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고객 대상 20% 쿠폰 및 7·5% 중복 쿠폰 제공9일부터 11일까지 ‘이커머스데이’ 10% 롯데카드 선착순 할인유통사 통합 리워드 ‘레드스템프’ 운영 … 최대 100만원 쇼핑지원금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은 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롯데유통사 통합 쇼핑 축제 ‘레드페스티벌’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 등 롯데 유통 7개 계열사가 함께 참여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롯데온은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고객인 ‘온앤더클럽’ 회원에게는 7%와 5% 중복 쿠폰을, 롯데백화점 상품에는 10% 중복 쿠폰을 추가로 운영해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강화한다.

    특히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는 ‘이커머스데이’로 지정돼 결제 혜택이 더욱 강화된다. 해당기간 동안 롯데카드 이용 시 10% 결제할인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50% 반값 상품, 1+1 구성으로 매일 오전 10시 오픈하는 ‘레드 반띵 딜’에서는 6월 5일 입생로랑 NEW 꾸뛰르 미니 클러치를 시작으로, 6일 랑콤 NEW 이돌 립 버터글로우 세트, 7일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등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일상 필수템부터 시즌 인기 상품을 엄선한 특가 ‘레드프라이스딜’도 함께 운영된다.

    이날 베베드피노의 2025 여름 신제품, 6월 6일 파르페by알레드망의 스마일 듀라론 냉감 3중직 패드, 8일 바닐라코 1+1 UV 디펜스 워터프루프 선크림 등 다양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온의 대표 브랜드 행사 ‘브랜드판타지’도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한층 새로워진 구성으로 찾아온다. 이날 드리미 로봇청소기를 시작으로, 6일 꼼파뇨, 7일 LF브랜드, 8일 매일유업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단독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프린팅 티셔츠 브랜드 ‘꼼파뇨’(6월6일), 여성 패션 브랜드 ‘럭키슈에뜨’(6월15일),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브’(6월19일) 등은 이번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해 단 하루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롯데 계열사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리워드에 응모할 수 있는 ‘레드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하이마트(오프라인 포함) 등 행사 참여 계열사에서 구매하면 자동으로 적립되는 디지털 스탬프로, 스탬프 1개 적립 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행사 기간 중 결제 금액의 절반(최대 100만원)을 돌려주는 ‘결제 반띵 혜택’이 제공된다. 2개 적립 시 부산 여행 2인 패키지(2명), 3개 이상 적립 시 베트남 2인 패키지(1명)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