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약품, 악재 겪어도 달린다… 올해도 R&D투자 늘리는 이유는?
한미약품이 올해도 업계 최고수준의 R&D 투자를 이어간다. 특히 올해 들어 폐암신약인 '올리타'의 개발 중단과 같은 악재를 겪으면서도 R&D 투자를 늘리고 있어 주목된다.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미약품은 1분기 매출 2457억원의 19.1%에 해당하는
2018-05-04 손정은 -
밀레, 사업본부장 이태학 부사장 영입…"브랜드력 강화"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사업본부장으로 이태학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4일 밝혔다.이태학 신임 부사장은 영원무역을 시작으로 K2코리아, LF의 아웃도어부문장을 거쳐 밀레 사업본부장으로 부임했다.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사업본부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영역을 두루 거쳤기
2018-05-04 김보라 -
"치킨과 마블이 만났다"… BBQ, '데드풀2 세트' 출시
BBQ는 4일 영화 '데드풀2'과의 협업을 통해 'BBQ 데드풀2 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BBQ 데드풀2 세트는 BBQ 치킨과 데드풀 공식굿즈인 데드풀 벌금통이 함께 구성돼 BBQ 치킨 주문 시 한정판 데드풀 벌금통이 증정된다.BBQ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
2018-05-04 김보라 -
아워홈, '해피 메이 데이' 진행… 가정간편식 세트 최대 47% ↓
아워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워홈몰에서 인기 가정간편식(HMR) 세트를 최대 47% 할인 판매하는 '해피 메이 데이(Happy May Day)'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기념일별로 어울리는
2018-05-04 김보라 -
[포토] 어버이날, 플라워 용돈박스로 마음 전하세요~!
이마트가 매년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부동의 1위인 현금을 담을 수 있는 ‘플라워 용돈박스’를 9900원에 선보인다.플라워 용돈박스는 시들지 않는 비누꽃 8개와 용돈·편지를 넣을 수 있는 봉투로 구성돼 실용성과 정성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2018-05-04 진범용 -
[新편의점 시대] 이마트24가 꿈꾸는 '미래형 편의점'… "셀프매장·테넌트 등 새로운 도전 지속"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야심작인 이마트24가 새로운 도전을 계속하며 '미래형 편의점' 시장 선점에 나섰다. 후발주자로 시장에 뛰어든 만큼 공격적인 매장 확대와 함께 기존 편의점 브랜드와는 차별화 되는 경쟁력을 갖춘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의 점포
2018-05-04 김수경 -
교촌치킨, 어버이날 맞아 지역 어르신 식사 대접
교촌에프앤비는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된 수원시 광교노인복지관 '어버이날 기념 행사'에 후원을 했다고 4일 밝혔다.교촌치킨은 지난 3일 수원시 광교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어버이날 기념 행사인 '어버이의 사랑으로 우리가 있습니다'에 10호 생닭 250여 마리를 후원, 어르신들
2018-05-04 김보라 -
이른 더위에 에어컨 판매량 '꿈틀'… 홈플러스, 판매율 전년比 30% 신장
대형마트에 벌써 여름 대표 냉방 가전 에어컨이 들어섰다. 4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4월 전국 평균기온(13.3도)이 평년(11.8도)보다 1.5도가 높았고, 중순 이후 기온이 크게 상승세를 타면서 최고기온 20도 이상을 기록한 일수가 15.4일로 평년(11.9일)보
2018-05-04 진범용 -
[포토] 태국 대표 과일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이 10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태국산 대표 과일을 한자리에서 소개하는 '태국 과일 종합전(Thai Tropical Fruits)'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여왕이라고 불리는 '생(生) 망고스틴 (7개·1만원)'과 함께 '생 망고 (4개
2018-05-04 진범용 -
빙그레, 과채주스 '따옴 슈퍼블렌드' 출시
빙그레는 과채주스 '따옴 슈퍼블렌드'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따옴 슈퍼블렌드는 채소류도 함께 첨가함으로써 기존의 과일류로만 만들었던 따옴 주스 브랜드를 확장했다. 러브 옐로우와 원더 레드 2종으로 각각 과일 5종과 채소 10종을 넣어 총 15종류의 과일과 채
2018-05-04 김보라 -
GS25, 나만의 냉장고 통해 반려동물 텐트 선물 이벤트 진행
GS25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반려동물을 위한 ‘가스파드와 리사 3초 텐트’(이하 반려동물 3초텐트)를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4일 GS25에 따르면 반려동물 상품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
2018-05-04 진범용 -
"싸이버거, 이제 셀프주문"…맘스터치 키오스크 도입
맘스터치는 무인주문시스템 키오스크(Kiosk)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결정은 고객 편의 증대와 함께 가맹점주들의 운영 효율을 지원하기 위한 것. 이에 따라 매장 방문 고객은 점원과 대면하지 않고도 본인이 직접 원하는 메뉴 주문부터 매장 식사, 포장 등을 자유롭게
2018-05-04 김보라 -
CJ오쇼핑 임직원 100여명, 배 농장 일손돕기 나서
허민회 CJ오쇼핑 대표와 팀장급 이상 임직원 100여명이 지난 3일 오후 경기도 화성의 배 재배농장인 ‘현명농장’에 방문해 일손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4일 CJ오쇼핑에 따르면 허 대표와 임직원들은 2만2000평의 배 밭에서 배나무 400여그루의 열매솎기를 하며 농
2018-05-04 진범용 -
"흐름을 잡아라"… 편의점업계, 특화 매장 확대
[新편의점 시대] 회의하고 빨래하러 '편의점' 간다
최저임금 인상 등으로 편의점 업계 1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에 편의점 업계는 상권 맞춤형 전략으로 매장을 전문화 및 다변화시키면서 위기를 타개하기 위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저임금 상승에 따른
2018-05-04 진범용 -
차별화·경쟁력이 핵심 포인트… 이마트24 약진 기대
[新편의점 시대] 점포수 4만개 넘어… 업계 판도가 변한다
전국 편의점 매장 수가 4만개를 넘기며 국내 편의점 업계가 본격적인 성숙기에 접어들었다. 시장 포화와 성장 둔화가 우려되고 있지만 똑똑한 편의점 업계는 자체 제작 상품을 늘리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플랫폼, 경쟁력 있는 아이디어를 내세우며 국내 유통의 핵심 축으로 떠올랐다
2018-05-04 김수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