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석주 바텐더, '모닌컵 2018 코리아 챔피언십'서 우승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MONIN)이 개최한 MONIN CUP(이하 모닌컵) 2018 코리아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바텐더 손석주(Coffee Bar K))와 대학부 장수빈(서울호서전문학교)가 우승했다. 27일 모닌에 따르면 손석주 바텐더는 오는 10월 말레이시

    2018-07-27 김수경 기자
  • BBQ, 중복 맞아 '안나의 집'에 닭고기 600마리 기부

    BBQ는 27일 중복을 맞아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닭고기 600마리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기부된 닭고기는 따뜻한 삼계탕으로 조리되어 600여명의 노숙인들에게 배식됐다. 삼계탕 배식 봉사활동에는 인기 중년 배우 금보라가 함께 했다.윤경주 BBQ 대표는

    2018-07-27 김보라 기자
  • [진범용의 리얼후기] GS25에서 하루나기… "먹거리·금융·반려동물 용품까지 모두 OK"

    #직장인 A씨는 아침에 GS25를 찾아 샌드위치로 아침을 간단히 해결하고, 점심에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한 끼를 해결한다. 저녁에는 편의점에 들려 맥주와 안줏거리를 구매해 퇴근한다"최근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의 구색들이 다양해짐에 따라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를 편의점

    2018-07-27 진범용 기자
  • 블랙야크, 김미곤 대장 히말라야 14좌 완등 기념 행사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지난 26일 오후 3시 서울시 양재동 블랙야크 본사에서 블랙야크가 후원하는 김미곤 대장의 히말라야 14좌 완등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김 대장의 히말라야 14좌 완등을 보고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2018 낭

    2018-07-27 김보라 기자
  • 강남점 외국인 구매객수 59%, '따이공' 위주 면세 시장서 성과낼까

    강남 간 신세계免, 명동 넘었다… 초반 흥행은 일단 "성공"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이 일매출 8억원을 기록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그러나 소위 '오픈빨'이 끝나면 중국 보따리상인 '따이공' 위주의 국내 면세 시장에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이 계속 성과를 낼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27일 신세계면세점에

    2018-07-27 김수경 기자
  • "청년 창업가들 모여라"… 하이트진로, 청년창업리그 공모전

    하이트진로가 청년 창업을 응원한다. 2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와 서울창업허브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제3회 청년창업리그 공모전' 접수가 오는 31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청년, 예비창업자(국내 거주 외국인 포함)를 대상으로 외식

    2018-07-27 김수경 기자
  • 현대홈쇼핑,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특집 야외 생방송

    현대홈쇼핑이 휴가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이색 생방송을 진행한다.27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29일까지 강원도 원주에서 열리는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해 고객 참여 이원 생중계 이벤트 방송을 진행한다.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은 2만여 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2018-07-27 진범용 기자
  • 무더위에 삼계탕 HMR 인기… 신세계푸드 '올반 삼계탕' 11만개 완판

    무더위가 길어지면서 삼계탕 가정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27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을 간편하게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지난 7월 1일 판매를 시작한 올반 삼계탕이 11만개 완판됐다. 특히 지난해 소비자들이 보여 준 삼계탕 가정

    2018-07-27 김보라 기자
  •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에서 제빵봉사

    롯데닷컴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25일 오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에서 사랑의 빵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윤상선 롯데닷컴 지원부문장 상무를 포함한 임직원들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 25명은 뜨거운 여름만큼 사랑을 전하기 위해 이번 제빵봉사에 참여

    2018-07-27 진범용 기자
  • "폭염에 페이셜케어 제품 뜬다"… 랄라블라, 진정 제품 매출 전년比 49% 급증

    전국적으로 기록적인 무더위와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얼굴피부를 진정시키는 ‘페이셜케어’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 모습이다.27일 랄라블라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25일까지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2017년 7월 1일~25일) 대비 ‘페이셜케어’의 매출이 49% 급증한

    2018-07-27 진범용 기자
  • 롯데슈퍼, 청정지역 DMZ서 자란 철원한우 선봬

    롯데슈퍼가 민간인출입통제선(이하 민통선) 한우촌 철원한우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철원한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7일 롯데슈퍼에 따르면 민통선 한우촌 철원한우는 민통선 인근 동송읍, 근남면 등 철원 지역 명품 한우의 개성과 맛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롯데슈퍼

    2018-07-27 김수경 기자
  • 한국콜마, 헤어 컨디셔너·피부 세안제 특허 취득

    한국콜마는 새로운 헤어 컨디셔너 및 피부 세안제를 발명해 특허청으로부터 2건에 대한 특허 취득에 성공했다고 26일 밝혔다.헤어 컨디셔너 조성물(등록특허 10-1874941)은 두피와 모발 건강에 좋은 천연 식초 및 라즈베리 추출물로 이루어졌다. 천연 유래 원료로 이루어

    2018-07-26 김보라 기자
  • 농협유통, 여름 대표 과일 '아오리 사과' 첫 출하

    농협유통은 여름에만 맛 볼 수 있는 아오리 사과를 첫 출하해 33%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첫 출하한 '아오리 사과'는 우리 나라 대표 사과 산지인 문경에서 재배한 것으로 골든 딜리셔스에 홍옥을 교배하여 만든 사과 품종이다. 아오리 사과는 국내에서 출하

    2018-07-26 김수경 기자
  • '양키캔들' 수입사 아로마무역, 中 화장품시장 진출

    아로마무역이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아로마무역은 지난 18일 중국 대표 유통회사 7개사와 중국내 화장품 유통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아로마무역은 글로벌 향초 브랜드 '양키캔들' 한국 공식수입원으로, 국내 가맹사업 및 동남아 수출사업을

    2018-07-26 김보라 기자
  • 업계 사드 여파 회복세에 하반기 전략 수립

    사드 여파 회복세에도… 아모레·LG생건 실적 '희비'

    경기 침체와 함께 중국의 사드 보복 여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K-뷰티의 선봉장'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의 올 상반기 희비가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역신장했지만 LG생활건강은 역대 최대 반기 실적을 기록했다. ◇아모레 '울고'·LG생건

    2018-07-2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