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자레인지로 뚝딱", 세븐일레븐 조리면 2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돈까스김치나베', '따끈한어묵우동'을 출시하며 동절기 조리면 구색 강화에 나섰다.세븐일레븐은 최근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국물 요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2018-12-11 한지명 기자
  • GS샵 “매서운 한파에 방한화 인기”

    매서운 한파 덕분에 롱패딩에 이어 두툼한 방한화가 인기다.홈쇼핑 채널 GS샵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방한화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예년 겨울의 경우 롱부츠나 앵클부츠 같은 스타일을 강조한 패션부츠들이 유행했으나 올 겨울은 다운패딩이나 퍼안감을

    2018-12-11 한지명 기자
  • CJ제일제당 고메 상온간편식 신제품 2종 출시…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상온간편식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주부를 주 타깃으로 한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다가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 간식과 반찬으로 자리매김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겠다는 전략이다.고메 상온간편식은

    2018-12-11 임소현 기자
  • 롯데홈쇼핑, 디지털 체험공간 '스튜디오샵 기흥점' 오픈

    롯데홈쇼핑은 지난 6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TV홈쇼핑 상품을 구매하고, 서비스 체험, 휴식까지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 ‘스튜디오샵 기흥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은 TV홈쇼핑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현장에서 직접 구매도 가능한

    2018-12-11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폴더, 부산 광복로에 2호점 오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는 지난 7일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광복로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폴더 광복 2호점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격전지인 부산 남포역 1번 출구 대로에 위치해 370㎡(110평)로 2층 규모다. 입점 브랜드로는

    2018-12-11 김보라 기자
  • “전국 맥주덕후 한 자리에”… 홈플러스, 15일 ‘맥믈리에 콘테스트’ 결선

    50대 1 경쟁률을 뚫은 전국 ‘맥주덕후(맥주마니아, 이하 맥덕)’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홈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맥덕’ 능력을 겨루는 ‘제1회 맥믈리에 콘테스트’ 대망의 결선을 1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JBK컨벤션홀에서 연다고 11일 밝혔다.‘맥믈리에’는

    2018-12-11 한지명 기자
  • 롯데호텔, 유네스코한국위원회에 5천만원 기부

    롯데호텔은 10일 롯데호텔서울 피콕스위트에서 열린 유네스코한국위원회 기부금 전달식에서 김정환 대표이사와 유네스코한국위원회 김광호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이번 기부금은 롯데그룹 전 계열사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상시 판매한 특별 패키지의 수익

    2018-12-11 임소현 기자
  • 이마트, 13일 의왕점 오픈 “미래형 할인점 모델 제시” … 30개월만에 신규 점포

    이마트가 2년6개월 만에 새 매장을 연다. 이마트는 오는 13일 경기도 의왕시 오전동에 ‘의왕점’을 개점한다고 11일 밝혔다. 의왕점은 주상복합 건물 지하 2층부터 지하 1층까지, 매장면적 3000평(9917㎡)규모다. 트레이더스 매장을 제외하면 2016년 6

    2018-12-11 한지명 기자
  • 편의점3社, 한 겨울 스테디셀러 ‘생딸기 샌드위치’ 출시

    편의점업계가 딸기 시즌을 맞아 스테디셀러 상품 ‘딸기샌드위치’를 출시한다. 기존에는 식사 대용식으로 인식되던 샌드위치가 과일과 크림으로 달콤함을 더하면서 케이크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이 디저트 대용으로 찾고 있다.먼저 GS25는 매년 큰 인기를 이어온 유어스딸기샌드위치(이

    2018-12-10 한지명 기자
  • NS홈쇼핑, NS몰서 16일까지 ‘메리플러스’ 할인행사

    NS홈쇼핑은 NS몰에서 12월 16일까지 메리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NS몰에서는 연말을 맞아 초특가 상품 공개로 온라인 몰들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NS몰에서도 매일 초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10% 할인쿠폰과 10%적립을 할 수 있는 ‘메리플러스’프로

    2018-12-10 한지명 기자
  • 11번가 “6070代 유아용품 구매층 5년간 급증”

    11번가가 일년 중 장난감 성수기인 크리스마스·연말 선물시즌을 앞두고 유아용품 구매자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텐포켓’ 트렌드의 영향으로 60대 이상 고객들의 소비가 최근 5년간 꾸준히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에 따르면 2014년 대비

    2018-12-10 한지명 기자
  • 갤러리아百, 전국 360명 환아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한화갤러리아 봉사단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은 10일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을 방문, 입원 환아 100명에게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이번 나눔트리 행사는 지난 11월 위시트리 이후 한 달 만에 진행된 행사로, 약속대로 한 달이 지나 드디어 빈

    2018-12-10 한지명 기자
  • 골든블루, 플레이버드 위스키 ‘팬텀 디 오리지널 17’ 출시

    골든블루는 '팬텀 디 오리지널 17'(팬텀 17)을 12일 공식 출시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플레이버드 위스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팬텀 17은 독특한 맛과 부드러움을 선호하는 위스키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개성 있는 맛과 모던한 스타일의 플레이버

    2018-12-10 한지명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해외패션 브랜드 시즌 오프’ 진행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연말연시 ‘휴가족’을 겨냥한 해외패션 브랜드 할인 행사에 나선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10일부터 해외패션 브랜드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투미·막스마라·멀버리·베르사체·보테가베네타 등 20여 개의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일부

    2018-12-10 한지명 기자
  • 편의점에 '치킨' 매장이… 업계는 치킨게임 중

    [단독] '세븐일레븐-BBQ' 협업, 낱개 치킨 판매 '1인 가구 공략'

    편의점에서도 프랜차이즈 치킨을 먹을 수 있게 됐다. 세븐일레븐과 치킨프랜차이즈 BBQ의 '시크릿 테이스트 치킨 바이 비비큐' 브랜드와 손잡고 편의점용 치킨을 낱개 판매에 나선것. 1·2인 가족을 겨냥해 소량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테스트 매장을 거쳐

    2018-12-10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