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드 여파 회복'…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전년比 30%↑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여파로 고전하던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 2분기 실적이 회복됐다.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1조 5537억원, 170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 30.6%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주력 계열사인
2018-07-26 김보라 기자 -
현대百, 대구에 '도심형 아울렛' 연다… "지방 광역상권 첫 출점"
현대백화점그룹이 대구광역시에 도심형 아울렛을 선보인다. 서울 등 수도권 지역이 아닌 지방 광역상권으로는 첫 번째 아울렛 출점이다. 현대백화점은 대백아울렛과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에 위치한 대백아울렛 동대구점(지하 6층~지상 8층, 총 14개층)을 일괄 임차하는 계약을
2018-07-26 김수경 기자 -
국산 맥주 '세금 역차별', 여론에 부딪혀 '물거품' 우려
맥주 '종량세' 무산 되나… 세법 개정안에 업계 '촉각'
국산 맥주와 수입 맥주 간 '역차별'로 지적 받던 세금 체계가 결국 물거품이 될 위기에 처했다. 수입맥주의 공세에 밀려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국산 수제 맥주 업체들은 잠시 희망에 부풀었지만 허탈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기획재정부는
2018-07-26 김수경 기자 -
롯데제과 '인투더망고바'·'스키피바',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 판매
롯데제과의 빙과 신제품 2종 '인투더망고바', '스키피바'가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이는 올해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빙과 신제품 중 가장 빠른 판매속도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빙과제품인 '거꾸로 수박바'가 출시 열흘 만에
2018-07-26 김보라 기자 -
롯데닷컴, 준법경영시스템 ‘ISO 19600’ 인증 획득
롯데닷컴이 유통업계 최초로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19600’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인증서 수여식은 지난 25일 서울 중구 롯데닷컴 본사에서 김경호 롯데닷컴 대표이사, 황은주 한국경영인증원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ISO 19600은 국제표준화
2018-07-26 진범용 기자 -
현대百그룹, 대한적십자사에 '소아암 환아 지원기금' 1억원 전달
현대백화점그룹이 소아암 환아의 학습 활동 지원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집무실에서 김형종 한섬 사장,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총재, 신정섭 한국암재활협회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아동·청소년을 위한 지원금 1억원을
2018-07-26 진범용 기자 -
[르포] 최저임금 후폭풍에 유통街는 지금 무인기 바람… "살기 위해 바꾼다"
"인건비 때문에 무인 주문기 도입을 검토 중이에요. 초기 투자 비용은 다소 부담되지만, 인건비는 매년 증가하니 장기적으로 보면 기기를 도입하는 게 손실이 덜할 것 같거든요." 노원구에 위치한 음식점 사장 김 모씨."지난해와 올해 최저임금 인상 소식을 듣고 무인
2018-07-26 진범용 기자 -
빙그레, 꽃보다 인절미 출시
빙그레는 꽃보다 인절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꽃보다 인절미는 부드러운 인절미와 찹쌀떡 안에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는 제품으로 겉에는 볶은 콩가루을 입혔다. 특히 유지방이 7% 함유돼 진한 맛을 낸다. 빙그레 꽃보다 시리즈는 급성장하고 있는 디저트 시장
2018-07-26 김보라 기자 -
'오설록 1979', 제주 풍미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제주 프리미엄 티(Tea)의 품격을 선보이는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에서 '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오설록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설록 차와 제주 식재료로 전통적인 먹거리를 재해석한 티 푸드로 구성
2018-07-26 김보라 기자 -
신세계면세점, 휴가철 맞아 31일까지 최대 70% 할인 행사
신세계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리뉴얼 및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최대 70%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6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할인 행사와 함께 인터넷면세점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등급을 최고 등급인 레벨 5로 업그레이드 해준다.&nb
2018-07-26 김수경 기자 -
1만5천개 게임기 모았다… 쿠팡 게임기 전문관 선봬
쿠팡이 '게이밍 PC·게임기' 전문관을 오픈했다. 26일 쿠팡에 따르면 고객들은 전문관에서 닌텐도, 플레이스테이션, 레노버, 에이수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약 1만5000여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콘솔게임기, 휴대용게임기, 휴대폰게임, 게이밍PC, 주변기기 등
2018-07-26 김수경 기자 -
GS리테일-GS샵, 중소기업 PB제품 판로 확대나서
GS리테일과 GS샵이 판로 확대를 통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힘을 모았다. GS리테일과 GS샵은 GS25, GS수퍼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PB상품 '유어스 100%수박주스'(이하 수박주스)를 GS마이샵 데이터 방송과 모바일,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2018-07-26 김수경 기자 -
"네일, 바르지 말고 붙여요"… AK몰, '네일스티커' 매출 80% 늘어
셀프 네일케어 시장에 '붙이는 네일' 바람이 불고 있다. '붙이는 네일' 형태인 네일 스티커 상품이 다양한 디자인과 간편성을 바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최근 3개월간(4월~6월까지) 셀프 네일케어 상품 매출을 분석한
2018-07-26 김수경 기자 -
"비주얼 전시에 20대 女고객 몰려"… 티몬, 티켓 매출 전년比 644% 증가
티몬이 이달 1일부터 24일까지 전시회 티켓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시 공간 자체를 포토존처럼 구성한 ‘비주얼 전시’의 티켓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644% 증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비주얼 전시’는 특별한 콘셉트의 조형물과 조명,
2018-07-26 진범용 기자 -
파리바게뜨,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콘셉트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가 7월 초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제작지원하며 관련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공간적 배경인 '불란셔 제빵소'를 콘셉트로 만든 제품을 선보인다.파리바게뜨는 미스터 션샤인의 이야기 전개를 위한 중요한
2018-07-2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