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외식업계 최초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

    글로벌 외식 기업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안전보건공단이 시행하는 ‘안전·동행 프로그램’을 인증 받았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롯데리아가 외식업계 최초로 인증 받은 안전·동행 프로그램은 사업장에서 발생이 예상되는 사고 재해를 사전에 줄이기 위한 재해 예방 시스

    2018-12-17 임소현 기자
  • 쑥쑥크는 HMR 시장에… 맘스터치, 간편식 사업 강화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8일 닭개장 및 닭곰탕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맘스터치는 지난 여름 자사의 첫 가정간편식인 대중∙소중삼계탕이 출시 1주일 만에 10만개의 초도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이번 신제품은 삼계탕에 이은 닭 요리 간

    2018-12-17 김보라 기자
  • LF몰, '마이핏' 3D 가상 피팅 서비스 론칭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신개념 3D 가상 피팅 서비스 'LF 마이핏(My Fit)'을 17일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패션과 첨단기술의 결합이 주목 받는 가운데 LF몰이 3D 소프트웨어 개발사 '클로버추얼패션(CLO Vi

    2018-12-17 김보라 기자
  •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美시장 공략

    샘표는 요리에센스 연두를 앞세워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최근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채식 열풍 속에 100% 순식물성 콩발효로 만들어진 연두가 주목을 받으며 현지 시장 진출에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코트라에서도 올해 주요 미국 식품 트렌드로 '채식'

    2018-12-17 김보라 기자
  • 국내 커피 시장, '사이렌 오더'가 서비스 질 높였다

    '진동벨'. 한국 커피 시장이 가진 큰 특징이다. 최근 수년간 국내 커피 시장의 성장에 큰 도움을 줬던 진동벨이 '업그레이드' 과도기를 거치는 중이다. 진동벨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사이렌 오더'가 업계 전반에 확대 조짐을 보이고 있다

    2018-12-17 임소현 기자
  •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시장 매출 34% 급증

    농심 해외매출 역대 신기록… '신라면' 미국시장 사로잡았다

    농심의 해외사업 실적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할 전망이다. 올해 농심 해외매출은 전년 대비 18% 성장한 7억6000만달러(한화 약 8601억6800만원)가 예상된다. 미국, 일본을 포함한 전 해외법인이 최대실적을 거뒀고, 사드 여파로 주춤했던 중국사업도 23% 가량 성장

    2018-12-17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액상형 버터 ‘백설 버터오일’ 출시

    CJ제일제당은 버터 대용으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는 액상형 버터 제품인 ‘백설 버터오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백설 버터오일은 벨기에산 농축버터오일로 만들어 고체 버터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버터를 식용유 대신 볶음밥이나 각종 구이 등

    2018-12-17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서울, 딸기뷔페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내달 5일 시작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에서는 다음달 5일부터 4월 21일까지 매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 ‘2019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매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표적인 ‘머스트 고(Must Go)’ 주말 나

    2018-12-17 임소현 기자
  • 옥션 “4050代 홈파티 용품 구매, 3년 새 25배 껑충"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던 ‘홈파티’가 4050 세대로 확대되고 있다. 젊고 트렌디한 문화를 즐기는 중·장년층이 늘어난 데다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홈파티 용품에 대한 4050 세대의 구매력이 커지고 있다.17일 옥션에 따르면 이달 들어

    2018-12-17 한지명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필리핀 사업 확대… 라네즈 1호점 오픈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라네즈를 필리핀에 공식 론칭하며 필리핀 사업 확대를 본격화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3일 마닐라의 쇼핑 중심지인 마카티 지역의 'SM 마카티(SM Makati)' 백화점에 라네즈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자다(Lazada) 등

    2018-12-17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혼디족 겨냥 디저트 ’스윗허그‘ 출시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혼자 밥과 술을 먹는 ‘혼밥족’과 ‘혼술족’에 이어 혼자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이 뜨고 있다. 욜로, 소확행 등이 확산 되고 ‘나를 위한 작은 사치’ 같은 가치 소비 트렌드가 등장하며 디저트 시장의 성장도 가속화되고 있는 것이다.실제로

    2018-12-17 한지명 기자
  • 설빙, 동짓날 맞아 '인절미단팥죽' 구매 고객 대상 '한입쏙붕어빵' 제공

    디저트 카페 ‘설빙’은 동짓날을 맞이해 17일부터 31일까지 ‘인절미단팥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0원 즉시 할인 혹은 ‘한입쏙붕어빵’을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해마다 동짓날이 되면 단팥죽을 먹는 고유의 전통을

    2018-12-16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 17일 '행복한 스타벅스 만들기' 캠페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7일 하루 동안 ‘하이파이브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고객과 임직원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할 수 있는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한 ‘행복한 스타벅스 만들기 캠페인’의 일환이다.이날 스타벅스는 주문 공간에 ‘고객과 파트너 모두 행복한 스

    2018-12-16 한지명 기자
  • 롯데호텔, 스키시즌 맞아 日 니가타현 '아라이리조트' 개장

    롯데호텔은 일본 니가타현 묘코시에 있는 롯데아라이리조트가 15일 개장했다고 16일 밝혔다.롯데호텔에 따르면 리모델링을 거쳐 작년 12월 오픈한 롯데아라이리조트는 최고의 시설을 갖춘 복합스키리조트다. 일본 북동부의 니가타현은 산이 높고 눈이 많아 일본 스키의 발원지로도

    2018-12-16 한지명 기자
  • BGF리테일 신입사원, 쪽방촌 찾아 '방한 구호키트' 전달 봉사활동

    BGF리테일 신입사원들이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 겨울나기를 시작한 영등포 쪽방촌 주민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들이 직접 제작한 방한구호키트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쪽방촌 주민들에게 전달했

    2018-12-1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