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로컬푸드, 10년 만에 200배 성장… 매출 '2000억원' 돌파

    이마트가 10년 전 추진한 로컬푸드가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다.13일 이마트에 따르면 2008년 전주점 파일럿 테스트를 시작으로, 2009년에 영·호남 지역 8개 점포에서 본격 시작한 로컬푸드가 올해 1분기에 16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누계 매출은 2011

    2017-04-13 진범용
  • 신세계면세점, 태국 최대 명절 송끄란 맞아 관광객 유치 박차

    신세계면세점이 태국 최대 명절인 송끄란(Songkran)을 맞아 태국 씨티카드와 손잡고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고 13일 밝혔다.송끄란은 태국의 설날로 매년 4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가족들과 새해를 맞거나 ‘물’을 주제로 축제를 즐긴다.신세계는 지난 3월 태국 씨

    2017-04-12 진범용
  • [포토] 골프용품 저렴하게 장만하세요~!

    이마트가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과 5월 초 연휴를 앞두고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장만할 기회를 마련했다.이마트는 13일부터 5월 1일까지 ‘다이내믹 라운딩’이라는 타이틀로 골프대전을 열고, 인기 클럽과 골프용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증가하는 여성 골퍼들을

    2017-04-12 진범용
  • "특허 사업자지 특혜 사업자 아니다"… 면세점 규제 완화 필요성 '대두'

    [규제 풀어야 산다] ① 고용 안정성 헤치는 '5년 한시법'

    #과거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고 불리던 면세점 사업이 최근 중국 당국의 금한령(限韓令) 이후 휘청거리고 있다. 실제로 면세점 매출은 금한령 시행 이후 30%가량 급감했다. 그러나 정부에서는 면세 사업을 특허 사업자가 아닌 '특혜' 사업자로 바라보고 관련 법령을 제정하고

    2017-04-12 진범용
  • [진범용의 리얼후기] 이마트 PB '떠먹는 치즈'는 세상에 없던 간식?… "그냥 요플레"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가정간편식은 물론, 디저트까지 PB(자체브랜드) 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이마트의 피코크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지난 11일, '세상에 없던 간식'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피코크 떠먹는 치즈가

    2017-04-12 진범용
  • KT&G 상상마당 홍대, 개관 10주년 맞아 리뉴얼 오픈

     KT&G는 '상상마당 홍대' 개관 10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마치고 오는 14일부터 3일간 '들樂날樂'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홍대'는 지하 4층과 지상 7층 규모로 영화․공연․전시․교육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

    2017-04-12 유은정
  • 갤러리아 고메이494, 5개 신규 식당 오픈… '맛집' 강화 총력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 494가 2017년도 ‘셀렉트 다이닝’ 개편을 단행해 총 5개의 신규 식당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규 브랜드 중 가장 주목을 받는 라멘 식당 ‘하카타분코’는 홍대에서 ‘일본보다 더 맛있는 라멘’이라는 유명세를 타고 있다. 묵직한

    2017-04-12 진범용
  • 롯데百, 봄 세일 맞아 ‘로맨시티즘’ 스타일 단독 상품 출시

    롯데백화점이 봄 정기 세일을 맞아 16일까지 단독으로 기획한 ‘로맨티시즘’ 여성패션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로맨티시즘’스타일이란 꽃무늬 패턴과 화려한 디자인, 레이스 등 사랑스럽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을 일컫는다.국민 소득이 높아

    2017-04-12 진범용
  • 롯데마트, 가격 부담 줄인 소용량 ‘건오징어’ 신상품 선봬

    롯데마트가 ‘건오징어 상품 리뉴얼’을 진행해 13일부터 총 13가지 종류의 건오징어 신상품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리뉴얼 상품은 기존 3~7미의 대용량 위주였던 ‘건오징어’ 상품을 1미·3미 크기의 소용량으로 규격을 변경한 것이 특징이다.롯데마트는

    2017-04-12 진범용
  • 이마트, 황금연휴 맞아 25억 규모 골프대전 진행

    이마트가 13일부터 5월 1일까지 2017년 ‘다이내믹 라운딩’ 골프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25억 규모의 인기 클럽과 골프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4월은 대표적인 골프용품 성수기로 지난해 기준 4월 매출비중은 11.4%로 1

    2017-04-12 진범용
  • "남성고객 잡아라"… 신세계百, 봄 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행사

    신세계백화점이 남심(男心)잡기에 총력을 기울인다.신세계는 13일부터 본점과 강남점, 센텀점, 대구신세계 총 4개 지점에서 봄 맞이 쇼핑에 나서는 남성들을 위한 ‘멘즈위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남성의 ‘데일리 룩(Daily look

    2017-04-12 진범용
  • [포토] 떠먹는 치즈 한 번 드셔 보세요~!

    이마트가 새로운 디저트인 피코크 떠먹는 치즈를 선보인다.이마트는 11일부터 전국 이마트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피코크 떠먹는 치즈 2종을 본격 판매한다.플레인 메이플 총 2가지 맛이 있으며 가격은 각각 2980원(65g*2)이다.프랑스산 치즈를 이용한 달지 않은 디저트로

    2017-04-11 진범용
  • GS25, ‘당일택배’ 서비스 론칭… 7시간 내 서울 지역 도착

    GS리테일의 자회사 CVSnet이 운영하는 편의점 택배 포스트박스가 배송 업체 핫라인퀵과 손잡고 신개념 배송 서비스 ‘당일택배’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포스트박스와 핫라인퀵이 선보인 ‘당일택배’는 1박 2일 이상이 소요되는 기존의 택배보다는 빠르고, 2~3시간 내

    2017-04-11 진범용
  • "1인 가구 잡아라"… 세븐일레븐, 손질 필요 없는 '간편 야채' 출시

    세븐일레븐이 1인 가구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소포장 간편 야채 2종을 12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최근 1~2인 가구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소포장, 소용량 상품의 인기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1인 가구는 묶음으로 판매하는 야채, 과일 등 신선식품에 부담을 느

    2017-04-11 진범용
  • 11번가, 프리미엄 유아동 패션 기획전… 매월 한정상품 판매

    11번가가 유아동 상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인기 패션 편집숍과 손잡고 제품 경쟁력을 강화한다.11번가는 ‘밀크 스토어’와 협력해 ‘벤시몽’, ‘라하하나’ 등 매월 다른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유아동 의류, 액서서리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4월에는 프랑

    2017-04-11 진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