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 2018 조리경연대회 '킹 오브 더 마스터 셰프' 개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지난 9일 경기도 용인에 있는 아워홈 조리아카데미(OCA에서 ‘2018 조리경연대회, 킹 오브 더 마스터 셰프(King of the Master Chef)’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 15회째를 맞은 아워홈 조리경연대회는
2018-11-12 임소현 기자 -
에이블씨엔씨, 돼지코팩 '미팩토리' 인수… "新성장 동력 확보"
에이블씨엔씨가 돼지코팩으로 유명한 미팩토리를 인수한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업체 미팩토리 지분 100%를 총액 324억원에 매입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인수대금은 현금과 신주 발행을 통해 충당된다. 현금과 주식의 비율은 7(228억원)대 3(에이블씨엔씨
2018-11-12 김보라 기자 -
아영FBC, 칠레 와인 ‘맥스 리제르바’ 특가할인 행사
아영FBC는 이달 30일까지 칠레 와인 '맥스 리제르바'(MAX RESERVA,750ml)를 50% 이상 특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특가 행사에서는 맥스 리제르바 5종(카베르네 소비뇽·샤르도네·피노 누아·시라·카르메네르) 중 2종을 묶어 사면 1병당
2018-11-12 한지명 기자 -
세트에 1억2500만원… 최고급 '발베니 DCS 컴펜디엄' 한정판 국내 출시
주류업체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발베니 한정판 세트 ‘발베니 DCS 컴펜디엄’ 세 번째 컬렉션(사진)을 국내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발베니 DCS 컴펜디엄은 2016년부터 매년 선보이는 한정판 세트로, 세트마다 다른 테마의 발베니 제품 5병으로 구성된 한정판 컬렉
2018-11-12 한지명 기자 -
올리브영, 메이크업 툴 브랜드 '필리밀리' 론칭… 셀프 뷰티 시장 확대
올리브영이 수년간의 판매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한 뷰티소품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며 셀프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선다.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보다 쉽게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스마트 툴(Smart Tool)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FILLIMILLI)를 론칭한다
2018-11-12 김보라 기자 -
“청바지 입고 면접?” 롯데百, 하반기 채용부터 ‘편한 면접장’ 운영
롯데백화점이 채용 및 면접 문화 바꾸기에 나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하반기 채용부터 경직되고 딱딱한 면접 분위기를 타파하고 지원자들을 배려한 면접 환경을 위한 개선 작업에 나서 '세상에서 가장 마음 편한 면접장'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세상에서
2018-11-12 한지명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3Q 영업손실 132억원… 1세대 로드숍 '흔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올 3분기 적자를 기록했다.에이블씨엔씨는 올 3분기 매출이 73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1% 감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기간 영업손실은 132억원으로 적자로 돌아섰다. 당기순손실 역시 94억원으로 적자 전환했다.이 같은 실적은
2018-11-12 김보라 기자 -
中 광군제 특수 '톡톡'… 패션·화장품업계 '함박웃음'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 11월11일) 행사에 패션·화장품업계 함박웃음을 지었다. 특히 중국 사드 분위기로 인한 흥행실패 우려에도 국내 화장품업계가 중국 내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알리바바가 올해 광군제 24시
2018-11-12 김보라 기자 -
단팥부터 떡볶이·치즈까지… 진화하는 호빵
[르포] "호빵의 계절이 돌아왔다"… 롯데제과 수원공장 가보니
편의점, 동네 슈퍼 앞 빙글빙글 돌아가는 원통 찜기에선 연기가 피워오른다. 겨울의 바로미터 호빵의 계절이 찾아왔다. 호빵은 과거 '김이 나는 따뜻한 빵을 호호 불며 먹었다' 해서 호빵이란 이름이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먹거리 트렌드 주기가 빨라지고 수많은 신제품
2018-11-12 김보라 기자 -
수제맥주 대중화 시대
[단독] 칭따오, IPA(아이피에이) 국내 출시… 크래프트 맥주 라인업 확대
글로벌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가 이른바 ‘수제맥주’라고 불리는 ‘크래프트 맥주(Craft beer)’ 시장 공략에 나선다.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입 맥주의 인기가 성장세를 보이자 라인업을 확대해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의도다.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칭따
2018-11-12 한지명 기자 -
시들해진 '빼빼로데이'… 대형마트 휴무일까지 '겹악재'
우리나라만의 독특한 기념일 '빼빼로데이'가 올해는 조용히 지가났다. 과거 빼빼로데이를 중심으로 제과업계가 들썩였던 것과는 확연히 다른 양상이다.12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CU의 올해 11월 1일부터 11일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빼빼로 제품 매출은 1.
2018-11-12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HMR 수산캔 ‘계절어보’ 라인업 확대
CJ제일제당이 HMR 수산캔 전문 브랜드 ‘계절어보’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외식에서 즐기던 수산물 요리를 다양한 캔 제품으로 출시해 HMR 트렌드에 맞춘 ‘맛있는 캔 간편식 시장’ 성장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출시한 계절어보 신제품은 모두 3종으로, ‘계절어보
2018-11-12 임소현 기자 -
백화점업계, '겨울 정기 세일' 돌입… 최대 80% 할인
백화점업계가 겨울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부터 12월2일까지 18일간 겨울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세일에서는 전년보다 10%가 증가된 총 8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400억 물량, 24만개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2018-11-11 김보라 기자 -
도미노피자, '배달 안전 캠페인' 실시
도미노피자는 안전한 배달 문화를 이끌어 나아가기 위해 배달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도미노피자가 발표한 안전 운전 항목은 헬멧, 무릎 보호대 등 운행 전 보호장구 착용과 운전 시 황색 불, 횡단보도, 전방 주시 태만 등 교통 위반 금지 사항, 과속방지턱,
2018-11-11 김보라 기자 -
한화갤러리아, 연말 아동돕기 '희망 트레이너 페스티벌' 진행
한화갤러리아는 10일 충남 예산 리솜리조트에서 전국 6개 복지관 및 지역아동센터 소속 취약계층 아동 75명이 참여하는 희망트레이너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갤러리아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트레이너에 참여 중인 전국 각지의 아동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8-11-1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