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 진행
타임·마인·시스템·SJSJ 등 한섬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를 온라인과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더한섬닷컴이 일반 남성 고객 대상 리뷰어를 운영한다.한섬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멘 인 스타일(MEN IN STYLE)'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성 고객을 모
2018-11-11 김보라 기자 -
"1~2인 가구 장터 된 편의점"… GS25, 과메기도 판매
올해 편의점에서 1인이 한 끼 즐기기 적당한 양의 농수축산물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과메기까지 출시됐다.편의점 GS25는 1~2인이 먹기 적당한 양의 '한 끼 과메기'를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GS25가 판매를 시작한 과메기는 주산지인 포항 구룡포에서 꽁치를
2018-11-11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겨울철 별미' 햇 생곱창돌김 판매
홈플러스는 겨울철 수산물 별미인 햇 생곱창돌김을 오는 14일까지 전 점포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50매당 9990원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곱창돌김은 서·남해안 일부 및 제주 지역에서 10월 말부터 11월 중순까지 소량만 생산되는 최상급 품종으로 올해 햇김 중 가장
2018-11-11 김보라 기자 -
롯데마트, 전 상품 QR코드 도입 ‘모바일 주문 가능’
온라인 쇼핑의 성장으로 유통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다. 디지털 디바이스의 발달과 함께 온라인 쇼핑의 급격한 성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경계는 물론 시간과 장소, 국가의 경계도 무너뜨리고 있다.실제로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9월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9조1283억원으로
2018-11-11 한지명 기자 -
신세계몰, 유명 브랜드 갈라쇼 ‘해외 직구 가격 수준으로 선봬’
신세계몰이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해외직구 구매 비중이 가장 높은 패션·잡화·화장품 장르의 브랜드를 해외 직구 수준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갈라쇼’를 펼친다.온라인 쇼핑 최대 성수기를 맞이해 신세계몰이 준비한 ‘브랜드 갈라쇼’는 해외 직구 비중이 높은 패션·잡화·화장
2018-11-11 한지명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협업 첫 날 4분만에 3만장 완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해리포터 콜래보레이션(협업)션 상품이 판매 시작 4분 만에 준비 물량 3만장이 품절됐다고 9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면 이번 상품의 인기 상품의 경우 온라인 판매 시작과 동시에 단 1분만에 전 사이즈가 품절됐다
2018-11-09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경남 통도사 무풍한솔길' 2018 가장 아름다운 숲 선정
경남통도사 무풍한솔길이 2018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에서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숲으로 선정됐다. 유한킴벌리·산림청·생명의숲이 공동 주최하는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는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2000년 처음 시작한 이래 올해까지 총 252개소의 아름다운 숲을 발
2018-11-09 김보라 기자 -
"국민 패딩의 귀환"…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1992년에 첫 출시되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바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018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u
2018-11-09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분유 제조 공정상 이물질 혼입 불가"
남양유업은 분유이물질에 대해 ‘세스코 식품안전연구소’와 ‘고려대 생명자원연구소’에 정밀검사를 의뢰한 결과 분유 제조 공정상 이물질 혼입이 불가하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9일 밝혔다.이는 분유에 코딱지가 들어갔다는 루머와 관련해 지난달 30일 “해당 이물질 혼입은 절대 불가
2018-11-09 임소현 기자 -
커피 프랜차이즈업계, 일회용컵 규제에 영업이익 직격탄… 우윳값 인상까지 '당혹'
일회용컵 규제 시행 후 3개월이 지난 가운데, 가맹본부가 예상치못한 마진 하락으로 인해 당혹스러워 하는 분위기다. 1회용 플라스틱컵 주문량이 줄면서 나타난 현상이다. 여기에 우윳값 인상으로 가격 인상 요인이 더해지면서 카페 프랜차이즈의 고민이 깊어질 것으로 보인다.9일
2018-11-09 임소현 기자 -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유통업계 '수능 마케팅' 후끈
식품업계가 오는 15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다양한 '수능 마케팅'을 펼친다. 각 업체들은 초콜릿, 떡, 빵을 활용한 응원 선물뿐 아니라 수험생을 위한 할인 행사로 눈길을 끌고 있다.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뚜레쥬르는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수능 시즌 제품 70
2018-11-09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쌀 소비촉진 캠페인 ‘쌀 1kg의 기적’
NS홈쇼핑은 11일 농업인의 날 쌀 소비촉진 캠페인 ‘쌀 1kg의 기적’을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NS홈쇼핑은 농업인의 날을 맞아 쌀 소비촉진 캠페인에 동참한다 NS홈쇼핑은 ‘쌀 1kg의 기적’ 캠페인을 통해서 매년 30톤 가량의 쌀을 적립해 기부해왔다. 올해 역시 쌀
2018-11-09 한지명 기자 -
GS샵, 2019년 몸짱소방관 달력 판매 "수익금 화상환자 치료 지원"
GS샵은 ‘소방의 날’인 11월 9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 서울시 소방관들을 모델로로 제작한 ‘몸짱소방관 달력’을 판매한다고 밝혔다.몸짱소방관 달력은 저소득층 화상환자를 돕기 위해 서울시 소방재난본부가 지난 2014년부터 제작을 시작했으며, 올해로 5년차를 맞았다.
2018-11-09 한지명 기자 -
매일유업, '29회 매일클래식'에 고객 1800명 초청
매일유업이 주최하는 '제29회 매일클래식'이 15주년을 맞아 7일 서울 롯데콘서트홀에서 18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젊은 음악, 재미있는 클래식’을 주제로 참신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호평 받는 최고의 챔버오케스트라 ‘클래
2018-11-09 임소현 기자 -
먹거리 불안감 커지는데… GS25 제품 안전성 관리 미흡
“세균 초과 나쵸가 판매중?” GS25, 자사 PB제품 식품안전 관리 도마에
#소비자 이현민(31·서울) 씨는 퇴근길에 편의점 GS25에 들려 1+1 행사 중인 ‘나쵸치즈콤보’를 집었다. 과자를 구매하려고 하자 계산대(포스)에는 해당 제품이 ‘자가품질검사 부적합, 판매회수조치’ 됐음을 알리는 문구가 나왔다. 이 씨는 과자를 구매하지 못했지만,
2018-11-09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