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식품] 롯데주류, 신세계푸드, 비비큐 外

    ◇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 선봬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출시한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최근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330ml 기준

    2017-09-13 김수경
  • 파리크라상, 권인태 신임 대표이사 선임

    파리크라상은 권인태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임 권인태 대표이사는 고려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SPC GFS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다. 파리크라상은 기존 최석원 대표이사와 신임 권인태 대표이사의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운영된다. 최 대표

    2017-09-13 김수경
  • 이마트, '코스트코 지분·임대 부동산' 모두 매각… "코스트코 이전 없다"

    이마트가 보유한 코스트코코리아 지분과 임대 부동산 등 관련 자산이 모두 코스트코에 양도된다. 이마트는 현재 이마트가 가진 코스트코 지분 3.3%와 코스트코 서울 양평점과 대구점, 대전점 3개 점이 입점된 이마트 소유의 부동산 등 관련 자산을 일괄 매각키로 했다

    2017-09-13 진범용
  • 캔커피 고급화·다양화·가성비 갖춰… "커피전문점에 안 뒤져"

    커피전문점에 밀렸던 '캔커피', 프리미엄·가성비 갖춰 화려한 부활

    커피전문점에 밀려 주춤했던 캔커피(RTD, Ready to go) 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고 있다. 캔커피는 커피전문점에서 갓 뽑아낸 고급 원두커피에 밀려 '싸구려 커피'로 취급 받았지만 각 업체들이 연달아 프리미엄 캔커피 신제품을 내놓고 맛과 품질을 차별화하고 가성비까

    2017-09-13 김수경
  • 롯데마트, 슈즈 멀티 브랜드숍 ‘스매싱나인’ 오픈… "공간 재창조 실험 중"

    롯데마트가 15일 ‘스매싱나인(Smashing 9)’이라는 슈즈 멀티 브랜드숍을 처음으로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스매싱나인’이라는 이름은 테니스에서 공이 라켓에 잘 맞았을 때의 좋은 느낌처럼 최상의 상품 가치로써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는 뜻이다.롯데마트가

    2017-09-13 진범용
  • 신세계百, 사회적 기업 '상생 선물세트' 선봬… "판로제공 앞장"

    신세계백화점이 15일부터 시작하는 추석 선물행사에서 ‘착한 사회적 기업’들의 상생 선물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마련 등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착한 이윤’을 추구하지만, 판로확보가 어려워 일반 소비자들에게 알려질 기회가

    2017-09-13 진범용
  • "가전 제품도 가성비 시대"… 이마트, 노브랜드 32인치 HD TV 출시 '19만9천원'

    노브랜드가 식품을 넘어 가전으로 가성비 상품 영역을 본격적으로 확대한다.이마트가 14일 PB브랜드 '노브랜드' 32인치(80cm) HD TV를 19만9000원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마트가 기획하고 주문자 생산방식으로 중국 OEM 전문 가전 기업인 KTC사가 생산

    2017-09-13 진범용
  • 상위제약사에서 중견제약사까지 바이오벤처 투자 열기

    신약개발 해답 외부에서 찾는다… 제약, 벤처에 아낌없는 투자

    주요제약사들이 벤처기업 등 외부투자를 통해 신약개발 파이프라인을 확대하면서 투자 성과를 높이기 위한 걸음을 재촉하고 있다.이들은 바이오벤처기업에 직접 투자하거나 신약개발을 위한 전략적 협력관계를 통해 이른바 '오픈이노베이션(개방형 혁신)' 전략으로 다양한 통로를 통한

    2017-09-13 손정은
  • JTI코리아, 전자담배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 캡슐 팩 출시… 2천원 인하

    JTI코리아는 뉴욕 판매 1위 전자담배 '로직 프로(Logic Pro)'의 새로운 캡슐 팩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는 시원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으로 1개 캡슐이 소포장됐다.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2017-09-12 유은정
  • 하지정맥부터 치질까지… 동국제약, '일반약 강자' 면모 확고히

    동국제약이 탈모, 하지정맥 등의 분야 일반의약품을 성공시킨데 이어 치질치료제의 마케팅에도 적극나서며 해당 시장의 대표 치료제로 안착할지 주목된다.12일 업계에 따르면 동국제약은 최근 먹는 치질치료제인 '치센캡슐'을 발매하고 홍보 및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치센캡슐은 생약

    2017-09-12 손정은
  • [포토]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만나보세요~!

    이마트가 인기를 끌고있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앞세워 추석 선물세트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이마트는 성수, 구로, 양재점 등 전국 26개 점포에서 추석 선물세트 본격 전개에 들어가며 18일부터 전점 확대한다.12일 전개 점포는 양재, 구로, 여의도, 청계천, 양주, 자양,

    2017-09-12 진범용
  • "유해식품 Zero 선포"… 농협유통, 추석 선물용 및 제수용 상품 특별점검

    농협유통이 추석을 앞두고 선물용 및 제수용 먹거리에 대해 추석 전까지 특별 식품안전 점검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명절 식품안전 점검 첫날 김병문 대표이사가 식품안전 점검자로 직접 나서 식품안전관리(원산지 및 유통과정) 전반적인 실태를 점검했다.농협유통은 명절 식품

    2017-09-12 진범용
  • 아모레퍼시픽, 제3회 차세대연구자상 시상식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아모레퍼시픽 차세대연구자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분자·세포생물학회(KSMCB, 회장 임인경)의 2017년 정기학술대회 현장에서 진행된다.'아모레퍼시픽 차세대연구자상'

    2017-09-12 유은정
  • 상품군 부족 문제 극복 방안… 소셜+오픈마켓 '혼합'

    오픈마켓 서비스 도입한 티몬… 실적 반전 이뤄낼까?

    소설커머스 티몬이 오픈마켓 서비스를 도입한다. 기존 소셜커머스 기반의 큐레이션 상품은 유지하면서 오픈마켓을 별도로 도입해 취급물량을 다양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티몬의 변신은 근본적인 체질을 전면 개선한다는 점에서 실적 반전까지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12일

    2017-09-12 진범용
  • CJ제일제당 '스팸', 출시 30년… 누적 매출 3조5천억원 육박

    출시 30주년을 맞은 CJ제일제당 '스팸'이 누적 매출 3조5000억원을 고지에 두고 있다. 12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 1987년 국내에서 생산을 시작한 '스팸'은 판매 개수 약 10억 개, 누적 매출 3조5000억원에 육박한 것으로 집계됐다. '스팸'

    2017-09-12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