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 하지 못한 말, 이제 선풍기로 전하세요~!

    이마트는 전국 점포에서 LED 메시지 선풍기, LED 시계 선풍기 등 이색 선풍기 2종을 각각 2만4800원, 2만6800원에 판매한다.LED 메시지 선풍기는 선풍기가 작동될 때 LED 메시지가 함께 나타나는 상품으로, 영어 18자, 7가지 문장, 7가지 색상의 글씨

    2017-05-16 진범용
  •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아이스크림 맛은?"… GS25, 젤라소프트 기계 도입

    GS25가 신규 메뉴인 젤라소프트를 판매하기 위해 관련 기기를 도입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6일 GS25에 따르면 다양해지는 소비자들 취향을 맞추기 위해 신형 젤라소프트라 기기를 전국 점포에 배치하는 중이다.GS25는 소비자가 직접 젤라소프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

    2017-05-16 진범용
  • HDC신라면세점, 1분기 영업익 11억500만원…신규면세점 첫분기 흑자 달성

    HDC신라면세점이 1분기 영업이익 11억500만원을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1477억5900만원, 당기순이익은 11억2500만원을 기록했다. 이는 신규면세점 중 처음으로 분기 흑자를 달성한 것으로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전년 동기

    2017-05-16 진범용
  • 신동빈 롯데 회장의 '한우물'… 4차산업 선도할 스마트 편의점 탄생

    "생명과학이 주도하는 차세대 산업을 의미하는 4차 산업에 주요 선진국들은 국가의 미래를 걸고 있다." 정승인 코리아세븐 대표의 말이다.세븐일레븐은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에 최첨단 스마트 편의점 '세븐일레븐 시그니처'를 16일 오픈했다. 이는 신 회장이 지난해 말 미래

    2017-05-16 진범용
  • 롯데百, 210여개 브랜드 참여한 시즌오프 진행… 최대 50% 할인

    롯데백화점이 19일부터 해외명품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코치, 에트로, 지미추, 마크제이콥스 등 총 2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해외 명품 상품군은 최근 수 년간 지속된 경기 불황에도 꾸준히 높은 신장률을

    2017-05-16 진범용
  • "4차 산업혁명 성큼"… 세븐일레븐, 스마트 편의점 '시그니처' 오픈

    세븐일레븐이 잠실 롯데월드타워 31층에 최첨단 스마트 편의점 ‘세븐일레븐 시그니처’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해 말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은 그룹의 미래 핵심 전략으로 4차 산업혁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인공지능(AI) 등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한 유통혁신을 꾸준히 주문

    2017-05-16 진범용
  • 티몬-롭스, PB 상품 개발 기념 ‘티모니 에어퍼프세트’ 프로모션

    티몬이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상품을 구매하면 ‘티모니 에디션 틴케이스 & 에어퍼프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티모니 에디션 틴케이스 & 에어퍼프세트’는 티몬이 롭스와 공동으로 개발해 선보이는 화장용 퍼프(스폰지)

    2017-05-15 진범용
  • 위메프, 원더배송 서비스 ‘내일도착’ 달성률 95.7%… 올해 최대치 기록

    위메프가 원더배송의 빠른 배송 혜택인 ‘내일도착’ 달성률이 4월 마지막 주 기준 올해 최대치를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위메프 원더배송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22시 이전 주문은 다음 날, 토요일부터 일요일 18시 이전 주문 상품은 월요일에 배송되는 ‘내일도착’ 서비

    2017-05-15 진범용
  • "안주로도 OK"… 미니스톱, 중량 늘린 ‘빅 숯불 닭꼬치’ 출시

    미니스톱이 기존 자사 숯불닭꼬치보다 더 커진 ‘ 빅 숯불닭꼬치’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미니스톱은 혼술족의 증가와 수입맥주 판매량이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숯불 닭꼬치’가 안주로 곁들이기에 양이 부족했다는 점을 고려해 중량과 맛을 개선한 ‘빅 숯불 닭꼬치’를 기획했

    2017-05-15 진범용
  • GS25, 원두커피 신메뉴 ‘Cafe25 아포카토’ 출시

    GS25가 업계 최초로 아포카토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포카토’는 이탈리아어로 ‘끼얹다’ 또는 ‘빠지다’라는 뜻으로, 커피전문점에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뜨거운 에스프레소를 얹어 내는 것을 의미한다.GS25는 커피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아포카토를 편의점에

    2017-05-15 진범용
  • 롯데닷컴 '스마트픽' 매출 전년比 150% ↑… 31일까지 ‘픽스타그램’ 이벤트

    롯데닷컴이 지난 4월 스마트픽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0%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스마트픽(Smart Pick)’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연결해 고객 편의성을 높

    2017-05-15 진범용
  • [포토] 명품 시계 IWC의 첫번째 카페를 만나보세요~!

    현대백화점이 31일까지 압구정본점 2층에서 국내 처음으로 'IWC 카페'를 운영한다.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IWC'가 진행하는 이 카페는 방문 상담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등 음료와 쿠키를 무료로 제공한다. '앙트완 드 생텍쥐 페리'의 '어린 왕자'를

    2017-05-15 진범용
  • 스타필드 코엑스몰, '열린 도서관 오픈… '쇼핑+문화' 결합 실험

    신세계 프라퍼티가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문화 체험과 휴식이 가능한 ‘오픈 라이브러리(가칭)’를 31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총면적 2800㎡에 2개 층으로 구성될‘오픈 라이브러리’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열린 도서관’이다. 13m 높이의 대형 서가 3개를

    2017-05-15 진범용
  • 승승장구 편의점 "화장품까지 노린다"

    편의점업계, 화장품 시장 공략 '박차'… 사업성은 '글쎄'

    최근 CU, GS25, 세븐일레븐이 화장품 단독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러나 화장품 시장의 경우 이미 브랜드 로드숍이 많아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화장품 매출은 매

    2017-05-15 진범용
  • 현대리바트, ‘패밀리 라이프展’ 진행… 최대 50% 할인

    현대리바트가 31일까지 ‘함께하는 우리집 만들기, 패밀리 라이프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자주 머무는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패밀리 침대&매트리스 패키지, 소파 및 거실 패키지 등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7-05-15 진범용