생하는

    2017-04-18 유은정
  • 유디치과, 쉼터 청소년 대상 무료 진료 나서

    유디치과는 쉼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를 진행했다. 유디치과는 지난 15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서 청소년 3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나눔진료 희망치아건강’ 행사를 펼쳤다.이날 자리에는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과 박호선 유디치과 고덕점

    2017-04-18 손정은
  • 풀무원, 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 론칭

    풀무원식품이 과일 본연의 과즙·과육에 수분을 최적의 배합으로 맞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I’m Your)'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08년 출시 이후 착즙 주스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아임리얼(I

    2017-04-18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