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몰 은평, 스포츠 명소로 자리매김… 쇼핑몰과 시너지 효과 ↑

    ‘롯데몰 은평’이 새롭게 선보인 레저 스포츠 공간을 찾는 고객이 늘면서 ‘스포테인먼트 몰’로 차별화에 성공한 모습이다.롯데몰 은평점 9층 어린이를 위한 스포츠 공간 ‘아이러브스포츠(I Love Sports)’는 키즈스포츠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지난 3월

    2017-04-13 진범용
  •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30주년 기념 마라톤 '블루런' 사전 접수

    동아오츠카가 오는 5월 포카리스웨트 발매 30주년의 달을 맞아 이색마라톤 '블루런'을 개최하고 사전 신청을 받는다고 13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오는 5월 14일을 '무브 스웨트 데이(MOVE SWEAT DAY)'로 지정하고 땀의 소중함을 전달하자는

    2017-04-13 김수경
  • 신세계면세점-KEB 하나은행, MOU 체결… 내국인 시장 공략

    신세계면세점이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지난 12일 KEB하나은행과 업무협약을 맺고 VIP 고객을 포함한 내국인 공략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5월 초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여행업계에 따르면 이번 연휴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은 100만 명 이상일

    2017-04-13 진범용
  • 동원F&B, 국산콩 100% '발효과학 아침낫또' 선봬

      동원F&B가 100% 국산 콩을 24시간 저온 발효해 만든 '발효과학 아침낫또'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발효과학 아침낫또'는 엄선한 국산 콩에 우수한 낫또균을 배양한 발효 제품이다. 24시간 저온 발효 과정을 거쳐 낫또 특유의 냄새가

    2017-04-13 김수경
  • 롯데百 잠실점, 560여평 규모의 베이커리존 오픈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14일까지 총 22개의 국내외 디저트 브랜드로 구성된 베이커리존(BAKERY ZONE)을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식품관 리뉴얼을 통해 재개장하는 베이커리존의 면적은 총 1860㎡(560여평)으로 기존보다 60% 이상 증가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2017-04-13 진범용
  •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 업그레이드… "양과 질 동시 개선"

    한국야쿠르트가 '당줄이기 캠페인' 3년차를 맞아 '양'에서 '질'로 캠페인을 발전시킨다고 13일 밝혔다.'당줄이기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가 건강한 제품으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2014년 8월부터 유가공 업계 최초로 실시한 당류 저감 활동이다. 

    2017-04-13 김수경
  •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연 1천억원 노린다… "국민 간편식으로 인기"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 '햇반 컵반'이 연 매출 1000억원을 노린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컵반'이 지난 2015년 4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4300만개가 넘게 판매됐다고 13일 밝혔다. 한 달 평균 판매수량으로 환산하면 약 180만 개로

    2017-04-13 김수경
  • "자이언츠 날자 매출도 올랐다"… 롯데마트, 야구 시즌 맞아 ‘나들이 필수품 모음전’

    롯데마트는 19일까지 창립 19주년 및 야구 시즌을 맞아 ‘나들이 필수품 모음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경기장 및 야외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해 샌드위치 4종, 햄버거 2종 등 총 8종의 샌드위치류를 1990원에 판매한다. 또 인기 간식인 ‘옛날

    2017-04-13 진범용
  • '램시마' 이어 '허쥬마'도 시동… 셀트리온 해외 성공 이어갈까

    셀트리온이 항암 바이오시밀러 '허쥬마'에 대한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면서, '램시마'의 뒤를 이은 성공작이 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관건은 미국서 진행 중인 특허 관련 소송, 오리지널 개발사인 로슈의 방어전략에 대한 대응, 삼성바이오에피스와의 경쟁 등이다.

    2017-04-13 손정은
  • "봄 정기 세일 마지막 3일!"… 현대百, '봄·여름 상품 특별 초대전'

    현대백화점이 봄 정기 세일 마지막 주말인 14일부터 16일까지 '봄·여름 상품 특별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9개 점포에서는 'H-컨템포러리 페어'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총 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총 600억 규모로 D

    2017-04-13 진범용
  • 이마트 로컬푸드, 10년 만에 200배 성장… 매출 '2000억원' 돌파

    이마트가 10년 전 추진한 로컬푸드가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13일 이마트에 따르면 2008년 전주점 파일럿 테스트를 시작으로, 2009년에 영·호남 지역 8개 점포에서 본격 시작한 로컬푸드가 올해 1분기에 16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누계 매출은 2011

    2017-04-13 진범용
  • 신세계면세점, 태국 최대 명절 송끄란 맞아 관광객 유치 박차

    신세계면세점이 태국 최대 명절인 송끄란(Songkran)을 맞아 태국 씨티카드와 손잡고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송끄란은 태국의 설날로 매년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가족들과 새해를 맞거나 ‘물’을 주제로 축제를 즐긴다.신세계는 지난 3월 태국 씨

    2017-04-12 진범용
  • [포토] 골프용품 저렴하게 장만하세요~!

    이마트가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과 5월 초 연휴를 앞두고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장만할 기회를 마련했다.이마트는 13일부터 5월 1일까지 ‘다이내믹 라운딩’이라는 타이틀로 골프대전을 열고, 인기 클럽과 골프용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증가하는 여성 골퍼들을

    2017-04-12 진범용
  • "특허 사업자지 특혜 사업자 아니다"… 면세점 규제 완화 필요성 '대두'

    [규제 풀어야 산다] ① 고용 안정성 헤치는 '5년 한시법'

    #과거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고 불리던 면세점 사업이 최근 중국 당국의 금한령(限韓令) 이후 휘청거리고 있다. 실제로 면세점 매출은 금한령 시행 이후 30%가량 급감했다. 그러나 정부에서는 면세 사업을 특허 사업자가 아닌 '특혜' 사업자로 바라보고 관련 법령을 제정하고

    2017-04-12 진범용
  •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빙수' 등 시즌 메뉴 6종 선봬

    투썸플레이스가 시즌 빙수 6종을 전 매장에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시각적 요소를 중시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춰 빨강, 노랑, 녹색 등 다양한 색깔의 케이크와 과일 등을 활용한 화려한 비주얼의 '케이크

    2017-04-1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