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몬, ‘카페24’와 오픈마켓 연동 서비스 오픈

    티몬은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와 자사 오픈마켓의 연동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티몬 오픈마켓은 카페24의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와 연동된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카페24 내 등록한 모든 상품을 오픈마켓에 일괄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하도록 편의

    2019-12-18 한지명 기자
  • 리빙 시장도 양극화… 롯데마트, '가성비' 제품 잘 팔려

    롯데마트가 오는 25일까지 홈퍼니싱(Home Furnishing) 상품들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홈퍼니싱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롯데마트가 올해 1월부터 12월(1~17일)까지 홈퍼니싱 상품군 매출을 살펴보니, 마트의 홈퍼니싱 카테고리 내 가성비,

    2019-12-18 한지명 기자
  • 신세계TV쇼핑, 4050 그루밍족 상품 강화… 남성 속옷 론칭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2일 오후 10시 30분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엠포리오 아르마니의 19년 FW시즌 남성 언더웨어 드로즈 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엠포리오 아르마니 남성 드로즈는 공식 수입 회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SI)이 직수입 한 상품으로, 홈쇼핑 중에

    2019-12-18 한지명 기자
  • 신세계백화점-JW메리어트, 산타와 함께하는 '케이크 팝업' 행사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신세계백화점이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특별한 연말 선물은 물론 가족, 연인들의 나들이 명소로도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우선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처음으로 JW메리어트 호텔과 손잡고 특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인

    2019-12-18 한지명 기자
  • 롯데百, 성장하는 리빙 시장 잡는다… 컨텐츠 강화

    롯데백화점이 2020년 리빙 컨텐츠 강화에 나선다. 리빙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른 영향이다.인테리어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리빙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리빙 상품군의 매출은 2016년 10.1%, 2017년 10.5%, 2

    2019-12-18 한지명 기자
  • “고객에게 묻고 답을 찾는다” 이마트, 고객 설문 시스템 운영

    이마트가 '고객 가치를 제고'하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이마트앱'을 통해 설문시스템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쇼핑 채널이 다양화하고 편의성이 중요해진 시대에,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직접 목소리를 청취하고 고객이 실제 원하는 맞춤형 상품

    2019-12-18 한지명 기자
  • 롯데면세점,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드림페이스’ 론칭

    롯데면세점은 세계 최대 종합 화장품 브랜드 '로레알 그룹'과 손잡고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인 '드림페이스'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쇼핑 서비스 '드림페이스'는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본

    2019-12-17 한지명 기자
  • 티몬, ‘동물자유연대’에 2800만원 상당 용품 기부

    티몬은 동물자유연대에 280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용품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티몬은 지난 13일에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동물자유연대의 반려동물복지센터에 직접 11톤 트럭 분량의 반려동물 용품을 전달했다. 물품은 124개 품목의 총 3421개 상품으로

    2019-12-17 한지명 기자
  • 돈버는 운동화? "샤넬·루비이통 이어 '스니커테크' 열풍"

    e부동산이 아닌 패션에서도 제대로 된 재테크가 있다. '샤테크(샤넬+재테크)', '루테크(루이비통+재테크)', '롤테크(롤렉스+제테크)' 등의 신조어는 지속적으로 가격이 오르는 고가 명품에 투자하는 것을 말한다. 이와 같은 '○테크'는 흔히 되파는 리셀(Re-sell)

    2019-12-17 김보라 기자
  • 집이 최고의 파티장소… 롯데마트, '아듀 2019 홈파티 페스티벌'

    최근에 집에서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홈파티가 확산되고 있다. 과거의 송년회는 연말에 지인들과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주를 이뤘지만, 최근에는 집을 꾸미고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 집으로 지인을 초대해 편안하게 즐기는 홈파티족이 크게

    2019-12-17 김보라 기자
  • 17년만에 편의점 1위 등극한 GS25, CU 제쳤다

    GS25가 점포수 기준 편의점 업계 부동의 1위인 CU를 따라잡았다. 2002년 이후 17년만에 편의점 업계 1위가 역전된 것이다. 경영실적과 점포당 매출액 등을 앞서왔던 GS25가 점포수 마저 CU를 넘어서면서 수년간 이어졌던 편의점 업계 1위 논쟁도 마무리되는 분위

    2019-12-16 한지명 기자
  • 롯데면세점, 인천지역 다문화 청소년 40명과 역사기행 진행

    롯데면세점은 지난 14일 인천 지역에 거주하는 다문화 아동·청소년 가정 40명과 함께하는 국내 역사기행 프로그램 ‘같이여행’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함께 진행하는 ‘같이 여행’은 다문화가정 및 탈북 아동이 유서 깊은 문화 유

    2019-12-16 한지명 기자
  • 2019 홈쇼핑 시장은 아주 싸거나 초고가 '단독 패션' 브랜드로 양극화

    올 한해 홈쇼핑업계에서는 자체 브랜드(PB) 상품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다. 4개 홈쇼핑 채널에서 모두 자체 브랜드거나 단독으로 판매 중인 상품이 순위권에 오른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한 프리미엄 라인이 인기를 얻으며 양극화 현상도 뚜렷했다.현대

    2019-12-16 한지명 기자
  • SSG닷컴, ‘선물하기’ 서비스 확대… 온라인 선물 시장 수요 잡는다

    SSG닷컴은 기존 운영 중이던 ‘선물하기’ 서비스를 전문관으로 확대 개편하며, 높아진 수요 잡기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이번 개편은 지난 2016년 7월 첫 서비스 시작 이후 3년만에 대대적으로 이뤄졌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선물할 수 있으며, 간단한

    2019-12-16 한지명 기자
  • CU “도시락 예약 주문 한 달만에 주문량 25배 껑충”

    CU는 멤버십 앱 포켓CU의 도시락 예약구매 서비스가 전국 오픈 한 달 만에 하루 평균 이용건수가 최대 25배 급신장했다고 16일 밝혔다.회사 측은 서비스가 전국으로 확대된 지 한 달 만에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테스트 기간 대비 하루 이용건수는 25배, 관련

    2019-12-16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