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에 15년째 경차 100대 지원
KT&G복지재단은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전국 사회복지기관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KT&G복지재단은 복지 수혜지역의 특성상 좁은 골목길을 운행할 수 있는 경차가
2018-10-12 한지명 기자 -
현대홈쇼핑, SNS 유명 커피 ‘서브스크립션’ 상품 선봬
현대홈쇼핑은 13일 새벽 1시 10분에 ‘커피DNA 팩토리’의 프리미엄 콜드브루 파라수트 상품을 방송한다고 12일 밝혔다. 콜드브루(더치커피)는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일반 커피와 달리 차가운 물을 사용해 오랜 시간동안 천천히 추출한 커피 원액을 물에 희석해 마시는 ’드
2018-10-12 한지명 기자 -
홈플러스, ‘발달장애인 축구교실’ 개최
홈플러스가 스페셜올림픽코리아, HM스포츠와 함께 14일부터 11월 2일까지 점포 옥상 풋살파크에서 ‘발달장애인 축구교실’을 연다고 12일 밝혔다.홈플러스는 전국 13개 점포에서 지역 주민과 유소년 축구클럽이 언제든 쓸 수 있는 국제규격(길이 42m, 너비 22m)의 풋
2018-10-12 진범용 기자 -
롯데百, 에너지경영시스템 ‘ISO50001’ 인증 취득
롯데백화점은 에너지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표준 ISO50001 인증을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SO50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시한 에너지경영시스템의 표준 규격으로, 해당 인증 취득 기업은 에너지경영에 있어 효율적인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공인 받은
2018-10-12 진범용 기자 -
GS25, 쌀밥 사용되는 상품 모두 햅쌀로 교체
GS25가 모든 도시락, 김밥, 주먹밥(이하 미반상품)에 사용되는 밥을 올해 수확한 햅쌀로 짓는다고 11일 밝혔다. GS25는 매년 수확한 햅쌀을 농협으로부터 공급받아 미반상품에 사용하고 있다. 다음 해 햅쌀이 나올 때까지 도정 한지 3일 이내의 쌀만으로 찰진 밥을 지
2018-10-11 진범용 기자 -
‘국민 수산물’ 등극… 홈플러스, 킹크랩 매출 비중 4배 급증
홈플러스가 지난달 20일 출시한 러시아 직소싱 ‘활 킹크랩’이 출시 3주만에 7000마리 판매고를 돌파하며 ‘국민 수산물’로 자리잡았다. 홈플러스는 킹크랩 대중화를 위해 지난달 20일 선보인 활 킹크랩은 러시아 직소싱으로 러시아 북태평양에서
2018-10-11 진범용 기자 -
이베이코리아, 커머스 스타트업과 손잡고 ‘스마일페이’ 확장 가속도
이베이코리아가 커머스 스타트업과 손잡고 자사 간편결제 시스템 ‘스마일페이’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11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1인가구와 셀프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인기몰이 중인 인테리어 원스톱 플랫폼 ‘오늘의집’과 새롭게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는 모바일 프리미엄
2018-10-11 진범용 기자 -
이마트, 美 가습기 판매 1위 ‘크레인’ 국내 첫선
이마트가 성수동 이마트 본사에서 ‘크레인’ 브랜드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판매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크레인은 가습기를 주력으로 하는 미국의 생활가전 브랜드다. 미국에서는 이방카 트럼프, 제시카 알바 등 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가습기로 유명하다. 가습기 외
2018-10-11 진범용 기자 -
롯데면세점, 가을 프로모션… "마카오 여행권 증정 등 이벤트 전개"
롯데면세점이 12일부터 가을 프로모션 ‘Walking in the Autumn(워킹 인 더 어텀)’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셔리 마카오 여행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냠다른 할로윈 파티’ 초청권, ‘인천공항 밴’ 이용
2018-10-11 진범용 기자 -
올 가을 ‘호피패션’ 인기… 11번가, 전년比 검색횟수 15배 이상 증가
다시 돌아온 복고 열풍으로 이번 FW 패션 트렌드로 호피, 체크 등 레트로 스타일의 패턴이 떠오르고 있다. 11일 11번가에 따르면 올 가을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호피’ 아이템의 검색횟수가 최근 들어 15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 내 ‘호피’ 검색횟수
2018-10-11 진범용 기자 -
끝나지 않은 방사능 공포…침대·가구 업계 영향
'라돈' 파문에 엇갈리는 가구업계… 하반기 실적 양극화 전망
대진침대부터 시작된 방사성 물질 라돈 파문이 신세계 까사미아, 가누다, 에넥스 등으로 이어지면서 가구업계의 하반기 실적이 위축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반면 라돈 사태에서 자유로운 현대리바트나 에이스 침대의 경우 반사이익이 기대되면서
2018-10-11 진범용 기자 -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내실 다지기 나서"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12일 론칭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앱 출시를 계기로 신규 고객 창출, 가맹점 매출 증대 등 본격적인 내실 다지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앱은 고객 편의성 제고, 고객·경영주와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강화에 중점을 두고
2018-10-11 진범용 기자 -
현대H몰, 업계 최초로 ‘BT21’ 캐릭터 적용된 화장품 선봬
현대H몰이 12일부터 23일까지 브이티 코스메틱에서 출시하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이 적용된 화장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BT21’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콜라보레이션해서 만든 캐릭터로, 최초 스케치부터 캐릭터 성격 부
2018-10-11 진범용 기자 -
CU, VR 적용한 동계 상품진열안내서 선봬… "모바일 앱 통해 확인 가능"
CU가 계절 변화와 최신 소비 트랜드에 맞춰 전국 매장을 새롭게 재정비한다고 11일 밝혔다. 본격적인 추동 시즌을 맞아 가상현실기술(VR)로 상품 진열 및 매장 레이아웃 정보를 제공하는 ‘VR상품진열안내서’를 지난 3월에 이어 16일부터 전국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안내할
2018-10-11 진범용 기자 -
신세계百, 유방암 예방 ‘핑크 리본 캠페인’ … 브라 구매시 1천원 기부
신세계백화점은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신세계가 만든 란제리 편집매장 ‘엘라코닉’에서 ‘러브 유어 브레스트(Love Your Breasts)’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비비안, 비너스 등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대표 란제리 브랜드도 함께 참여한다.10월
2018-10-11 한지명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