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홈쇼핑 종주국 위상 높인다"… CJ오쇼핑, ASEAN에 노하우 전수
문재인 대통령이 7박 8일 일정으로 ASEAN(아세안) 주요 3개국을 순방 중인 가운데 ASEAN 지역을 포함한 해외 TV홈쇼핑 임직원 20여 명이 CJ오쇼핑을 방문해 4박 5일 일정의 교육에 참여한다. 13일 CJ오쇼핑에 따르면 지난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5회차
2017-11-13 진범용 -
롯데면세점, ‘방탄소년단’ 모델 기용… '글로벌' 이미지 강화
롯데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와 내국인 고객 강화를 위해 7인조 남성그룹 ‘방탄소년단’을 새 모델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공식 후원사인 롯데면세점은 중국과 미국 등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을
2017-11-13 진범용 -
"터치하면 결제 완료"… CU, 'VISA페이웨이브' 결제 서비스 론칭
CU가 전국 점포에서 ‘VISA페이웨이브’ 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3일 밝혔다.‘VISA페이웨이브’는 국제표준인 EMV규격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술을 이용한 첨단 결제 수단이다. 5만원 이하 금액의 상품을 결제할 시 카드를 긁거나
2017-11-13 진범용 -
"다시 들리는 중국어"… 신세계百, SNS 생중계 등 중국 마케팅 재개
최근 한-중간 사드갈등이 해소될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신세계백화점이 중국 마케팅을 재개하고 연말·연시 중국인 쇼핑수요 선점에 나선다.13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그동안 국내 유통업계에서 ‘제2의 내수’라고 불릴 만큼 큰 손이었던 중국인 관광객들이 지난 3월 중국정부가
2017-11-13 진범용 -
"김장소비 활성화 나선다"… 이마트, 소비트렌드 맞춰 기능성배추 판매
이마트가 지난해 처음 선보인 기능성 배추인 베타후레쉬 배추를 통해 김장소비 활성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이마트는 16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이마트 및 온라인몰을 통해 김장재료를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김장용 베타후레쉬배추와 일반 배추를 행사카드 구매 시
2017-11-13 진범용 -
11번가, '십일절' 일 거래액 640억원… 1분에 4400만원 '사상 최대치'
11번가가 지난 11일 최대 일 거래액 640억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이날 하루에만 1분당 4400만원씩 거래된 셈으로, 지난해 같은 날보다 37% 증가한 성과다. 특히 11일 오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70억원이 거래돼 1분당 1.2억원씩 판매됐다.
2017-11-12 진범용 -
이랜드, 中 광군제 日 매출 767억원… 전년比 39%↑
이랜드그룹의 중국 법인 이랜드차이나는 광군제 하루 동안 온라인 쇼핑몰 티몰(天猫)에서 4억5600만 위안(한화 약 76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달성했던 일매출 3억2900만 위안(한화 약 563억원)보다 39% 증가한 수치다.지난달 20일
2017-11-12 진범용 -
[포토]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대형 트리 만나세요~!
서울 시내 한복판에 아름답고 화려한 조명으로 매년 이슈를 불러일으키는 신세계백화점이 올해도 새로운 외관 장식을 선보인다.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올해 "귀한 손님이 길을 잃지 않고 찾아올 수 있도록 트리 꼭대기에 별을 단다"라는 서양의 유래를 바탕으로, 클래식하고
2017-11-10 진범용 -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 재선임… '차별적 신유통플랫폼' 구축 박차
NS홈쇼핑이 도상철 대표이사를 재선임하고, 미래를 향한 '차별적 신유통플랫폼' 구축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10일 NS홈쇼핑에 따르면 판교 사옥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지난 9월 21일 이사회에서 의결된 도상철 대표이사의 재선임을 최종 결정했다. 도 대표이사의 임기는 2
2017-11-10 진범용 -
"모델명 몰라도 사진으로 찾는다"… 이커머스, 이미지 검색 서비스로 차별화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의 영역이 사라짐에 따라 이커머스업계가 기존 고객들이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검색 기능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특히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는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카메라 기능을 활용한 이미지 검색 기
2017-11-10 진범용 -
GS샵, 2018 몸짱 소방관 달력 판매… 판매수익 전액 기부
GS샵이 서울시 소방관들을 모델로 한 ‘몸짱 소방관 달력’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몸짱 소방관 달력은 서울시 소방재난본부가 저소득층 화상 환자를 돕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제작을 시작했으며, 올해로 4년 차를 맞았다. 이번 달력에는 ‘제6회 서울시 몸짱 소방관
2017-11-10 진범용 -
[포토] '보조개 사과' 드시고 우박 피해 농가 지원하세요~!
홈플러스가 지난 9월 처음 선보인 보조개 사과가 준비 물량을 완판하는 등 인기를 끌면서 과즙이 많고 당도가 높은 가을 부사 물량을 50% 이상 늘려 마련했다. 이에 농가 면적의 15% 이상 큰 우박 피해를 입은 충북 충주∙제천∙경북 문경 지역 농가
2017-11-10 진범용 -
"나의 아이돌에게 투표하세요"… 티몬, ‘더 유닛’ 단독 투표 진행
티몬이 전, 현직 아이돌의 최강 조합 유닛을 찾는 KBS의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단독 투표 채널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더 유닛’은 매주 토요일 방송되는 아이돌 서바이벌 오디션 방송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음에도 불구하고 기회가 부족한 현실에 자신의
2017-11-10 진범용 -
위메프, '그때 그 가격'으로 '1111데이' 진행
위메프가 11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 특가 행사인 ‘위메프 1111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1년간 특가데이에서 많이 판매된 ‘그때 그 상품’프로모션도 진행된다.‘그때 그 상품’에는 ‘1010데이’에서 하루 4만 개 이상 판매된 각질 용과팩을
2017-11-10 진범용 -
"화장품 라인 강화"… CU, 에뛰드하우스 미니 케어 라인 출시
CU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규격으로 포장한 ‘에뛰드 미니 케어 시리즈’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CU 에뛰드 미니 케어 시리즈’는 바디워시, 클렌징워터, 수분지속로션 등 바디케어 제품 2종, 클렌징 제품 4종, 스킨케어 제품 5종을 포함
2017-11-10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